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둥의 계절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천둥의 계절

대여 90일 5,250
구매종이책 정가15,000
전자책 정가10,500(30%)
판매가9,450(10%)

혜택 기간: 04.01.(목)~04.30.(금)

천둥의 계절

책 소개

<천둥의 계절> “지도에도 없는 기억 속의 땅 온,
그곳에 두고 온 또 다른 내가 있다.”

★★★ ‘가장 뛰어난 대중소설’
야마모토 슈고로상 노미네이트(제20회) ★★★


‘놀라운 발상 전환의 재능을 가진 작가’라는 찬사를 받으며 제12회 일본호러소설대상, 제78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등을 수상한 쓰네카와 고타로의 숨은 걸작 《천둥의 계절》이 고요한숨에서 새롭게 출간되었다.

《천둥의 계절》은 ‘가장 뛰어난 대중소설’에 시상하는 제20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에 노미네이트된 작품이다. 이 소설은 쓰네카와 고타로의 대표작 《야시》와 동일한 설정을 공유하면서도, 두 공간을 오가며 벌이는 디테일을 강화해 《야시》를 뛰어넘는 매력적인 이계를 탄생시켰다. 지도에도 없는 기억 속의 땅 ‘온’에 사는 소년 겐야를 따라 펼쳐지는 매력적인 이계 묘사와 천부적인 상상력으로 미야베 미유키, 아사다 지로 등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야시》를 잇는 세계관의 완성,
천둥계절이 오면, 누군가가 사라지고 새로운 세계가 시작된다.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는 기억 속의 땅 온, 그곳에는 봄여름가을겨울 외에 또 하나의 계절이 있다. 바로 겨울과 봄을 잇는 신의 계절, 천둥계절. 하루 종일 미친 듯이 비바람이 몰아치는 천둥계절이 오면 모두가 문을 걸어 잠그고 바깥출입을 하지 않는다. 그때마다 마을 사람들이 하나둘 사라지고, 바람의 정령 ‘바람와이와이’가 지나가는 사람에게 달려들기 때문이다.

《야시》의 환상적인 세계관을 이어받아 한층 더 완결성 있는 이계를 그린 《천둥의 계절》은 온에 사는 소년 겐야가 현실 세계로 떠나며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이 작품은 ‘천둥계절’, 신비한 영물 ‘바람와이와이’, 살인집행단체 ‘귀신조’ 등 놀라운 상상력으로 이계를 그린 판타지 소설이지만, 주인공 겐야가 이계에서 현실세계로 한 차원 도약하는 모험을 떠난다는 점에서 한 소년의 성장기를 그린 성장 소설이기도 하다.

소년 겐야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이계를 떠나고, 새엄마의 괴롭힘에 시달리던 소녀 아카네는 현실을 벗어나기 위해 ‘온’을 찾아 떠난다는 이야기. 기구한 운명을 타고난 두 아이의 모험담은 이계 ‘온’을 둘러싼 환상적인 세계관과 함께 몰입도 높은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아사다 지로, 미야베 미유키 등 당대 최고의 작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그들은 왜, 이 비밀스러운 땅에서 살려고 할까?”
민속과 설화, 무속적 분위기가 지배하는 땅 온과
그곳을 찾은 사람들의 숨겨진 비밀.


2008년 국내에서 출간되었으나 곧 절판된 《천둥의 계절》은 《야시》의 여운을 달래고 싶은 독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출간 요청을 받아왔다. 특히 《천둥의 계절》은 《야시》에 실린 <야시>나 <바람의 도시>의 독특한 세계를 긴 호흡으로 즐기고 싶은 독자들을 위한 확장판 격으로 알려져 이 책의 재출간을 손꼽아 기다리는 독자들이 많았다.

장편에 걸맞게 이 소설은 더욱 확장된 무대를 배경으로 여러 가닥의 복선과 여러 화자를 등장시킨다. 그중에서도 이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는 하나하나가 묘하게 신비롭다. 온은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곳이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닫힌 세계도 아니다. 온에서 현실로 나오기도 하고, 현실에서 온으로 들어가기도 한다. 이곳 온에 사는 사람들은 왜, 이 비밀스러운 땅에 들어와 살게 된 것일까?

소설의 주인공 겐야와 아카네는 자신들이 살던 세계에서 배척당하고 생명의 위협까지 받으며 새로운 세계로 쫓기듯 달아난다. 그렇게 새로운 세계로 향하는 길에는 식인 괴물과 불사의 살인광 등 호시탐탐 그들을 노리는 존재들이 도사리고 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끊임없이 나아갈 수밖에 없다. 인간이 태어나고 성장하고 마침내는 늙어가는 것이 필연이듯이. 그래서 온은 우리가 떠나와 다시는 돌아가지 못할 어느 그리운 시기를 은유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현실의 세계와 환상의 공간을 오가는 주인공들의 용감한 모험을 투명한 필치와 압도적인 묘사력으로 그려낸 《천둥의 계절》은 쓰네카와 고타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수작이자 우리 모두를 꿈의 세계로 데려갈 걸작이다.


저자 프로필

쓰네카와 고타로 Kotaro Tsunekawa

  • 국적 일본
  • 출생 1973년 8월 18일
  • 학력 다이토분카대학 경제학부 학사
  • 수상 2014년 제6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장편 및 연작 단편집 부문
    2005년 제12회 일본호러소설대상 대상

2018.12.1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데뷔작 《야시》 로 ‘놀라운 발상 전환의 재능을 가진 작가’라는 찬사를 받으며 제12회 일본호러소설대상(2005년)을 수상했다. 《야시》 는 제134회 나오키상, 《가을의 감옥》 은 제29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2007년), 《멸망의 정원》 은 그해 출간된 작품 중 ‘가장 재미있는 소설’에 시상하는 제9회 야마다 후타로상(2018년)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꾸준히 문단의 주목을 받아왔다. 《금색기계》 는 당대 최고의 작가들이 거쳐간 미스터리 분야 최고 권위상인 제6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2014년)을 수상하며, 완벽하게 새로운 세계의 판타지를 만들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천둥의 계절》 은 ‘가장 뛰어난 대중소설’에 시상하는 제20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에 노미네이트된 작품으로 2008년 국내에 출간되었으나 절판된 이후 독자들로부터 재출간 문의가 쇄도했던 작품이다. 쓰네카와 고타로의 대표작 《야시》 에 실린 〈바람의 도시〉의 확장판이라 할 수 있는 이 소설은 ‘온’이라는 환상의 공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겨울과 봄을 잇는 신의 계절 ‘천둥의 계절’, 신비한 영물 ‘바람와이와이’, 살인집행단체 ‘귀신조’ 등 놀라운 상상력으로 이계를 묘사해 일본 문단은 물론 독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목차

프롤로그 어둠 너머
1. 겐야, 온
2. 겐야, 사자의 문
3. 겐야, 유령
4. 겐야, 폭력
5. 나기히사, 동자귀신
6. 아카네, 바람의 새
7. 겐야, 초원
8. 겐야, 야수
9. 아카네, 도시 바깥
10. 아카네, 괴인
11. 겐야, 세계 횡단
12. 아카네, 온을 향하여
13. 도바 무네키, 유령의 세월
에필로그 천둥계절이 끝날 때다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