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휘황찬란 네 오빠와 은옥공주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첫사랑 힐링로맨스
* 남자주인공: 설규희- 경영학도, 스팀소속 모델- 입양아로 호적상 친척 여동생인 여주인공을 오랫동안 사랑하고 있으나 자신의 마음을 숨기려고 애써 차갑게 행동하는 남자
* 여자주인공: 은옥- K대 호텔관광학과, 호텔인턴- 친혈육은 아니지만,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뭉친 꽃등대의 외동딸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으나 큰오빠를 남자로 인식하게 되면서 험난한 사랑을 시작하게 된 여자
* 이럴 때 보세요: 잔잔하게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이야기가 그리울 때
* 공감글귀
: 너무 좋다. 옥아, 지금 너무 좋아. 너만 보인다, 그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래. 너밖에 안 보인다. 오빠는.


연작 가이드

「휘황찬란 네 오빠와 은옥공주」: 불임부부가 네 명의 남자아이를 입양하고 부부의 사촌 은옥까지 와 한가족이 된다. 장남 설규휘는 점점 성숙해져가는 은옥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지만 남매로 남으려고 한다.
「처음부터 너였다」: 둘째 규황은 흉부외과 의사가 되고 형의 연예인 친구 선예를 만나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선예심장수술로 인해 아이를 가질 수 없어 규황과 헤어지려는 차에 단단이라는 아이를 임신하고 만다.
「금란지의, 그 아슬아슬한」: 카페 사장이 된 넷째 규란과 세 친구들의 이야기.
「백조의 난」: 까칠한 독설가인 방송국 예능 PD 선우 난은 동경했던 발레리나 백 조은이 부상으로 백댄서를 하는 모습에 화가 나 시비를 거는데. 안타까운 마음에서 그랬다는 것을 알자 그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효수 <휘황찬란 네 오빠와 은옥공주> 연작


휘황찬란 네 오빠와 은옥공주작품 소개

<휘황찬란 네 오빠와 은옥공주> 2007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좌사우사중언하심(戀). 옥아. 잊지 마라. 넌 내게 언제나 그런 의미란 것을.
휘연옥(輝戀鈺). 휘와 옥이 서로 사랑하다…….


엄마가 다른 엄마들이랑은 다르게, 아주 쬐끔 다르게 우리 휘황찬란 낳은 거 알지?
다른 엄마들은 배 아파 친구들 낳았을 때, 엄만 가슴 아파 우리 규휘, 규황이, 규찬이, 규란이 낳은 거 우리 아들들도 잘 알지?
- 휘, 황, 찬, 란 네 아들을 가슴으로 품에 안은 꽃 같은 어머니 안영인.

세상 사람들이 던지는 화살은, 그 아이들에게 아무 상관없을 테지.
하지만 우리가 던지는 화살은 그 아이들 심장에 가 박힐 게야.
우리가 규휘와 은옥이 심장에 화살질을 해서야 되겠나. 우리 때문에 그 아이들, 그렇게 죽게 할 순 없지 않겠어.
- 영인의 곁에, 휘황찬란 네 아들에게 늘 등대 같은 아버지 설진건.


은옥이 내 인연(因緣)이라면. 꽃 등대는 내 천륜(天倫)이다.
절대 끊을 수 없는, 끊어서도 안 되는 천륜. 그게 내 결정이다.
잘하는 짓하며 사는 거, 그게 내 대답이야.
행복할 짓은…… 아마도 내가 욕심낼 수 있는 영역의 것이 아닌 것 같다.
- 양부모님의 가슴에 칼을 꽂느니 사랑하는 여인의 눈물을 택하고만 남자 설규휘.

오빠. 우리 그냥 이렇게 살아. 엄마, 아빠 아프게 하지 말고 그냥 이렇게 조금만 더 참고 살자.
20년, 아니 30년만 참으면 되잖아. 그럼 우리, 아무도 안 아프게 해도 되잖아.
그때까지만 잘 참으면, 설규휘 누구한테도 손가락질 받지 않고…… 우리 사랑할 수 있잖아.
- 꽃 등대를 위해, 사랑하는 그를 위해 몇십 년 세월쯤 문제없다 말하는 여자. 휘황찬란의 운명의 7촌 조카, 은옥.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 김효수

흔한 이야기를 흔하지 않게 풀어내고, 흔치 않은 이야기를 흔히 공감할 수 있게 하며 뻔한 결말을 예측할 수 없게 하고, 예상치 못한 결말에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