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노는 남자 상세페이지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운명적만남, 고수위, 바람둥이, 카리스마남, 능력녀/커리어우먼
* 남자주인공: 윌 섬너 - 장난기 가득한 미소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인 나쁜 남자.
* 여자주인공: 한나 - 사교성이 부족하고 횡설수설하는 범생이 같은 여자.
* 이럴 때 보세요: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에 푹 빠지고 싶을 때


노는 남자작품 소개

<노는 남자> “조각 같은 외모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남자가 운명처럼 나타났다
우리 사이에 뜨거운 전기가 통한 느낌… 나만의 착각일까?”
섹시한 공부벌레와 화려한 전적의 바람둥이, 그 둘의 활활 불타는 케미

대학원생 한나 벅스트롬은 여동생을 끔찍하게 아끼는 큰오빠로부터 너무 공부에만 몰두하지 말고 밖에 나가 사람들도 좀 만나고 젊음을 즐기라는 충고를 듣는다. 그녀를 모든 남자가 침 흘리는 매력녀로 바꿔줄 사람으로 오빠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매력적인 벤처 캐피탈리스트인 자타 공인 바람둥이 윌 섬너만한 적임자가 있을까? 위험을 무릅쓰는 게 직업인 윌이지만 한나를 변신시켜야 하는 도전 과제가 썩 내키지는 않는데…. 그러나 이 순진한 제자가 어느 날 스승을 유혹해 평생 잊을 수 없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자신의 성적 매력을 새롭게 알아가는 한나와 더 이상 바람둥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증명해야만 하는 윌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출판사 서평

“맛있게 화끈하다.” -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섹스와 건방짐, 뜨거움의 완벽한 조합!”
- S. C. 스티븐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레클리스 Reckless』저자

“뜨거운 섹스와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긴장감”
- 「RT 북리뷰」

“로맨스 소설의 고전으로 남을 작품”
- 타라 수 미, 베스트셀러 『서브미시브 The Submissive』 저자

“연애 ‘고수’와 연애 ‘고자’가 눈이 맞다”
나쁜 남자에게 빠지면 답 없는 거 알잖아? 하지만 이번에는 장난이 아니야!
뉴욕에서 혼자 연구에만 파묻혀 지내던 한나 벅스트롬은 스물네 살이 되도록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 해본 대학원생이다. 그런 그녀를 어리숙한 모범생에서 잘나가는 매력녀로 변신 시켜줄 윌 섬너라는 남자가 등장한다. 그는 한나의 10대 시절 섹스 판타지의 주인공이었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여자를 빠져버리게 할만큼 매력적인 나쁜 남자다. 매일 아침 달리기를 하는 윌에게 한나는 새벽부터 전화를 걸어 그를 찾아가 남자 사귀는 방법을 가르쳐달라고 주문을 한다. 꾸밈없고 엉뚱한 그녀의 매력에 윌은 호기심을 느끼게 된다. 대학원생 파티에 윌을 초대한 한나, 두 사람은 우연히 어두운 방에서 서로의 몸을 더듬게 되고 상대방의 매력에 점차 매료된다. 한나에게 데이트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겠다고 하지만 실제로 다른 남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은 한나를 보고 질투심을 느끼는 윌과 데이트를 하면서도 머릿속에는 온통 윌 생각뿐인 한나. 결국 한나는 그에게 남자와 단 둘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가르쳐달라고 부탁을 하고 윌과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진정한 사랑을 처음 느껴본 남자와 섹스의 짜릿함에 눈을 뜬 여자
뉴욕 센트럴파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남녀의 뜨거운 연애 강습
이 책의 듀오 작가 크리스티나 로런은 『노는 남자』를 통해 감각적인 재미뿐 아니라 독자들의 판타지를 실현시켜줄 만한 남녀 주인공을 등장시켰다. 전작들의 여주인공들이 강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무장했었다면 이 책은 학교와 집밖에 모르는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운 인물을 등장시켜 독자들의 몰입과 공감을 이끈다. 그녀가 연애 고수인 남자를 만나 자신의 매력과 욕구를 깨닫게 되면서 겪는 변화와, 남자가 여러 여자에게서 감각적인 재미만 추구하다가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새사람으로 바뀌기까지의 감정 변화가 생생한 캐릭터와 탄탄한 플롯, 흡인력 있는 묘사 안에서 전개된다. 처음으로 진정한 사랑을 느껴본 바람둥이와 이제 막 섹스가 주는 짜릿함을 맛 본 여자, 두 사람의 사랑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이끌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욕실에서 벌어지는 압도적인 섹스 신과 두 사람의 마음을 확인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달달한 문자메시지까지…. 로맨틱 소설 독자들의 기대를 200% 채워줄 이 책은 『잘생긴 개자식』의 명성을 뛰어넘는 최고의 만족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르누아르 뷰티풀 시리즈 소개
르누아르는 살림출판사의 로맨스 문학 브랜드로 여성 독자들의 우아하고 유쾌한 여가생활을 돕는 읽을거리들을 출간할 예정이다. 뷰티풀 시리즈(Beautiful Series)는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나 로런의 대표작으로, 이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잘생긴 개자식(Beautiful Bastard)』을 필두로 남녀 간의 욕망과 사랑, 집착을 완성도 높은 플롯과 밀도 있는 묘사로 표현해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자 소개

▶ 지은이 소개
크리스티나 로런
오랜 세월 동안 파트너이자 절친, 소울 메이트이자 쌍둥이 두뇌로 활약해온 크리스티나 홉스와 로런 빌링스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필명이다. 이들은 크리스티나 로런이라는 이름으로 로맨스 소설과 영 어덜트 소설(Young-adult fiction, 성인 대상으로 출판되었으나 고교생이 읽어도 좋은 책)을 집필하고 있다. 공동 필명으로「뉴욕타임스」선정 베스트셀러 목록에 이름을 올린 출간작은 무려 9권이나 된다. 이들의 책은 20여 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 번역가 소개
정지현
스무 살 때 남동생의 부탁으로 두툼한 신디사이저 사용설명서를 번역해준 것을 계기로 번역의 매력과 재미에 빠졌다. 대학 졸업 후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현재 미국에 거주하면서 책을 번역한다. 옮긴 책으로는 『5년 후 나에게 Q&A a day』 『뉴욕 미스터리』 『인생학교 - 일』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마크 트웨인과 마시는 한 잔의 커피』 등이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