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러려고 이혼한 게 아닌데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이러려고 이혼한 게 아닌데

소장전자책 정가1,300
판매가1,300
이러려고 이혼한 게 아닌데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현대/로맨스
* 작품 키워드 : #현대물 #동거 #오해 #재회물 #사내연애 #비밀연애 #소유욕/독점욕/질투 #뇌섹남 #능력남 #집착남 #무심남 #까칠남 #절륜녀 #능력녀 #털털녀 #순정녀 #로맨틱코미디 #더티토크
* 남자 주인공 : 손석원(34) - 사법고시 출신. 중앙지검의 천재 검사로 유명했던 변호사. 은유의 전 남편. 자기 잘난 맛에 사는 남자.
* 여자 주인공 : 김은유(30) - 로스쿨 출신. 법무법인 ‘강찬’의 신참 변호사. 똑 부러지는 당찬 성격. 전 남편에게 상처받고 이혼한 뒤로 연애와 담쌓고 산다.
* 이럴 때 보세요 : 서로를 상처 주고 헤어졌던 젊은 부부가 재결합하는, 훈훈한 단편 드라마를 맛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남이 되니까 여자로 보여? 부부일 때는 가족끼리 건드리는 거 아니라고 하더니. 아무 매력도 못 느낀다고 하더니.”


이러려고 이혼한 게 아닌데작품 소개

<이러려고 이혼한 게 아닌데> 법무법인 ‘강찬’의 신참 변호사 김은유는 전 남편이었던 검사 손석원이 변호사로 같은 로펌에 들어온 걸 알고 기겁한다.

섹스리스 부부로 살다, 서로를 상처 주고 이혼한 지 3년.
이혼 후 한 번도 연락이 없던 그는 그날 밤 자기가 은유에게 주고 간 집에 찾아오고.
집의 절반은 자기 지분이라며 당분간 머물겠다고 당당히 요구하는데.

--------------------------------------------------

“…무슨 꿍꿍이야? 여기가 어디라고 찾아와?”

한동안 싸늘한 눈으로 바라보다 냉랭히 물었다.

“못 올 데 왔냐.”
“못 올 데지. 이혼한 지 3년이 넘었는데. 전처 멋대로 찾아와서 이러는 거, 명백히 스토킹이야.”
“웃기고 있네. 무슨 스토킹이야. 절반은 내 집인데.”
“현행법상 현재 거주하는 사람이 집의 주인이야. 집주인이 임대했어도, 세입자가 살고 있으면 함부로 문 못 여는 거랑 같아. 고로, 당신은 사전에 연락하고 찾아야 했고, 거절하면 올 수 없었어. 즉, 당신 지금 행동은 스토킹 범주에 들어가.”

미간을 찡그린 그가 쯧, 하고 혀를 찼다. 이어 픽픽 웃으면서 이죽거린다.

“법 공부 좀 했다고 까불고 있네. 시답잖은 소리 하지 마. 내가 이혼하고서 너한테 연락하면서 치근덕거린 적이 있어? 아님, 찾아와서 자자고 요구하길 했어?”
“뭐?”
“왜 이혼했는지 가장 잘 알면서 그런 말 하는 거 우습지 않아? 확인 사살하냐? 자지 안 서서 이혼당한 놈 가슴에 또 비수를 꽂네.”
“나한테만 안 섰던 거잖아!”

이런 말 하는 것도 이가 갈리지만,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꼴에 욱해서 크게 소리쳤다. 고개를 옆으로 돌린 그가 같잖다는 듯이 코웃음 쳤다.

“또 그 말이네. 그거야 맘대로 생각하시고. 그래서, 다른 새끼 발딱 선 자지 맛 좀 봤냐? 박재훈, 그 새끼랑은 무슨 관곈데? 왜 단둘이 밥을 먹어?”

연거푸 나오는 황당한 말에 입이 쩍 벌어졌다.

“박 변호사가 여기서 왜 나와?”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인가 해서. 낮엔 밥 먹고, 저녁엔 술 먹고, 밤엔 떡 먹고 그러나.”
“미친…!”

주먹을 꽉 쥐면서 침을 뱉듯 소리치자, 그가 입술을 비틀면서 실소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망루

위장병을 달고 삽니다. 남자 아닙니다.

목차

1.
2.
3.
4.


리뷰

구매자 별점

2.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