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맨스필드 파크 상세페이지

맨스필드 파크작품 소개

<맨스필드 파크> 어린이를 위한 제인 오스틴 시리즈 국내 첫 출간!

겉과 속이 다른 사람들,
그 안에서 자기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 《맨스필드 파크》
세계 문학의 대표 작가 중 한 사람인 제인 오스틴의 작품 《맨스필드 파크》를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로 만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주인공 패니는 열 살이 되었을 때 집을 떠나 부유한 이모가 사는 맨스필드 파크로 가게 되었어요. 패니는 그곳에서 지내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사촌 오빠 에드먼드 덕분에 마음을 붙이고 즐겁게 지낼 수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이웃에 헨리와 메리 남매가 나타나게 되면서 패니의 평화로운 생활이 흔들리게 됩니다. 느닷없는 헨리의 청혼과 메리에게 마음을 뺏긴 에드먼드까지, 패니는 이 혼란을 극복하고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겉과 속이 다른 상류층 사람들 속에서 자기다움을 찾아가는 패니의 이야기를 《맨스필드 파크》로 만나 보세요.

원작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키워 주는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은 제인 오스틴의 작품 중 일곱 작품을 꼽아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제인 오스틴을 만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일러스트를 수록해 독자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이야기의 주요 장면들을 그림으로 구성해서 그림만 봐도 소설 속 상황이 머릿속에 생생히 그려져요.

이 책은 단순히 읽는 데서 끝나지 않아요. 명작으로 영어 공부까지 하는 실용적인 책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영문 오디오북으로 문학의 감동과 영어 공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영문 오디오북 속도에 맞추어 영어 원문을 따라 읽거나 한글로 이해한 내용을 영문 오디오북으로 듣다 보면 영어와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제인 오스틴과의 첫 만남을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과 함께해 보세요.


출판사 서평

제인 오스틴다운 이야기와 제인 오스틴답지 않은 주인공 패니,
패니의 성장을 통해 진정한 사랑과 결혼의 의미를 전하는 『맨스필드 파크』

『맨스필드 파크』는 젊은 남녀 주인공들의 사랑과 결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기존의 제인 오스틴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신분과 재산 같은 눈에 보이는 조건이나 그로 인한 오해가 빚어낸 갈등을 극복하고 결국에는 행복한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맨스필드 파크』의 주인공 패니는 밝고 당찬 제인 오스틴표 여주인공과는 조금 다릅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열 살 때부터 이모네로 보내져 자란 탓에 소극적이고 순종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여기서 끝이라면 주인공으로 너무 매력이 없지 않나요? 패니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사려 깊지 못한 친척들에게 끊임없이 홀대당하고, 온갖 부당한 요구에 시달리면서도 자신의 양심과 원칙을 지켜 내는 단단한 내면을 가진 인물임을 알게 됩니다. 『맨스필드 파크』는 패니의 이런 성장 과정을 통해 진정한 사랑과 결혼의 의미를 돌아보게 하는 작품입니다.

제인 오스틴 원작은 부담스러웠나요?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은 너무나 유명한 제인 오스틴의 원작들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 독자들을 위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책입니다. 원작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쉽고 명료한 언어로 독자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갑니다. 더불어 책 속 매력적이고 풍성한 일러스트와 함께 장면을 상상하며 읽다 보면, 제인 오스틴이 왜 세계적인 작가가 되었는지 한층 가깝게 다가옵니다.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과 함께 제인 오스틴의 대표작들을 완독하는 기쁨을 누려 보세요.


저자 소개

영국 근대 문학을 대표하며, 영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가로 손꼽히는 작가다. 1775년 12월 16일 영국의 햄프셔 주 스티븐턴에서 교구 목사인 아버지 조지 오스틴과 어머니 커샌드라 사이에서 8남매 중 일곱째로 태어났다. 어린 시절 목사인 아버지로부터 폭넓은 독서 교육을 받았다. 어려서부터 습작을 하다가 열여섯 살 때부터 희곡을 쓰기 시작했고, 스물한 살 때 첫 장편 소설을 썼다. 1794년에 서간체 단편소설 『레이디 수전』을 집필하면서 본격적으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스무 살이 되던 1795년에는 『엘리너와 메리앤』이라는 첫 장편소설을 완성했는데, 1797년 이 소설은 개작되어 『이성과 감성』으로 재탄생한다.

1796년 남자 쪽 집안의 반대로 혼담이 깨지는 아픔을 겪는 와중에, 훗날 『오만과 편견』으로 개작된 소설 「첫인상」을 집필했다. 그러나 출판을 거절당하고 다시 꾸준히 작품을 개작했다. 그러다 1799년, 후에 『노생거 사원』으로 개제하여 출간된 「수전」을 탈고하고 1803년 출판 계약을 맺는다. 1805년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경제적으로 어려워져 어머니와 함께 형제, 친척, 친구 집을 전전하다가 1809년 아내를 잃은 셋째 오빠 에드워드의 권유로 햄프셔 주의 초턴이라는 곳에 정착했고, 그곳에서 생을 마감할 때까지 평생 독신으로 살았다. 이 기간에 『이성과 감성』(1811)을 익명으로 출판하였고, 『첫인상』을 개작한 『오만과 편견』(1813)을 출간하였으며, 『맨스필드 파크』(1814), 『에마』(1815) 등을 출판했다. 이 책들은 출간 즉시 큰 호응을 얻었고 그녀는 작가로서의 명성을 쌓았다.

작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으나 1816년 『설득』을 집필하면서 건강이 나빠졌고, 1817년 『샌디턴』을 집필하던 중 병세가 깊어져 그해 7월, 42세로 생을 마감했다. 『노생거 사원』과 『설득』은 오스틴이 죽은 후 오빠인 헨리 오스틴이 작가 소개를 덧붙이며 1818년에 출판되었고, 후에 그녀의 습작과 편지 들, 교정 전 원고와 미완성 원고가 출판되었다. 그녀의 작품들은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출간되고 영화화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필치로 삶의 미묘한 이면을 포착하고, 재치 넘치는 위트와 은은한 유머를 담아 젠트리 계층의 사교 생활과 결혼을 중심으로 당시의 사회상을 생생히 그려낸 그녀의 작품은 20세기에 들어서면서 더욱 높이 평가되었다. 또한 오스틴은 영국 BBC 선정 ‘지난 천 년간 최고의 문학가’에서 셰익스피어에 이어 2위에 오르는 등 가장 사랑받는 여성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작으로는 『이성과 감성』, 『오만과 편견』, 『맨스필드 파크』, 『엠마』, 『노생거 사원』, 『Sanditon』, 『설득』, 『맨스필드 파크』 등이 있다.

목차

·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 엿보기
· 1장
· 2장
· 3장
· 4장
· 5장
· 6장
· 7장
· 8장
· 9장
· 10장
·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를 펴내며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