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안녕, 러드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역사/시대물

안녕, 러드

소장단권판매가3,000
전권정가6,000
판매가6,000
안녕, 러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소장하기
  • 0 0원

  • 안녕, 러드 2권 (완결)
    안녕, 러드 2권 (완결)
    • 등록일 2018.09.21.
    • 글자수 약 10.1만 자
    • 3,000

  • 안녕, 러드 1권
    안녕, 러드 1권
    • 등록일 2018.09.21.
    • 글자수 약 10.3만 자
    • 3,000

  • [체험판] 안녕, 러드 1권
    [체험판] 안녕, 러드 1권
    • 등록일 2018.09.21.
    • 글자수 약 1만 자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오메가버스, 서양풍
* 작품 키워드: 동거/배우자, 첫사랑, 나이차이,왕족/귀족, 키잡물,단행본, 코믹/개그물, 달달물, 일상물, 성장물, 3인칭시점
* 공: 러드 매넘 러틀랜드(공): 래이의 동생이자 존과 미카의 아들. 존을 닮아 잘생기고 인기가 많다. 살짝 까칠한 편이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다정하다. 어른스러워 보이나 가끔 귀엽게 유치해질 때가 있다.
* 수: 줄리 랜슨(수): 러드보다 5살 연상. 래이의 배우자인 앤드류의 친구이자 동기. 앤드류를 좋아해서 앤드류네 집에 쳐들어갔다가, 우여곡절 끝에 러드를 보고 반한다. 굉장히 적극적이다. 본인은 자신이 주근깨 있는 평범한 얼굴을 가졌다고 생각하지만, 러드에게는 매우 아름다워보인다.
* 이럴 때 보세요: 연하공의 귀여움과 달달함이 넘쳐나는 설렘 가득한 사랑이야기를 보고싶을 때
* 공감 글귀: “내가… 널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안녕, 러드작품 소개

<안녕, 러드> #역키잡물 #사랑찾아집나왔수 #적극만렙수 #순정만렙수 #수가신경쓰이공 #수보다어른스럽공 #점점다정해지공
# 오메가버스, 서양풍, 동거/배우자, 첫사랑, 나이차이, 연하공, 츤데레공, 다정공, 강공, 사랑꾼공, 짝사랑수, 적극수, 연상수, 다정수, 명랑수, 허당수, 평범수, 헌신수, 외유내강수, 임신수, 순정수, 왕족/귀족, 키잡물, 코믹/개그물, 달달물, 일상물, 성장물, 3인칭시점


긴 짝사랑의 결말
많은 방해물을 이겨내는 그 여정 이야기.


앤드류의 친구이자 학교 동기인 줄리는 앤드류를 짝사랑해서 그를 보고 싶다는 일념 하에 더버로찾아온다. 하지만 앤드류는 래이를 사랑하고 그와 연인이 된다. 실연의 아픔도 잠시, 그에게는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온다. 바로 래이의 동생 러드이다. 답장 않는 러드에게 줄곧 편지를 써온 줄리는 20살이 되자 정략결혼을 거부하고 러드를 찾아 더버로 온다. 줄리가 많이 신경쓰였던 러드는 그런 그에게 츤츤 데레데레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줄리는 래이와 앤드류의 결혼식에서 러드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는데….

[미리보기]

러드는 괜히 마음이 바빠졌다. 두 계단씩 계단을 뛰어내려 벤치에 앉아있는 줄리를 향해 뛰다시피 다가갔다. 그러다 바로 코앞에서 발소리를 죽였다. 거친 숨을 진정시키며 거리를 좁혀가자 단정하게 정리되어 있던 갈색 머리카락이 바람에 흩날렸다. 역시나 줄리가 맞았다. 멀리 있어도 러드는 한눈에 알아봤다.
왜 여기 있느냐고 쏘아붙여야 하는데, 작은 낙엽 하나가 머리 위로 살포시 떨어진 것도 모르고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는 줄리가 귀여워서 입가에 미소가 그려졌다. 바로 뒤에 러드가 있는 것도 모르고 말이다.
그 모습을 잠시 감상한 뒤 러드는 예고도 없이 줄리의 옆자리에 털썩 앉았다.

“왜 여기에 있어?”

불쑥 나타난 러드를 보고서 화들짝 놀란 줄리는 갈색 눈을 동그랗게 뜨고 깜박였다가 이내 환하게 미소 짓는다.

