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라진 것들(What Was Lost)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사라진 것들(What Was Lost)

캐서린 오플린 장편소설
소장종이책 정가13,800
전자책 정가30%9,700
판매가9,700

사라진 것들(What Was Lost)작품 소개

<사라진 것들(What Was Lost)> ★ 맨 부커 상, 가디언 퍼스트 북 어워드 후보작 ★
코스타 북 어워드 신인상, 브리티시 북 어워드 신인상 수상 데뷔작으로는 이례적으로 맨 부커 상 후보에 오른, 고독과 상실에 대한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수작. 아빠를 잃은 슬픔 속에서도 탐정을 꿈꾸며 마을을 순찰하는 씩씩한 꼬마 케이트 미니. 어느 날 갑자기 이 아이가 사라진다. 이십 년 후 이 마을 쇼핑몰의 출입 통제 구역에 정체 모를 여자아이가 나타났다 사라지고, 아이를 찾아나선 쇼핑몰 직원 커트와 리사는 오랫동안 외면해온 자신들의 과거를 마주하고 충격적인 진실에 맞닥뜨린다.



저자 소개

저자 - 캐서린 오플린
1970년 영국 버밍엄에서 여섯 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다. 첫 소설을 출간하기 전까지 교사, 매표소 직원, 웹 에디터, 미스터리 쇼퍼, 우편집배원, 공무원, 음반 매장 매니저 등 다양한 일을 했다. 부모님의 과자 가게를 드나들던 어린 시절과 음반 매장에서 일했을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데뷔작 『사라진 것들』을 발표하며 문단의 큰 주목을 받았다. 작은 독립 출판사에서 출간된 이 책은 코스타 북 어워드 신인상, 브리티시 북 어워드 신인상을 수상하고 맨 부커 상, 가디언 퍼스트 북 어워드, 오렌지 상 등 영국의 주요 문학상 후보에 연이어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2010년에는 두번째 소설 『당신이 나오는 뉴스The News Where You Are』를, 2013년에는『린치 씨의 휴일Mr Lynch´s Holiday』을 발표했다. 뉴욕 타임스, 인디펜던트, 옵서버 등에 글을 기고하며 버밍엄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역자 - 장영숙

목차

1984, 팰컨 탐정사무소
2003, 잡음 속의 목소리
1984, 도시에 남기 위해
2004, 감시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