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톨스토이 대표단편선 상세페이지

소설 기타 국가 소설 ,   소설 서양 고전문학

개정판 | 톨스토이 대표단편선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40%7,800
판매가7,800

개정판 | 톨스토이 대표단편선작품 소개

<개정판 | 톨스토이 대표단편선>

러시아의 세계적인 대문호이자 사상가인 톨스토이의 단편집 『톨스토이 대표단편선』. 가장 널리 알려진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외에 《바보 이반》, 《사람에게는 얼마만큼의 땅이 필요한가》 등의 작품 총 19편을 수록하였다. 특히 어려운 말과 단어를 최대한 쉽게 사용하여 잘 읽히도록 했다.


*이 책은 2003년 6월 27일에 출간된 <톨스토이 대표 단편선> 개정판 도서 입니다. *


출판사 서평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따뜻한 이야기
짧지만 재미와 감동, 교훈과 진리가 담긴 이야기

러시아의 세계적인 대문호이자 사상가인 톨스토이의 단편집.
가난한 사람들의 위해서 글을 쓴 톨스토이와 그의 작품들은 일백 년이 지난 지금도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외에 <바보 이반>, <사람에게는 얼마만큼의 땅이 필요한가> 등의 작품 총 19편을 수록하였다. 특히 어려운 말과 단어를 최대한 쉽게 사용하여 잘 읽히도록 했다.
그의 작품들은 소박하고 진솔한 문학으로 일컬어진다. 하지만 그러한 문장들을 통해서도 우리들의 삶과 인간 내면에 대한 깊은 통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에 땀을 쥐게 하고, 가슴을 졸이게 만들면서 인간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대해서 생각하게 한다.
이 책에 수록된 톨스토이의 작품들은 분주하고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깨달음을 줄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지은이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Lev Nikolaevich Tolstoi (1828~1910)
러시아의 시인이자 극작가, 소설가이다. 톨스토이는 1828년 9월 9일 부유한 지주귀족의 네째 아들로 야스나야 폴랴나에서 태어났다. 그가 9살 때 부모를 잃고, 친척들의 보살핌 속에서 자랐으며, 프랑스, 독일 가정교사로부터 교육을 받았다. 그는 16살 때 카잔대학에 입학하여, 처음엔 동양어학을, 다음엔 법학을 공부하다가 1847년 중퇴하였다. 1851년 그는 카프카스로 가서 입대를 했다. 카자흐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쓴 단편소설 <카자흐 사람들> (1863)은 약아빠진 모스크바 젊은이의 나약함과 정력적인 자연 그대로의 카자흐 사람들의 삶을 비교하고, 동정과 깊은 시적인 사실성으로 묘사하고 있다. 그는 자서 <유년시대> (1852)로 네크라소프가 주관하는 <소브레매니크> 지에 익명으로 작품 발표하여 문단에 데뷔, 이어서 <소년시대> (1854)와 <청년시대> (1856)를 완성하였다. 이 작품들은 그의 크림전쟁 참가에 바탕을 둔 <세바스토 폴 이야기> (1855-56)처럼 즉각 갈채를 받았다. 1856년 톨스토이가 페테르부르크에 돌아와 농민들의 교육에 관심을 가졌다. 1857-1861년 동안 프랑스, 독일 국민학교를 방문하고 난 후, 야스나야 폴라냐에 동네 학교를 세웠다. 1862년 소피아 안드레예브나 베르스와 결혼했으며, 15년 후 가족이 커져 그의 영지를 잘 경영할 수 있었고, 두 개의 유명한 작품 <전쟁과 평화> (1865-69)와 <안나 카레니나> (1875-77)을 썼다. 그 외에 그의 작품은 <회심> (1882), <이반 일리치의 죽음> (1886), <어둠의 힘> (1888), <부활> (1899) 등이 있다. 82살 되던 해 그는 그의 가르침과 그의 개인적 부유함이 부등하여 괴로워하던 중, 그의 아내와 말다툼 한 후 집을 나왔다. 3일 후, 1910년 11월 20일 빈촌의 정거장에서 폐렴으로 죽어 야스나야 폴랴나에 묻혔다.

■ 주요작품
<전쟁과평과> <이반일리이치의죽음> <안나카레니나> <크로이체르소나타> <회심> <부활> <참회록> <예술이란무엇인가> <사랑하는숙모에게> <유년시대> <알베르트> <소년시대> <카자흐> <청년시대> <인간은무엇으로사는가> <교의신학비판> <무엇을할것인가> <바보이반> <두노인> <악마> <주인과하녀> <산송장> <다시생각하라> <가만히있을수없다> <모르는사이에> <마을의사흘동안> <모든것의근원>


옮긴이 박은주
성심외국어대학 러시아어과 졸업, 기획실에서 근무. 현재모스크바대학에서 러시아어를 공부하고 있으며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목차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일리아스의 행복
세 그루의 사과나무
욕심쟁이 아내
연금 받는 사형수
바보 이반
일꾼 에멜리안과 대충 만든 북
폴리쿠쉬카
두 친구
꼬마 악마와 빵 조각
달걀만큼 큰 낱알
세 가지 질문
회개한 노인
세 노인
악마의 유혹과 그 결말
아버지와 세 아들
짧은 여행 긴 생명
세 농사꾼
사람에겐 얼마만큼의 땅이 필요한가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