“나 여기 있는 거 어떻게 알았어?”
“넌 줄 몰랐어. 지나가다가 외부인은 여기 있으면 안 된다고 충고해주려고 온 거야”

잠시 기대에 찼던 줄리는 이내 고개를 떨구고 작은 목소리로 사과한다. 가지런히 놓여있는 두 손을 응시하며 ‘미안’이라고 말하는데 오늘따라 평소와 달리 힘이 더 없어 보였다. 고개 숙인 줄리의 머리 위에 여전히 자리 잡고 있는 낙엽을 떼어주던 러드의 손이 머리 주변을 맴돌았다. 쓰다듬고 싶었지만 갈피를 잡지 못하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야 했다.
지금이라도 알고 왔다고 한마디만 해준다면 줄리는 웃을 것이다. 머리로는 알고 있는데 생각처럼 쉽게 말이 나오지 않았다. 괜히 멋쩍어서 어렸을 적부터 이렇게 하던 게 습관이 돼서 그랬다. 그리고 사실 러드는 줄리가 울먹거릴 때나 곤란해서 귀가 빨개질 때가 제일 귀여웠다. 지금처럼 말이다.

“혹시 다른 사람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

줄리에게 이곳에 다른 친구가 없는 것을 알고서 하는 말이었다. 짓궂은 농담과 함께 몸을 비스듬히 돌린 러드는 대답하지 못하고 울먹이고 있는 줄리를 지긋이 보았다. 5살이나 많으면서 생각보다 칠칠하지 못한 이 남자는 그를 5년이나 사랑한다고 이렇게 온몸으로 말하고 있었다. 어린 러드에게 고백하고 첫 입술을 빼앗아 갔던 그 패기는 어디로 간 건지 요즘 들어 자꾸 의기소침해지는 것 같았다.
잠시 예전 생각이 떠오른 러드는 작은 웃음을 터트렸다.

“아니야! 러드… 그게 아니라…!”
“그러면? 혹시 앤드류 형이 눈치 주는 거야? 왜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어… 너 오늘….”
“외부인 출입금지라는 거 몰랐어! 미안. 지금 당장 나갈게.”

아침부터 줄리의 볼이 발그레했다. 분명히 미열이 있는 것 같은데 그 몸으로 이러고 있으니 답답할 노릇이다. 걱정하는 사람 생각도 좀 해달란 말이다. 하지만 제 몸 상태를 모르던 줄리는 두 손을 저으며 벌떡 일어난다. 할 수 없이 그의 손을 잡은 러드가 다시 벤치에 앉혔다.

“앉아. 줄리 아직 내 말 안 끝났잖아. 무슨 일이야? 마차는?”

역시나 열이 있었다. 잡은 팔이 뜨겁다. 가뜩이나 오늘따라 입고 있는 옷도 얇았다. 이 바보는 제 몸이 이상한 것도 모르는 것인지 러드가 잡은 제 손목만 뚫어지게 보고 있다. 그러고 보니 거리가 제법 가깝다. 달콤한 그의 페로몬향이 코끝을 스칠 정도로.

“무슨 일인지 말하기 전까지 안 보내줄 거야. 그러니까 말해.”


출판사 서평

[안녕, 내 카나리아]와 [안녕, 래이]를 이은 연작인 [안녕, 러드] 앞선 두 작품에선 공이 수에게 구애를 하지만, 본 작품에서는 수인 줄리가 공인 러드에게 구애한다. 연상인데도 더 순진하고 귀엽게 느껴지는 줄리와 어른스럽지만 츤데레인 러드. 이 둘의 사랑은 점점 깊어지는 그들의 관계처럼 풋풋한 향기를 머금으며 시작해서, 진한 여운을 남기며 엔딩을 맺는다. 그들은 과연 줄리의 할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까? 본 작품을 적극수를 좋아하는 독자, 츤데레공을 좋아하는 독자, 그리고 연하공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


저자 프로필

배운변태박군

2017.12.2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그것은 고양이의 본능!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3P 하실 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안녕, 내 카나리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변태 토끼입니다만?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배운 변태 입니다. BL 덕후입니다.

목차

1권
1.
2.
3.
4.
5.
6.
7.

2권
8.
9.
10.
11.
12.
13.
14.
외전.1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