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핑계는 이제 그만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핑계는 이제 그만

구매종이책 정가9,800
전자책 정가6,900(30%)
판매가6,900
핑계는 이제 그만

책 소개

<핑계는 이제 그만> 지금은 당장 행동 할 때, 핑계는 이제 그만!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읽는 그림동화 『핑계는 이제 그만』. 바다거북을 좋아하는 소년이 해양생물학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핑계가 얼마나 해로울 수 있는지 알려준다. 어린이들이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실천해야 하는 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볼 수 있게 한다. 더불어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핑계되는 습관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동화로 어린이들의 숨은 잠재력을 일깨워주고, ‘퀴즈! 퀴즈! 퀴즈!’코너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핑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제공했다.


출판사 서평

“네가 원하는 것은 다 이루어질 거야”
어린이들의 숨은 힘을 일깨우는 동화

우리 어린이들은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이 참 많습니다. 의사나 간호사가 되고 싶기도 하고, 선생님, 미용사, 택배 아저씨가 되고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을 못하게 막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스스로 만들어낸 “핑계”라는 것입니다. 핑계는 어린이들이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들을 시작도 못하게 막는 방해꾼입니다.
이 책에는 간절한 꿈을 가진 한 소년이 등장합니다. 그러나 “공부가 너무 어렵다” “돈이 많이 든다” “아빠가 실망하실 것이다” 등의 핑계 목록을 만들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아도 될 이유를 만듭니다. 그러나 과연 그것들이 100% 사실일까요? 그것들은 해보지도 않고 겁이 나서 스스로 만들어낸 핑계거리가 아닐까요? 그래서 소년은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생각을 바꾸자 핑계거리들은 사라지고, 소년은 하나하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결국 소년은 해양생물학자가 되었고, 어린 시절부터 사랑해 온 거북이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웨인 다이어의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

웨인 다이어는 어른들을 위한 책 30여 권과 어린이를 위한 책을 다수 출판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입니다. 집필과 강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숨겨진 가능성을 일깨우고 있는 저자는 어린이들이 어릴 적부터 “핑계를 버리는” 성공 습관을 갖추도록 하기 위해 그림 동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자신이 얼마나 자주 핑계를 대고 있고, 그 핑계가 어떻게 목표달성을 방해하는지 안다면 그러한 습관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을 작은 틀 안에 가두는 생각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죠.”
이 책은 우리 어린이들이 정말 이루고 싶은 꿈이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이 자주 하는 말들이 핑계인지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보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처럼, 핑계를 버리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저자 프로필

웨인 W. 다이어 Wayne W. Dyer

  • 국적 미국
  • 출생 1940년 5월 10일
  • 학력 1970년 웨인주립대학교 교육상담학 박사
  • 링크 공식 사이트

2014.11.0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웨인 W. 다이어 박사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강연가입니다.
여덟 자녀를 둔 아버지이자 다섯 손자의 할아버지임을 스스로 자랑스럽게 여기지요. 책을 쓰거나 강연회에 가지 않을 때는 주로 마우이에 있는 집에서 지냅니다. 해변을 산책하거나, 수영을 하거나, 요가를 하면서 말이지요.

저자 : 크리스티나 트레이시
저자 크리스티나 트레이시는 작가이자 엄마이고, 그 밖에도 수많은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아내, 정원사, 장식가, 승마 애호가). 캘리포니아 올리벤하인에서 남편과 에바, 데인이라는 두 딸과 함께 살고 있어요.

역자 : 신선해
역자 신선해는 연세대학교에서 국문학, 심리학을 전공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내가 제일 부자야!》 《소원을 들어주는 공》 《으라차차! 먼지차가 나가신다!》 《말괄량이 파리 윙윙이의 일기》 등의 어린이 책을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했습니다.

그림 : 스테이시 헬러 버드닉
그림 스테이시 헬러 버드닉은 그림작가입니다. 어린 시절에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살았지만, 박물관과 미술관, 맛있는 피자를 마음껏 즐기고 싶어서 뉴욕으로 이사를 왔어요. 남편 스티븐, 그리고 두 딸 앨리, 에이리엘과 함께 살고 있지요. 그림작가의 웹사이트(www.stacyart.com)에 가보면 더 많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요.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