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소장단권판매가3,600
전권정가3,600
판매가3,600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소장하기
  • 0 0원

  • [체험판]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체험판]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 등록일 2021.04.12.
    • 글자수 약 1.1만 자
  •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 등록일 2021.04.12.
    • 글자수 약 11.1만 자
    • 3,600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감정의 궤도>
*남자 주인공 : 권지훈- 집안, 재력, 인물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인물. 오랜만에 만난 혜정에게 유독 친절하게 대하며 가까워지려는 모습을 보인다.
*여자 주인공 : 지혜정- 내성적인 듯하지만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열심히 하려는 인물.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지훈의 제안에 당황하지만 제안을 기회로 보고 받아들인다.
*이럴 때 보세요 : 가볍게 시작한 듯한 관계가 점점 진지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나랑 하자. 내가 그 개새끼 잊게 해 줄게.”

<다시 만난 너는>
*남자주인공 : 서영우 - 서이가 근무하는 병원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 10년 전 서이를 처침하게 걷어찬 장본인이지만, 어째서인지 다시 만난 순간부터 그녀에게 살갑게 굴고 있다.
*여자주인공 : 한서이 - 병원에서 근무중인 의사. 아직 레지던트이지만 손기술이 좋아 교수님의 총애를 받으며 잘나가고 있지만 그만큼 적도 많다. 첫사랑이었던 영우에게 큰 상처를 입은 적이 있지만, 아직도 그를 그리워하는데…….
*이럴 때 보세요 : 오래전 헤어진 두 사람의 진심이 불타는 이야기가 궁금할 때.
*공감 글귀 :
“내가 너한테 원하는 건 우리의 사적인 관계뿐인데… 공적인 관계로 어떻게 내 비위를 맞춰 줄 거지?”


연작 가이드

신분, 지위를 넘어선 갑과 을의 사랑이 시작된다.
여섯 작가의 은밀하고 농염한 사랑 이야기 연작!

놀고양, 이도혜 작가가 보여 주는 집요하고 섬세한 동양풍 로맨스! 「할래요, 그거? -동양풍 로맨스 편-」

이도혜, <팔푼이 서방님> : 아버지의 죄로 양반가 규수에서 관비보다 못한 관비가 된 혜연은 일하던 현감댁에 온 혼담을 대신 받아 혼인을 하러 길을 떠나지만 이내 위기에 처하고…
그런 그녀를 구해 준 사람은 분명 좌의정 대감이 숨겨 두었던 둘째 아들일텐데, 좌의정 대감의 아들이 아니라고?
그렇다면 대체 당신은 누구신가요?

놀고양, <황제의 은밀한 교육> : 오만방자한 시침 시녀를 잊지 못한 황제 윤은 다른 시녀들이 아무리 와도 마음이 동하지 않아 '성불구'라는 소문까지 돌게 된다.
그 소문을 가라앉히기 위해 찾아낸 자신의 첫 시침 시녀 황아희.
알고 보니 그 시녀는 낮져밤이……?!

리체르카레, 쑥국 작가가 보여 주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판타지!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리체르카레,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 완벽한 젊은 군주 카시우스 황제의 유일한 흠은 황후가 없다는 것. 그 흠이 부풀고 부풀려져 남색 취향이라는 소문까지 돌게 되고,
이에 난리가 난 원로들의 압박에 시달리던 비서관 리디아는 황제와 독대를 하게 되는데…
대체 황제가 숨기고 있는 사정은 무엇인 걸까?!

쑥국,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 한때 온 대륙을 호령하던 '에레브 용병단' 단장의 딸 에클레는 아버지가 죽고 해체된 용병단이 다시 생겼다는 소식에 신 단장 카일로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첫눈에 반한 그녀는 그를 쫓아 용병단에 들어가고, 1년 간 아무 소득이 없자 단체 휴식을 핑계 삼아 은밀한 소문이 도는 온천에 그를 끌고 가는데…
그녀의 공략은 과연 성공할까? 그리고 예상치 못한 새로운 상대는 누구……?

에필리아, 류레아 작가가 보여 주는 담백하고 농염한 현대 로맨스!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에필리아 , <감정의 궤도> :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동창의 결혼식에서 대학 시절 짝사랑했던 선배, 지훈을 다시 만난 혜정. 그는 새 구두 때문에 불편해하는 혜정을 데려다 주려 한다.
그의 차 안에서 혜정은 저도 모르게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섹스 때문이었다고 고백해 버리고, 지훈은 그런 혜정에게 묘한 제안을 하는데……!

