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친구를 만난 날 상세페이지

친구를 만난 날작품 소개

<친구를 만난 날> 처음 친구를 사귄 날,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따라가 봐요!
부족한 것 없는 민준이에게 딱 하나 없는 것이 친구예요.
우연히 울고 있는 한 아이를 만난 민준이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민준이가 처음으로 친구를 사귄 날,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마음과 마음이 닿는 순간, 친구가 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출판사 서평

친구 관계를 통해 성장하는 아이들
세영이는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민준이가 스스로 사귄 첫 친구입니다. 민준이는 엄마에게 달려가 자랑스럽게 외칩니다. “엄마, 내 친구야!” 민준이는 어떤 마음일까요? 민준이의 표정만으로도 충분히 그 마음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민준이의 마음에 성취감과 행복감이 가득합니다. 민준이가 한 뼘 성장한 순간이기도 하지요.
친구는 우리에게 기쁜 마음, 즐거운 마음, 배려하는 마음, 양보하는 마음, 고마워하는 마음, 사랑 받는 마음, 사랑 주는 마음, 화나는 마음, 섭섭한 마음, 미안한 마음, 화해하는 마음, 용서하는 마음 등등 수많은 마음을 갖게 해 줍니다. 그런 마음을 품었다가 풀었다가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고, 앞으로도 성장해 갈 것입니다. 이 책은 ‘친구는 우리를 성장시킨다’라는 변하지 않는 진리를 다시 한 번 깨닫게 합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글쓴이 윤여림
이 세상 모든 어린이가 친구들과 알콩달콩 정답게 지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은이의 손바닥>, <서로를 보다>, <우리 가족이야>, <장갑나무>, <천천히 도마뱀>, <축구치 하람이, 나이쓰!>, <나는 내가 좋아요>, <모두 모두 정말 좋아>, <모두 모두 안녕>, <지구 엄마의 노래>, <내가 만난 나뭇잎 하나>, <나, 화가가 되고 싶어!>, <신과 인간이 만나는 곳 종묘>, <개똥벌레가 똥똥똥>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서미경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했고, 오랫동안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며 지내 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에 다가가는 그림책을 만들까 고민하면서 오늘도 인천의 작고 하얀 집 다락방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그린 책으로는 <뼈 있는 동물 이야기>,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여성 이야기>, <대장이 위험해>, <신문지야, 놀자> 등이 있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