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별이 부서지기 전에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별이 부서지기 전에

에버모어 연대기 1권
소장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53%7,000
판매가7,000

별이 부서지기 전에작품 소개

<별이 부서지기 전에> “모두가 사랑하는 전설의 왕자를 죽여라!”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작가 에밀리 킹의 타임슬립 판타지
복수를 위해 전설의 섬으로 떠나는 시계태엽심장 소녀

수메르 문화에서 가져온 독특한 배경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소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전 4권)로 아마존 베스트셀러는 물론 국내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에밀리 킹이 2년 만에 두 번째 작품 <에버모어 연대기> 시리즈(전 3권)로 돌아왔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뜨거운 사랑과 우정, 화려한 액션으로 페이지를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했던 저자는 이번 판타지 시리즈에서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더욱 환상적인 배경과 거인, 엘프, 인어, 요정 등 상상 속 캐릭터를 등장시켜 정통 판타지의 묘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전설 속 왕자와 대립하는 여성 주인공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 모험과 도전, 사랑 이야기는 전작보다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에버모어 연대기> 1권 《별이 부서지기 전에》는 시간의 지배자와 운반자가 등장하는 타임슬립 판타지 소설로, 가족이 몰살당하는 현장에서 홀로 살아남았지만 시계태엽심장을 가지고 살아야 하는 한 소녀의 뜨거운 복수와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판사 서평

전설과 현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환상과 모험, 사랑을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재미슨 대위와의 썸과 로맨스 그 사이
거친 거리의 여자들과 나누는 우정
마침내 맞닥뜨린 거대한 비밀!

탐욕으로 가득한 여왕의 명령으로 새로운 식민지 건설을 위해 미지의 땅을 찾아 탐험을 떠난 아버지가 고대 전설의 비밀과 유물을 접하게 된 후 일가족이 죽임을 당한다. 그것도 어머니의 생일날. 에벌리는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삼촌 덕분에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악마의 칼에 심장을 관통당해 시계태엽심장으로 살아가게 된다.
평화롭고 단란한 가족의 삶을 송두리째 앗아간 그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에벌리는 왜 부모와 형제자매가 죽임을 당했는지 진실을 밝힐 그 날을 기다리며 시계수리점을 운영하는 삼촌 밑에서 절치부심한다. 그렇게 10년이 흐른 어느 날, 그토록 기다려온 원수와 맞닥뜨리지만, 복수할 기회를 놓치고 만다. 그리하여 여왕의 총독이 되어 나타난 그자를 쫓아 미지의 섬으로 향하는데, 그곳은 죄수들을 위한 섬이었다. 그녀는 자신을 거리의 여자로 위장해 그자를 찾아 섬으로 떠난다.
맹렬한 파도와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괴생명체들이 득시글거리는 망망대해를 지나야 하는 힘든 여정이 마치 눈앞에 펼쳐지듯 생생하게 그려진다. 어린 시절 난롯가에서 부모님께 들었던 전설이 현실 속에 등장하며 이야기는 미궁 속에 빠지고 혼란과 반전을 불러온다. 『해리 포터』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구축한 판타지 세계와 어딘가에 존재할 것만 같은 생생한 캐릭터들로 몰입감을 불어넣는다. 저자가 창조한 일곱 세계와 그 세계를 관장하는 시간의 지배자, 그리고 나무에서 탄생한 거인과 엘프, 그리고 인간의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그녀의 복수는 완성될 수 있을지, 그 끝을 알 수 없는 이야기가 책에서 손을 떼지 못하게 한다.

▶줄거리 속으로

시계수리공인 홀덴 삼촌과 함께 사는 에벌리는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시계수리점 견습생이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끔찍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어머니의 생일날 누군가가 저택을 습격해 화목했던 가족을 학살하고 그녀의 심장을 찌른 것.
유일한 생존자인 그녀는 다행히 삼촌의 도움으로 칼에 관통당한 심장을 시계태엽심장으로 바꾸어 살아남았다. 하지만 삼촌은 자신의 기술만으로는 가능한 일이 절대 아니며, 시간의 지배자가 에벌리를 도와주었다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전한다.
복수를 꿈꾸며 10년의 세월이 흐른 어느 날, 시계수리점으로 젊은 해군 대위 재미슨이 찾아오고, 뒤이어 그토록 찾아 헤매던 가족의 원수와 맞닥뜨린다. 에벌리는 삼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유일한 아버지의 유품인 의문의 검을 가슴에 품고 복수를 위해 저주받은 섬의 죄수 식민지로 떠나는데…



저자 소개

에밀리 킹 Emily R. King
네 아이의 엄마인 에밀리 킹은 판타지 분야에 혜성처럼 등장한 작가다. 데뷔작인 '백 번째 여왕' 시리즈는 아마존닷컴에서 만점에 가까운 별점과 함께 2,000여 건이 훌쩍 넘는 독자 리뷰를 받을 정도로 커다란 관심과 극찬을 동시에 받았다. 이후 타임슬립을 주제로 2년 만에 펴낸 두 번째 작품 '에버모어 연대기' 시리즈(전 3권) 또한 나오자마자 그녀의 이야기를 기다려온 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 현재 아동도서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회원이며, 지역 작가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성미가 고약한 고양이 한 마리와 가족과 함께 미국 유타주에서 살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