류레아, <다시 만난 너는> : 10년 전,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한 뒤 사라졌던 전 남자친구 영우가 갑자기 병원 이사장이라며 서이의 앞에 나타났다.
그는 차갑게 돌아섰던 10년 전과 달리 너무나도 다정한 모습으로 서이에게 다가오고, 그런 그가 서이는 부담스럽기만 한데……
속상한 마음에 홀로 술에 만취한 그녀가 다음 날 일어났을 때 본 건 반나체로 요리를 하는 그의 뒷모습?!


「할래요, 그거? -동양풍 로맨스 편-」 : 이도혜 <팔푼이 서방님>, 놀고양 <황제의 은밀한 교육>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 리체르카레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쑥국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 에필리아 <감정의 궤도>, 류레아 <다시 만난 너는>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작품 소개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신분, 지위를 넘어선 갑과 을의 사랑이 시작된다.
여섯 작가의 은밀하고 농염한 사랑 이야기 연작의 마지막 시리즈!
진정한 갑과 을은 누구일까?

<감정의 궤도>

“나 지금 너 꼬시는 거야.”

혜정은 놀라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지훈을 바라봤다.

“나랑 하자. 내가 그 개새끼 잊게 해 줄게.”
“선배.”

노골적이고 충격적인 말에 혜정이 놀란 표정을 짓자, 그는 쓴웃음을 지으면서 손을 뻗어 혜정의 뺨을 조심스럽게 건드렸다.

“여자는 원래 아픈 거라고? 그렇지 않아. 그 새끼가 못해서 그런 거지. 아프지 않게, 진짜 기분 좋게 해 줄게.”

어느새 신호가 바뀌었는지 뒤에서 클랙슨을 눌렀다. 혜정은 다시 차를 출발시키는 지훈을 멍하니 바라보고만 있었다.

“어떻게 할래? 이대로 직진하면 네 집으로 가는 거고.”

***

혜정은 대학 동창의 결혼식에서 짝사랑했던 선배, 지훈을 오랜만에 만난다.
오늘따라 묘하게 친절한 그는 새 구두 때문에 걸음이 불편한 혜정을 차로 태워주겠다고 한다.
혜정은 차 안에서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섹스 때문이었다고 얼결에 고백하는데…….

지훈은 남자와의 관계를 두려워하는 그녀에게 묘한 제안을 하고,
그 유혹과 같은 제안에 혜정은 호기심과 두려움을 동시에 느끼는데…….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에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


<다시 만난 너는>

“집에 가야지. 여기 계속 이러고 있을 거야?”
“안 가아… 여기 있을 거야아…….”

서이는 앉은 채로도 비틀거리며 울먹이다가 거의 다 빠져나와 떨어질 것 같은 술병을 다시금 꼭 껴안고 중얼거렸다.

“영우 안 오니까 안 가… 기다려야 한다구… 저리가아…….”

이내 그가 귀찮다는 듯 휘적휘적 손을 휘저은 서이는 그대로 다시 테이블에 엎어졌다.
그 모습을 가만 보고 있던 영우가 한쪽 무릎을 꿇고 그녀의 얼굴을 바라보며 말을 걸었다.

“나 왔어. 그러니까 이제 집에 가자.”

***

10년 전,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한 뒤 사라졌던 전 남자친구.
그가 갑자기 병원 이사장이라며 서이의 앞에 나타났다.

그때 그 일은 온전히 그녀에게만 충격이었던 건지,
그는 아무렇지 않게 권력을 이용해서라도 다가오려고 한다.
그로 인해 서이는 혼란스러워하며 그를 밀어내고 혼자 술을 마시게 되는데…….

다음 날, 일어나 보니 그가 그녀의 집에서 반나체인 상태로 요리를 하고 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저자 프로필

에필리아

2020.10.2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취향이 확고한 글을 씁니다.
비록 행복이 없다 해도 인간은 사랑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살 수 있다. -도스토예프스키


저자 소개

※에필리아
취향이 확고한 글을 씁니다.
“비록 행복이 없다 해도 인간은 사랑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살 수 있다.” -도스토예프스키

※류레아
작가 류레아 입니다.
독자님들이 쉬는 시간 한 번쯤 생각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그런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차

감정의 궤도 1
감정의 궤도 2
감정의 궤도 3
감정의 궤도 4
감정의 궤도 5
감정의 궤도 6
감정의 궤도 7
다시 만난 너는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