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제자는 행동한다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제자는 행동한다> 깨달으라, 정직하라, 행동하라!!

더 이상 믿는다고 말만 하지 말라
진짜 제자에게는 반드시 변화된 삶이 나타난다
《팬인가, 제자인가》, 《거짓 신들의 전쟁》 카일 아이들먼의 최신작
제자에게는 반드시 변화된 삶이 있다!!

하나님은 말만이 아닌 제자의 행동을 기대하신다.
단 한 번의 믿음의 행동으로 삶이 변하고 인생이 바뀐다.

무엇을 하겠다고 말하는 것과 실제로 행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이다. 우리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바로 그 부분, 즉 ‘행동’의 측면에서 옴짝달싹 못한 채로 고착되어 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우리는 점프대 끝으로 걸어간다. 그러나 거기에서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한다. 별안간 각성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은 별개이다. 심지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직해지는 것과 행동하는 것 역시 별개이다.
우리는 누가복음 15장 20절에서 탕자의 이야기를 완전히 바꾸어놓은 간단한 구절 한 대목을 읽게 된다. 거기서 예수님은 단순하게 말씀하셨다.
“이에 일어나서….”
탕자는 즉각 행동을 취했다. 그는 일어날 때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무엇인가 해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의 이야기에도 “이에 그가 일어나서” 혹은 “이에 그녀가 일어나서”라고 쓰여 있지 않다면 아무 변화도 일어나지 않는다. 많은 이들의 삶에서 ‘아하’가 일어나지 않는 까닭이 바로 그것 때문이다. 우리는 각성의 순간을 체험한다. 가차 없이 정직해질 수 있는 힘도 얻는다. 그러나 이전과는 다른 무엇인가를 실제로 행하는 데까지 이르지는 못한다. 우리는 정직과 행동 사이의 중간 어딘가에 갇혀서 우리 삶의 많은 시간을 허비한다. _본문 중에서


언제쯤 일어나겠는가?


사랑하는 독자들이여! 언제쯤 리모컨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택하겠는가? 언제쯤 당신의 가족을 위해 일어나 싸우겠는가? 언제쯤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칼을 들고 당신의 결혼생활을 위해 싸우겠는가? 언제쯤 게임기를 내려놓고, 컴퓨터 키보드에서 손을 떼고, 페이스북에서 로그아웃 하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무언가를 위해 싸우겠는가? 어쩌면 지금 이 책까지 내려놓아야 할지 모른다. 당신은 이미 충분히 많이 들었고, 충분히 많이 읽었다.

이제 그만 읽어라! 이제 그만 구경하라! 이제 그만 말하라! 이제 그만 놀아라! 행동할 때가 되었다!

[추천사]
카일 아이들먼은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전념한다. 당신의 인생 여정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가? 그가 거기에 딱 맞는 분을 가리켜줄 것이다.
- 맥스 루케이도 오크힐스교회 담임목사

아이들먼 목사는 우리에게 인생이 순조로울 때만 그리스도께 열광하는 팬에서 언제나 전적으로 주님을 따르는 제자로 성장해야 한다고 도전한다.
- 크레이그 그로셀 라이프처치TV의 설립자이자 담임목사

아이들먼 목사의 설교와 마찬가지로 그의 글은 변화가 필요한 삶의 영역과 마주하게 한다. 동시에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바로 그리스도께로 인도할 것이다.
- 데이비드 스톤 사우스이스트 크리스천교회 담임목사

이 책은 참신하고 실제적인 예리한 글과 가르침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돕는 데 쓰임받고 있다. 하나님께서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이기로 고려하는 사람들과 그리스도인 모두를 격려하고 또 모두에게 도전하기 위해 카일 아이들먼을 얼마나 강력하게 들어 쓰고 계신지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 나도 그의 많은 팬들 중 한 명이다!
- 리스트로벨 휴스턴침례대학교 교수, 베스트셀러 작가

이 책은 성경적 변화에 대해 그리고 그것이 단순하지만 심오한 한 가지 방법으로 어떻게 우리에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기술되어 있다. 변화, 개선, 회복, 성장을 원하는가? 그렇다면 이 책을 읽어라!
- 마크 배터슨 워싱턴DC 내셔널커뮤니티교회 담임목사

당신 인생에 나쁜 일들이 어떻게 끼어들게 된 것인지 간과하고 있다면, 영원히 변화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 책이 당신을 인도해줄 것이다. 이 책은 소극성의 복부에 주먹 한 방을 날린다. 미루기 성향에 폭탄을 투하한다. 이제 더 이상 미루지 말라. 여기에 기록된 깜짝 놀랄 깨달음을 받아들이고, 당신의 영혼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고, 즉각 행동하라. 당신의 은혜로우신 사랑의 아버지께서 당신을 받아줄 준비를 하고 계신다.
- 칼렙 브레이키 베스트셀러 작가

카일 아이들먼은 매우 유능한 의사 전달자이다. 그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하고도 실제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메시지를 납득시킨다.
- 데이비드 노박 글로벌 외식업체 얌브랜드의 CEO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카일 아이들먼

카일 아이들먼은 미국의 켄터키 주 루이빌에 있는 사우스이스트 크리스천교회의 젊은 교육목사다. 젊은 목회자답게 유쾌하고 활달하며 타협하지 않는 복음을 전하려는 열정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신앙교육을 시도하며 만든 (믿음의 여행)와 (부활절 체험) 등의 DVD 시리즈를 통해 상을 받기도 했다.그의 신앙적 열정과 역량을 잘 보여 주는 것이 이번에 처음 출간한 「팬인가, 제자인가」(not a fan)이다. 이 책은 예수님의 제자로 살고 있다고 생각했던 저자 자신이 예수님의 팬(fan)에 불과했음을 깨닫고 돌이켜 제자의 길을 찾은 경험과 말씀을 담은 글로서, 미국 기독교 사회 내에서 상당한 반향을 일으켰다.책의 메시지에 도전을 받아 예수님의 팬이 아니라 제자로서 살려는 사람들이 ‘not a fan’ 운동을 전개하고 있고, 운동의 확산 과정에서 not a fan follower’ journal과 십대용 not a fan 등 파생 도서를 낳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 책은 지난 1년 간 아마존 전체 순위에서 500위, 제자도와 전도 부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가족으로는 아내 데지래와 슬하에 어린 네 자녀가 있다.
* www.notafan.com

역자 - 배응준

목차

추천사

먼 나라

part 1 정신 번쩍 차리기
잠에서 깨어나라
절망적인 순간
깜짝 놀랄 깨달음

part 2 독하게 정직해지기
자신에게 말하라!
부인하기
투사하기
최소화하기

part 3 즉각 행동하기
일어날 시간이다!
소극성미루기
패배주의
아버지를 알다


리뷰

구매자 별점

4.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