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소장단권판매가3,500
전권정가3,500
판매가3,500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소장하기
  • 0 0원

  • [체험판]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체험판]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 등록일 2020.12.09.
    • 글자수 약 1.1만 자
  •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 등록일 2020.12.09.
    • 글자수 약 11.9만 자
    • 3,500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배경/분야: 현대물
*관계: 첫사랑, 하극상, 나이차이
*인물(공): 귀염공, 능욕공, 까칠공, 츤데레공, 초딩공, 집착공, 연하공, 순정공, 짝사랑공, 절륜공, 존댓말공
*인물(수): 다정수, 적극수, 허당수, 호구수, 우월수, 떡대수, 연상수, 중년수
*소재: 역키잡물, 대학생, 오해/착각
*분위기, 기타: 단행본, 코믹/개그물, 일상물, 3인칭시점

*인물 소개:
한영해(공): 20세. 태어나면서부터 계속 태환의 옆집에 살았다. 어릴 때부터 태환을 좋아해 왔으나,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태환에게 까칠하게 군다. 수많은 몽정으로 변태같은 성적 취향을 키워 왔으나, 동정이다. 필요에 따라 애교를 부리는 편이다.
임태환(수): 40세. 잘난 동안 미모와 운동 없이도 큰 근육을 타고났다. 하지만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각이 없고, 조금 눈치가 없는 편이다. 첫경험의 기억이 별로였던 데다가 연애에 별 관심이 없어서 성적으로 담백하게 살아왔다. 영해를 자신의 친조카처럼 여긴다.

*이럴 때 보세요: 가슴 큰 중년수와 수 한정 욕망덩어리 연하공이 등장하는 코믹하고 달달하면서도 수위 높은 역키잡물이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아저씨한텐 그냥 내가 맨날 애죠?”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작품 소개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본 작품은 2021년 1월 6일자로 표지가 교체되었습니다. 이전 구매자 분들은 기존 도서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다운로드하시면 수정된 도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소설에는 노골적인 성적 표현, 도구플, 수면간, 여장 및 모유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펍 내에서 일러스트 삽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왕가슴떡대수 #새로운취향에눈떴수 #아저씨수 #발랑까진개변태공 #수보다키작공 #애교공

“내 몽정엔 맨날 아저씨만 나와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친조카처럼 예뻐해 왔던 영해가 자신에게 한 이 말을, 교수가 준 이상한 과제겠거니 하고 그냥 넘긴 태환. 그런 태환의 모습에 영해는 화가 난다. 영해가 어떤 꿈을 꾸고, 어떤 상상을 하는지도 모르면서 어린애 취급하는 태환에게 영해가 까칠하게 구는 나날이 이어지던 어느 날, 태환이 새로운 취향에 눈뜨게 되며 둘의 관계에 전환점이 오는데…?

#현대물 #첫사랑 #하극상 #나이차이 #귀염공 #능욕공 #까칠공 #츤데레공 #초딩공 #집착공 #연하공 #순정공 #짝사랑공 #절륜공 #존댓말공 #다정수 #적극수 #허당수 #호구수 #우월수 #떡대수 #연상수 #중년수 #역키잡물 #대학생 #오해/착각 #단행본 #코믹/개그물 #일상물 #3인칭시점

[미리보기]

“어이구, 그러니까 성질 좀 작작 내지 그랬냐.”

이어폰을 찾아 두리번대는 영해 대신 먼저 앞으로 나아간 태환이 상반신을 앞으로 숙이며 이어폰을 집어 올렸다. 옆 부서 임 과장이 무릎 관절염으로 크게 고생한 것이 생각나, 다리를 빳빳하게 펴고 나이답지 않게 유연한 몸놀림으로 상반신만 앞으로 기울였다. 엉덩이가 가장 위로 올라간 자세였다.

햇볕에 타지 않아 흰 엉덩이 살이, 조금 작은 팬티에 눌려 짧은 반바지 사이로 다 드러났다. 태환은 더욱 조심성 없는 태도로 제 손가락에 밀려 옆으로 옮겨 간 이어폰을 더듬댔고, 엉덩이 역시 같이 긴장하면서 씰룩대며 움찔댔다. 마침 비슷한 높이에 영해의 사타구니가 위치했고, 그곳이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불룩 튀어나왔다는 사실을, 머리를 아래로 처박은 태환은 알아차리지 못했다.

“…자. 여기 있다.”

태환이 드디어 이어폰을 쥐고는 허리를 붙잡은 채 몸을 일으켜 영해에게 건넸다. 그런데 옆집 꼬마의 얼굴이 이상할 정도로 시뻘겠다. 저녁 바람이 찼나? 어린 애라 감기가 들었나? 이런 걱정이 자연스레 들어 열을 재기 위해 영해의 이마를 손으로 덮었다. 그러자 영해가 벌에 쏘인 것처럼 불현듯 파드득 몸을 떨었다.

“열 안 나는데? 얼굴이 왜 그렇게 빨개? 아프냐? 어? 영해야. 말 좀 해봐.”
“…엄마, 나 진짜 미칠 것 같아…….”


출판사 서평

어릴 때부터 태환을 사랑하고 그를 원해 왔던 영해. 하지만 자신을 애 취급하는 태환을 볼 때마다 화를 주체할 수가 없다. 과연 영해는 20살이나 많지만, 여전히 섹시한 태환을 차지할 수 있을까?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각이 없는 태환과 그런 그를 왜곡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해가 인상적인 본 작품을 씬 위주의 고수위를 좋아하는 독자, 가슴 큰 아저씨수를 좋아하는 독자, 그리고 코믹하고 달달한 역키잡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저자 프로필

파인애플덤플링

2023.01.3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목차

#01
#02
#03
#04
외전 – 꿈속 메이드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6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