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혼날 때가 꽃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물, 사내연애
* 작품 키워드: 원나잇, 절륜남, 직진남, 짝사랑남, 다정남, 순정남, 대형견남, 능력녀, 무심녀, 상처녀, 철벽녀, 힐링물, 잔잔물
* 남자 주인공: 홍목하 - 29세. 웹툰사업부 글로벌 웹툰팀 인턴/금수저 한량
* 여자 주인공: 서주영 - 29세. 웹툰사업부 글로벌 웹툰팀 5년차 대리
* 이럴 때 보세요: 진지함과 유쾌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소설을 읽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더 좋은 사람이 되는 거, 더 행복해지는 거 대리님 혼자 하지 말고 나랑 같이 하면 안 돼요? 나랑 만나면서.


혼날 때가 꽃작품 소개

<혼날 때가 꽃> 웹툰사업부의 5년차 슈퍼 대리 서주영은 스물아홉의 나이에 과장 진급을 코앞에 두고 최대 난관에 부딪친다. 바로 낙하산 인턴 홍목하!
꽃 같은 얼굴에 눈부신 웃음, 해맑은 성격의 홍목하는 건물주 아버지 덕에 한량처럼 살아온 금수저다. 취직 생각이라곤 없던 그가 입사를 결심한 이유는 가장 좋아하는 웹툰을 누구보다 빨리 볼 수 있기 때문!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지만, 사수인 서주영에게 사사건건 혼이 난다.
군인 같은 말투를 쓰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어떤 업무도 척척 처리하는 그녀는 홍목하가 저지른 일을 모두 수습해준다. 일 못 하는 자신을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그녀는 남의 팀 일을 대신 해주고도 욕만 왕창 먹는 홍목하를 감싸주기도 하고, 기가 잔뜩 죽은 그의 마음을 풀어주려고 오전 근무시간을 통째로 날리며 낮술까지 사주는데.

“인턴님. 사람은 혼날 때가 꽃이란 말 압니까?”

“……혼날 때가 꽃이라고요?”

“꽃 필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지만, 사실 가장 빛나는 순간은 열매를 맺을 때거든요. 혼날 때는 꽃이고, 혼 안 날 때쯤엔 성숙해져서 열매를 맺는 거죠. 그러니까 인턴님도 열매 맺을 때까진 힘내 봐요. 내 생각엔 꽤 단단하고 좋은 열매가 열릴 것 같거든요.”

홍목하는 이 멋있는 여자가 점점 궁금해진다.
그녀는 어떤 꽃을 피울지, 어떤 열매를 맺을지. 그리고 그녀와의 연애는 어떨지.
그래서였을 것이다. 출장을 간 그 날 밤, 그녀에게 먼저 키스한 것은.
상큼 인턴과 철벽 대리의 힐링 사내 연애 <혼날 때가 꽃>


저자 프로필

도개비

2017.03.2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4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