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알파 대표는 베타 주인이 갖고 싶다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알파 대표는 베타 주인이 갖고 싶다

미로비 BL 스토리
소장전자책 정가1,600
판매가1,600
알파 대표는 베타 주인이 갖고 싶다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 #현대물 #오메가버스
* 작품 키워드 : #베타X알파 #베타공 #극우성알파수 #계약 #SM #고수위 #하드코어 #리맨물 #하극상
#강공강수 #냉혈공 #능욕공 #미인공 #강공 #냉혈수 #우월수 #군림수 #떡대수 #능력수 #집착수

*최재영 (공) : 태어나길 정복자로 태어났으나, 베타 형질인 것이 천추의 한.
*류하진 (수) : 태어날 때부터 군림하기 위해 태어난 극우성 알파. 모욕과 수치에 성적 쾌락을 느낀다.

* 이럴 때 보세요 : 강공 강수의 심리전과 SM 플레이가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그래. 난 초롱이 위에 다른 새끼들이 있는 게 싫어. 씨발, 그런 건 기분 더럽잖아? 내 개새끼가 세상 최고여야지.”


알파 대표는 베타 주인이 갖고 싶다작품 소개

<알파 대표는 베타 주인이 갖고 싶다> #자보드립 #현대물 #오메가버스 #라이벌/열등감 #애증 #하극상 #계약 #서브수있음 #SM #리맨물 #고수위 #하드코어 #도그플 #결박 #수갑플 #도뇨관삽입
#베타X알파 #강공강수 #냉혈공 #능욕공 #미인공 #강공 #냉혈수 #우월수 #군림수 #떡대수 #능력수 #집착수

태어날 때부터 군림하기 위해 태어난 극우성 알파지만, 실은 모욕과 수치에 성적 쾌락을 느끼는 류하진.
러트가 온 날 ‘김 실장’을 통해 섹스 플레이 담당자를 예약한 뒤 호텔로 들어선 그는 그만 기함하고 만다.
상대가 다름 아닌 자신의 베타 비서, 최재영이었던 것!
심지어 재영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 상사인 하진을 자신의 개로 길들이기 위한 플레이를 시도하는데…….

“주인이 새로 왔으면 인사부터 해야지, 초롱아. 전 주인이 예절 교육도 안 시켰어? 이리 와 봐.”

*

하진은 허벅지를 후려 맞으며 허리를 흔들고 싶었다. 그러나 함부로 흔들 수도 없었다.
허락이. 허락이 떨어져야 하는데.
넥타이를 으득으득 물고 재영이 채찍을 휘두르는 순간 자신의 좆을 앞섶에 비볐다.
“초롱아, 너 지금 나한테 좆질하냐?”
“하으, 주으인, 항, 아으, 더는 엉, 어.”
말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발정 난 짐승 새끼가 따로 없네. 어디 한번 싸질러 봐. 우리 초롱이 발정 나서 가는 얼굴은 얼마나 예쁜가 봐야지.”


출판사 서평

[본문 중에서]

재영은 고개를 옆으로 내밀어 오늘 저와 진탕 놀아날 인물을 확인했다. 문안의 인영은 하얀 샤워 가운을 걸친 채였다. 샤워를 했는지 머리는 물기에 젖어 아래로 축 늘어졌다. 낮고 중후한 음성이 재영을 맞이했다.
“들어오세요.”
“안녕하세……. 어…….”
재영은 살가운 인사를 마무리 짓지 못했다. 문을 연 이의 얼굴을 확인하는 순간 의심해야 했다. 분명 아침까지 제가 보았던 인물. 익숙한 얼굴인데 뭔가 틀린. 왜 낯선가 했더니 포마드로 깔끔하게 넘어간 머리가 아니었다. 앞머리로 이마를 덮은 류하진 대표는 위협적이기 보다 유순해 보였다.
이건 너무 청초하잖아.
“!!”
하진 또한 재영을 발견하고 놀라 얼어붙었다.
재영은 가운 사이로 드러난 하진의 넓은 가슴골을 응시하다 시선을 아래로 내렸다. 다리 사이로 툭 튀어나온 뭉툭한 것. 가운 속에 가려져 있음에도 그 크기가 무서울 정도로 가늠되었다.
그러나 재영은 류하진 대표를 만났다는 충격보다 이 개새끼가 버르장머리 없이 허락도 안 받고 좆을 세우고 있네, 하는 괘씸함이 먼저 들었다.
“젠장, 뭔가 실수가 있었나 봅니다.”
류하진이 한 걸음 뒤로 물러나며 말했다.
“그럴 리가요.”
최재영은 안쪽으로 발을 내디디며 눈웃음 지었다.
“제가 연락을 해 보죠.”
당혹감을 감추듯 젖은 머리를 쓸어 올리며 하진은 떨리려는 목소리를 숨겼다. 몸을 홱 돌려 주방으로 걸어가 아일랜드 식탁 위에 올려 둔 핸드폰을 집어 든다.
핸드폰을 확인하는 하진을 느긋하게 바라보며 재영은 콧방귀를 뀌었다. 회사에서 류하진 몰래 치던 비웃음이 아니었다. 대놓고 웃겨 죽겠다는 조롱이었다.
류하진은 호흡이 뒤엉키려는 걸 애써 진정시켰다. 집중하고 엄지를 움직여 연락처에서 김 실장을 찾았다.
쿵.
육중한 문이 느리게 닫혔다.
움찔.
순식간에 조용해진 호텔 룸. 하진은 핸드폰을 손에 쥔 채로 뒤를 돌아봤다. 넓은 호텔방이 오늘따라 좁게 느껴진다. 반듯한 정장을 입고 걸어오는 최재영. 베일 것 같은 날카로운 위압감이다. 한쪽 입꼬리를 당겨 웃는 그는 평온해 보였다. 뚜벅뚜벅, 걸음을 떼며 다가온다. 하진의 심장이 쿵쿵 뛰어 댔다.


저자 프로필

윤녁

2022.12.3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소소하게 쓰고 싶은 걸 씁니다.

대표 저서

물 흐르는 벚꽃 엉덩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치고받는 쌍둥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완벽한 사육사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목차

1. 알파 대표와 베타 비서
2. 초롱이
3. 주인님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