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테슬라 전기차 전쟁의 설계자 상세페이지

자기계발 성공/삶의자세

테슬라 전기차 전쟁의 설계자

소장종이책 정가22,000
전자책 정가30%15,400
판매가15,400
테슬라 전기차 전쟁의 설계자 표지 이미지

테슬라 전기차 전쟁의 설계자작품 소개

<테슬라 전기차 전쟁의 설계자> 배터리·전기차 전쟁의 시작, 테슬라와 일론 머스크
그들의 도전과 절망, 성공의 기록
*** [월 스트리트 저널] 베스트셀러
*** “테슬라 혁신의 연대기!” 월터 아이작슨, 『스티브 잡스』 저자
희박한 성공 가능성을 뚫고 불가능한 베팅을 승리로 만들어 낸
신념과 광기의 스토리, 인사이드 테슬라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향한 일론 머스크와 테슬라의 성공 신화에 숨겨진 비화를 정리한 연대기. 소규모 스타트업에서 파산 직전, 마지막 순간의 자금 지원, 전기차 제조의 돌파구를 수차례 반복하는 과정과 성공에 이른 순간들을 시간 순으로 박진감 넘치게 보여준다. 시가 총액 1조 달러를 돌파한 최초의 자동차 회사 테슬라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드림카가 되고, CEO 일론 머스크는 세계 최고의 부자로 등극했다. 하지만 설립 초기, 아니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테슬라의 성공은 장담할 수 없었다. 2003년 설립된 테슬라는 단순하지만 대담한 비전을 세웠다. 실리콘밸리의 정신으로 가장 크고 맹렬한 자동차 업계에 맞서 더 빠르고 섹시하고 편안하고 깨끗한 전기차를 생산하기로 말이다. 하지만 전기차로 수익을 내기까지 지옥과 같은 15년을 겪었다. 테슬라는 경쟁사의 견제, 투자자들의 압력, 내부 고발자들의 폭로, 충성스러운 지지자들의 신봉에 오르락내리락했다. CEO인 일론 머스크는 공공의 타깃이 되었고, 자신의 돈으로 설립한 회사를 파산 직전까지 몰아가기도 했다.
이 책은 모두가 실패를 장담한 도박에서 이긴 테슬라의 성공을 시간 순으로 따라간다. [월 스트리트 저널] 자동차와 테크 전문 기자인 팀 히긴스는 테슬라를 세운 괴짜들과 혁신가들이 어떻게 승리를 거두고 미래를 바꿔 왔는지를 사실적이고 경쾌하게 보여준다.


출판사 서평

머스크가 잔을 높이 들고 외쳤다.
"휘발유는 이제 망했어!"
2003년의 마틴 에버하드부터 지금의 일론 머스크까지
남다른 열정, 불같은 야망, 확고한 사명이 만들어 낸
세계 최고 기업이자 브랜드, 테슬라를 만든 역사를 만나다!
테슬라는 실리콘밸리의 경험과 교훈을 100년 역사의 자동차 제조사에 적용해 이 업계를 완전히 바꿔 버렸다. 다른 자동차 강자들은 이를 악물고 전기차 경쟁에 뒤늦게 뛰어들었다. 제너럴모터스와 폭스바겐은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아닌 순수 전기자동차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기로 방향을 틀었다. 이는 테슬라의 전략이 모두 옳았다고 인정하는 것이었다. 두 기업 모두 리튬이온배터리 공급업체를 확보하려고 서둘렀다.
시간이 갈수록 자동차 산업의 미래상은 머스크 손에 달렸다는 점이 분명해졌다. 테슬라가 만든 전기차는 자동차 업계의 주류가 되었고, 경쟁업체들은 테슬라를 어떻게 따라잡아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작은 스타트업이었던 테슬라는 이제 기업 가치가 1조 달러를 넘는 최초의 자동차 회사가 되었고 CEO인 일론 머스크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AUTO & TECH 리포터인 저자는 불가능해 보이는 도전과 있을 수 없을 것 같은 승리의 이야기를 사실에 기반해서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세상을 바꾸고 미래를 설계하고자 한다면, 이 혁신적인 팀이 어떻게 역경을 극복하고 미래를 설계해 왔는지 그 짜릿한 이야기들을 만나보자.



저자 소개

<월스트리트 저널> 자동차와 테크 분야의 전문 기자. 그는 애플, 테슬라 및 기타 테크 기업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CNBC에 방송 기고자로 정기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대기업과 미국 정치를 취재하는 저널리즘 분야 기자로 있으면서 여러 개의 SABEW(비즈니스 저널리스트 협회) 상을 수상했거나 수상한 팀의 일부였으며, 롭 상으로부터 명예로운 언급을 받았고, 리빙스턴 상의 최종 후보로 5번이나 선정되었다. 이 상에는 일론 머스크에 대한 2개의 SABEW 상과 저널의 무인 자동차 상이 포함되어 있다. 2016년 <월스트리트 저널>에 입사하기 전, 블룸버그 뉴스에서 18개월 동안 <비즈니스 위크> 잡지에 3개의 커버스토리를 썼다. 미시간 주립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이 책은 그의 데뷔작이다./경북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외국어고등학교에서 교편 생활을 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rnrn옮긴 책으로는 《생각 터지는 생각법》, 《CEO의 글쓰기엔 뭔가 비밀이 있다》, 《그린 스완》, 《미국 명문 MBA 입학 에세이 모범답안》, 《돈의 흐름이 보이는 MZ세대 경제 수업》, 《학습천재가 되는 11가지 공부 비결》, 《건방진 자신감》, 《리더의 편견》,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경제학 무작정 따라하기》, 《브랜드 인셉션》, 《착한 맥주의 위대한 성공, 기네스》, 《혁신의 탄생》, 《자아도취적 이기주의자 대응심리학》, 《콜디스트 윈터》(공역), 《기억력 천재의 비밀노트》 등 다수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1부 더없이 비싼 자동차
1장 이번에는 잘될지도 모르지
2장 EV1의 유령
3장 불장난
4장 비밀스럽지 않은 계획
5장 미스터 테슬라
6장 맨 인 블랙
7장 흰고래
8장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
2부 최고의 자동차
9장 특수부대
10장 새로운 친구와 오래된 적
11장 로드쇼
12장 애플 따라 하기
13장 주당 50달러
14장 울트라 하드코어
15장 1달러
16장 막대한 수익
17장 텍사스 중심부를 향해
3부 모두를 위한 자동차
18장 기가
19장 해외 진출
20장 차고의 야만인
21장 진통
22장 SE-X를 모면하다
23장 방향 전환
24장 지옥에 떨어진 일론 머스크
25장 사보타주
26장 트위터에 불어닥친 허리케인
27장 큰 파도
28장 중국 진출
에필로그
작가의 말
감사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