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쿠바 상세페이지

여행 해외여행

쿠바

사진으로 떠나는 여행 05
소장전자책 정가9,000
판매가9,000
쿠바 표지 이미지

쿠바작품 소개

<쿠바>

미소와 소평의 ‘사진으로 떠나는 여행’ 시리즈 다섯 번째 책. 2018년 봄에 한 달간 쿠바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 170 여 컷과, 간단한 여행 노트를 담고 있다.

한국인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여행지 중 1순위로 꼽히는 쿠바, 그러나 너무 멀고 여행정보도 부족해 가기 쉽지 않은 나라. 저자의 다녀온 소감으로는, 하루라도 빨리 가봐야 할 곳으로 이곳을 추천하고 싶다. 아직 미국과 외교관계가 풀리지 않아 여전히 고립되어 있고 가난하지만, 오히려 사람들도 순박하고 생활도 옛모습을 보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머잖아 미국으로부터 경제봉쇄가 풀리면 빠르게 자본주의가 흘러 들어 가게 될 터이고, 그러면 우리가 보고 싶어하는 쿠바의 진면목도 아쉽게 사라질지 모른다.

우리는 쿠바에서 자연경치나 역사유물보다는, 아바나, 뜨리니다드, 산티아고데쿠바의 뒷골목을 다니며 그들의 삶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으려고 노력하였다. 지구 상에서 가장 가난하지만 행복지수는 가장 높은 나라. 그 이유가 뭘까, 궁금해 하면서 사람들을 만났다. 그들은 주말에 계란을 사기 위해 한나절이나 줄을 서야 하는 어려운 삶을 살고 있지만, 골목이 시끄러울 정도로 떠들고 웃고 소리치며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낙천적인 국민성이 어떻게 혁명 속에 배어들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였다. 함께 처음 불편했던 여행자의 마음도 시간이 지날수록 편하고 느긋해졌다.

이 책이 독자에게 쿠바의 생활 문화를 보여주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에게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사진 애호가에게는 멋진 작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미소와 소평은 함께 여행하며 ‘사진으로 떠나는 여행’ 시리즈를 내고 있다. 1권 『모로코』, 2권 『발칸』, 3권 『미얀마』, 4권 『독일』, 그리고 이 책 5권 『쿠바』를 출판했으며, 이어 6권 『아이슬란드』를 곧 낼 예정이다.
미소는 사람이 곧 풍경이라 믿고 삶의 내면을 빛과 어둠에 투사하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소평은 인간의 모든 갈등과 희망이 결국 사람에서 온다는 것을 글로 말하려 애쓰고 있다.

목차

- 서문
- 주요여행지 지도 및 일정
- 목차

아바나
비냘레스 | 쁠라야히론
뜨리니다드
까요꼬꼬 | 까마궤이
산티아고데쿠바
바라코아

- 저자 소개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사진으로 떠나는 여행(디지북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