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대박 사주팔자 상세페이지

종교 기타

대박 사주팔자

소장종이책 정가28,000
전자책 정가28,000
판매가28,000
대박 사주팔자 표지 이미지

대박 사주팔자작품 소개

<대박 사주팔자> 천지자연의 정기를 받고 태어난 우리 인간 또한, 자연의 변화와 연결되고 운명이란 범주 안에서 살고 있다. 인간이 태양계 안에서 천리(天理)의 영묘(靈妙)한 작용으로 생성하는 지라 태양계를 형성하는 많은 별들과 상호 연쇄관계를 가지면서 운명이란 명줄이 연결되고 그 별(天星)들의 신비한 인력에 의해서 선천적 숙명이 존재된다고 한다. 인간이 생명을 부여받은 그 시각과 우주 천체와의 연결을 분석, 체계화하여 그 인간의 전정(前程)과 궤도를 그리려 한 것이 곧 사주명리학(四柱命理學)이다. 근본부터 운명이란 미묘하고 변화가 무상하여 인생의 앞날에 전개되는 승패와 길흉화복을 점지하기란 극히 어렵고 현대인의 짧은 지식으로는 쉽게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수천년의 역사와 오랜 학문의 통계로 정립된 옛 성현들의 산물이기에 신비스럽고 오묘함이 분명하고 정대하다. 우리는 여기에다 생년·월·일·시가 지니고 있는 각기 운명을 종합하여 잘 풀어 가면 예측하기 어려운 인생의 앞날에 전개되는 궤도의 근사치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사계절의 변화가 우주의 정연한 법칙이라 이를 거부할 수 없듯이 사람이 한번 태어난 사주를 바꿀 수는 없어도 주어진 그 운명을 개척하고 전환하는 능력이 우리 인간에게는 부여 되어 있다. 이는 즉,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순환되는 기상에 대비하여 냉·난방 시설을 구비하듯이 수시로 변화하는 시류와 각자의 운세에 대응하여 슬기롭게 자신을 관리하는 것이 바로 운명 개척의 길이라 하겠다. 그리고 이 세상 사람들은 누구나 운명의 앞날에 많은 복을 받고 싶어 하는데 그 복은, 하늘에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져야 한다. 사람이 한평생을 살아가는 데는 많은 굴곡과 영고성쇠가 따르니, 한때의 행운과 영화에 도취되어서도 안되고 어떤 난관이나 불운이 닥치더라도 난망하거나 체념해서도 안된다. 오직 슬기로운 지혜와 굳건한 신념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쌓아야 한다. 본래 운명을 점지하는 사주명리학은 각기 운명의 앞날에 선천적 길운을 보강 발전하고 예측할 수 없는 길흉화액을 미연에 방지하면서 일상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이끄는데 목적을 두고 이뤄진 자기 성찰의 학문이라 독자는 모름지기 자기자신을 깊이 성찰하고 자기의 운명은 본인 스스로가 알아서 조성 개척한다는 것을 특별히 강조한다. 본래 역리학은 심오하고 난해한 학문이라 깊이 들어가면 더욱 깊고 어렵기 때문에 여러 문헌을 토대로 하여 사견을 배제하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1,2장으로 나누어, 1장에서는 12천성을 기준으로 하여 알기 쉽게 간명하는데 노력하였고, 2장에서는 일주 천간을 중심으로 오행의 생극 변화를 정미하게 구체적으로 편술하였으니 처음부터 끝까지 차분하게 정독하면 오늘을 살아가는데 우리들의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믿는다. 끝으로 독자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더욱 많이 연구, 활용하여 보다 새로운 앞날의 성공과 행운을 이끄는데 일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