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홀로웨이가의 유산 상세페이지

홀로웨이가의 유산작품 소개

<홀로웨이가의 유산> * 키워드 : 현대물, 외국인/혼혈, 오해, 친구>연인, 계약연애/결혼, 능력남, 재벌남, 사이다남, 직진남, 후회남, 상처남, 능력녀, 재벌녀, 후회녀, 상처녀, 우월녀, 잔잔물, 성장물, 이야기중심


유산을 위한 계약 결혼

할머니의 유산을 받기 위해선 아버지가 인정하는 남자와 결혼하거나 30살이 넘어야 하는 레이건 싱클레어. 하지만 레이건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사랑 없는 결혼을 강요한다. 이를 안 에스겔은 그녀에게 자신과의 계약 결혼을 제안하는데…


▶잠깐 맛보기

“나는 너에게 최선의 결정을 내린 거라고 나 자신을 설득했지. 나를 위해서도 잘한 결정을 한 거라고 믿었어. 그런데 내가 틀렸어.”

“사람들이 나를 위해 최선이라고 믿는 결정을 따르면서 26년을 살았어요. 그런데 더 이상은 싫어요. 내가 하는 선택을 무시하고 나를 존중하지 않는 사람과는 함께할 수 없어요.”

“널 무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바보지. 난 네가 내게 미치는 영향을 잘못 판단했을 뿐이야. 내 삶에… 내 가슴에.”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나도 오늘에야 알았어. 널 상자 안에 넣고 내가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넌 상자 안에 들어가지지 않더군. 널 가질 수 없을 것 같았어. 내가 두려워서 피하게 만든 게 그 때문이었지. 넌 나를 두렵게 했어. 널 사랑하면 내 모든 게 되어 버린 널 잃을지도 모르니까.”

널 사랑하면.
그 두 단어가 레이건의 머릿속에서 메아리치고 점점 가속도가 붙어 가슴속에서 휘몰아쳤다.

오, 세상에, 설마.
희망이 그녀의 가슴속에 스며들어 깊은 곳으로 비집고 들어왔다. 그의 얼굴을 보지 않으려고 레이건은 눈을 질끈 감았다. 하지만 귀는 닫을 수 없었다. 간절함과 두려움으로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

“전에는 겁쟁이 쪽을 선택했지.”

그는 말을 이었다. 그리고 거리를 좁히며 다가왔다.

“이제는 더 이상 과거에 살지 않겠어


저자 프로필

나이마 시몬

2020.06.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목차

1~17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