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데빌 슈가 블러드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배경/분야: 현대판타지
*작품 키워드: 현대물 판타지물 소꿉친구 친구>연인 첫사랑 배틀연애 애증 계약 헌신공 강공 능욕공 다정공 집착공 복흑/계략공 사랑꾼공 순정공 미인수 까칠수 인외존재 질투 삽질물 3인칭시점
*공 : 헤르만 블랙 - 시 서펜트(해룡 또는 큰 바다뱀) 중세에는 바다의 악마라고 불렸던 괴물. 할리우드에서 정상가도를 달리고 있는 탑배우. 만인에게 친절해 보이나 속내는 전혀 다르다. 첫사랑은 안젤로였으며 어릴 때부터 안젤로에게 비이상적으로 집착했다.
*수 : 안젤로 돔브레 - 명망 높은 뱀파이어 가문의 막내. 오만하며 참을성이 없고, 형제들에게 열등감을 갖고 있으며 뭐든 자기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 예전에 겪은 일 탓에 헤르만을 의지하는 한편 몹시 미워한다.
*이럴 때 보세요: 예쁘고 우아한 마물들의 질척한 애증이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교차로의 악마 이야기는 계약자에게 선택지를 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선택권은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는다. 악마와의 계약은 정당하지 않으니 마주친 순간부터 파멸이다. 교차로에 들어서기도 전부터 방향은 결정돼 있다. 빠져나갈 길은 없다.


연작 가이드

「체이스 더 드래곤」 : 강력한 용인 연인 '이안'에게서 도망친 혼혈 늑대인간 '대니'는 어느 날 자신의 문앞에 찾아온 '이안'과 마주친다. 도망과 감금, 오해로 점철된 관계의 끝은….
「데빌 슈가 블러드」 : 저지른 일 때문에 동족인 뱀파이어에게 쫓기게 된 '안젤로'는 자신의 오랜 친구이자 증오의 대상인 해룡 '헤르만'을 찾아간다. 집착과 애증의 사랑 이야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데빌 슈가 블러드작품 소개

<데빌 슈가 블러드> 자신이 저지른 실수 탓에 형제에게 쫓기게 된 안젤로는 몸을 숨기려 오래된 악연을 찾아가게 된다. 안젤로의 소꿉친구이자 안젤로의 열렬한 추종자, 안젤로를 종속시킨 괴물인 헤르만 블랙은 안젤로를 받아들이지만 둘의 일시적인 동거는 불안하기만 하다. 안젤로가 헤르만과 틀어진 이유를 언급하면서 둘의 관계는 더욱 악화일로로 치닫는데...

**

“나한테 더 손대지 마.”
사납게 외치며 안젤로가 헤르만의 손을 뿌리쳤다. 그 와중에도 호흡은 가빠졌고 바지 앞섶이 팽팽히 솟았다.
헤르만은 더 움직이지 않았으나 물러설 기미도 아니었다. 무엇보다 안젤로를 잠식하고 있는 숨 막히는 열망이 아직 가시지 않았다.
헤르만의 무표정 아래 들끓고 있는 성욕을 안젤로는 알았다. 눈으로 만질 수 있다면 이미 다리를 벌려져 뒤가 따갑도록 쑤셔지고 있을 거다.
“지금 너하고 하기 싫어.”
뭔가를 원하듯 욱신거리는 뒤를 조이면서 안젤로가 또박또박 말했다. 몸은 이미 흥분으로 미쳐 날뛰고 있었으나 헤르만이 원하는 걸 주기는 싫다.
“부탁할게. 제발.”
안젤로가 책 읽듯 무미건조하게 단어를 이어갔다.
‘말만 해, 뭐든 들어줄게. 엔젤. 네 부탁이라면 뭐든.’
어릴 때부터 헤르만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안젤로의 세 마디면 충분했다. 부탁해. 제발. 그리고 마지막 말.
“사랑해.”
감정 한 방울 담기지 않은 메마른 목소리가 마지막 문장을 발음한다. 헤르만의 눈가가 어렴풋하게 일그러졌다. 안젤로는 쾌감을 느꼈다. 난도질하기 위해 한 말로 뜻대로 피를 보자 만족스러웠다. 헤르만을 상처 내서 기뻤다.
헤르만을 갈가리 찢어 놓고 싶다.


저자 프로필

화차

2018.11.2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연애 지상주의 구역 외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기다리면 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연애 지상주의 구역 표지 이미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잘 알지도 못하면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목차

프롤로그
1. from the beginning
2. be an angel and help me
3. a losing game
4. to defy Leviathan
5. the reason why
6. want to liberate it?
7. to the end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2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