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텔 미 노 라이즈 (팔로우 미 백 2)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텔 미 노 라이즈 (팔로우 미 백 2)>

온라인의 악몽, 오프라인의 현실이 되다

RealEricThorn아이돌 스타 에릭 쏜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모른다. “거머리와 자면 그게 네 피를 말려 버릴 거야.”라는 마지막 트윗을 올린 후로 뚝 끊긴 흔적. 그의 핸드폰은 금이 가고 혈흔이 잔뜩 묻은 채 눈 속에서 발견되었는데?!

Snowflake734테사 하트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지만, 이제는 해쉬태그 #에릭쏜중독으로 글을 올리며 팬덤 활동을 하던 시절은 접었다. 이제 트위터는 쳐다보기도 싫다. 하지만 보안 면에서 좀 더 안전하다는 스냅챗이라면 혹시……?

광장공포증을 앓고 있어 자신의 방 밖으로는 한 발짝도 내딛지 못했던 테사는 스토킹 사건이 일어난 새해 전야, 눈 내리는 밤에 다량의 핏자국을 남긴 채 에릭 쏜과 홀연히 사라져 전국 지명 수배를 당하게 된다. 그러나 도주에는 난관이 많고, 스토커의 위협은 여전히 테사를 따라다니고…….

불안증이 심해진 상황에서 경찰은 또 다른 살인사건의 참고인으로 테사를 불러 강하게 추궁하는데. 죽은 것은 누구? 대체 누구를 믿어야 할지 모를 상황 속에서 에릭과 테사는 원하는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전작 <팔로우 미 백>은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이다.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팬덤 문화,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영어권 최대의 소설 플랫폼 ‘왓패드’의 미스터리 스릴러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조회수 수백만을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다.

후속작인 <텔 미 노 라이즈>는 전작에서 의문의 살인사건과 함께 충격을 남기며 사라진 두 주인공의 강제적 복귀 이후,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 사건의 진실을 밝히며 상하권의 이야기를 완결했다.

늘 밝은 빛 속에서 수많은 대중의 환호 속에 있으나 그 이면에서는 감정적 동요, 두려움, 좌절감, 불안을 안고 사는 아이돌 스타와 공황 장애를 앓아 셀프감금 상태인 팬이 온라인상에서 ‘익명’의 사람 대 사람으로 만나 인간적 신뢰를 쌓고, 사랑으로 발전해 나가는 과정을 매끄럽게 그려냈다.

팬덤, 사생팬, 스토킹, 캣피싱, 과도한 미디어의 관심. SNS가 생활화된 요즘에 딱 맞는 소셜미디어 미스터리 스릴러에 로맨스를 더한 작품.


저자 소개

지은이 A. V. 가이거 (A. V. Geiger)

뉴욕 거주. 작가이자 아티스트이자 세 아이의 엄마.
전염병학자이자 작가인 A.V. 가이거는 여가시간 대부분을 소셜미디어에 쏟아붓는다. 낮에는 여성의 생식 및 정신 건강을 연구하고, 밤에는 맹렬한 덕질, 트친 팔로우, 밴드 멤버들의 머리를 유니콘 몸체에 붙이는 포토샵 작업 등등을 하느라 바쁘다.

연예인 팬픽으로 글쓰기를 시작했고, 작품 대부분이 온라인 팬 문화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담고 있다. <Follow Me Back>은 왓패드 (Wattpad) 의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조회수 수백만을 기록하였다.
현재 미국 뉴저지에서 남편, 쌍둥이 아들 둘과 살고 있다.


옮긴이 김주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통번역학과와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한영과를 졸업하였다. 다년간 순차통역 및 번역을 하였으며, 현재 국제회의통역사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

신문조서 1
1. 죽은 셀럽들
2. 멀쩡히 살아서
3. 눈꽃송이 하나 더
4. 인지 왜곡
5. 남자 연예인의 저주받은 운명
6. 불안
신문조서 2
7. 짐가방
8. 타임 오버
신문조서 3
9. SNS 컨설팅
10. 슬픈 아기 고양이
신문조서 4
11. 공연
12. 간접 메시지
신문조서 5
13. 잃다
14. 결투
신문조서 6
15. 여성의 문제
신문조서 7
16. 못 믿을 증인
신문조서 8
17. 통신기기 사용 금지
신문조서 9
18. 거짓 증거
신문조서 10
19. 그 사람
신문조서 11
20. 원격 조정
신문조서 12
21. 말 좀 해봐
22. 아기
23. 질답의 시간
24. 마음의 생각
25. 당신의 인생에 새로고침을
감사의 글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