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살려 줬는데, 몸도 달라고요?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섹슈얼 로맨스

살려 줬는데, 몸도 달라고요?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살려 줬는데, 몸도 달라고요?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가상의 현대 대한민국
* 작품 키워드 : #가상시대물 #현대판타지 #현대로맨스 #첫사랑 #재회물 #혼혈남주 #연하남 #능력녀 #능글남

* 남자주인공 -> 이안/25세/193cm 짙은 회색 눈동자/밀색 긴 커트 머리/날씬한 근육형. 한-러 혼혈. 창백해 보이는 피부 덕에 눈 밑 애굣살이 인상적인 잘생긴 또라이. 귀와 혀의 피어싱이 굉장히 눈에 띄는 편. 느릿한 행동과 대비되는 말투가 특징. 라희와 마찬가지로 게이트에서 발생한 의문의 물질로 발현된 케이스로서 현 어비스 길드와는 라이벌 길드에 소속되어있다. S급 각성자. 예외 계열 능력자로서 능력은 게이트 추적자.

* 여자주인공 -> 도라희(본명: 이영희) 37세/163cm/헤이즐넛 눈동자. 검정 긴 머리/슬하에 1남 1녀를 둔 주부였으나 아이를 마중 나갔던 길에 게이트가 열리며 그곳에서 쏟아진 의문의 물질에서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졌으나 결국 다치고 나서 버림받고 혼자가 되었다. 후에 회복된 후 각성자로 발현하였으나 모종의 사유로 공식적인 각성자로서 삶은 살 수가 없게 되었고 행방불명된 도라희라는 여자의 신분을 도용해서 뒷골목에서 살게 되었다. 외관상 20대 중반으로 보임.

* 이럴 때 보세요 : 약간은 비틀린 변태적인 애정을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이안은 잔망스럽게 웃으며 긴 손가락으로 라희의 가슴을 짚으며 쭈욱 내려오다 아랫배에 도착해서야 멈추며 이야길 하였다.
“여기에 넣게 해주세요. 싸고 싶어요. 처박고 싶어요. 당신이 우는 걸 보고 싶어요.”


살려 줬는데, 몸도 달라고요?작품 소개

<살려 줬는데, 몸도 달라고요?> 20xx년 가상의 대한민국. 전 세계는 대격변이 발생하며 게이트라는 정체불명의 큰 입구가 함께 생성되었다. 그것을 통해 몬스터들이 대거 출몰하였고 그것들은 무차별적으로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하였다. 정부와 민간은 힘을 합쳐 총대응을 하였으나 결국 게이트가 자연적으로 닫히기까지 피해는 막심하였고 대격변이 1차 종료 시점까지 총인구의 1/5가량 사상자가 발생하며 대한민국은 커다란 변화를 맞게 된다. 그로부터 5년 후, 하나둘씩 출처를 알 수 없는 초인적인 힘을 갖게 된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이야기는 또 다른 국면에 접어들게 된다.



저자 소개

덧나지 않는 피어싱을 모으고 있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