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브레멘의 악사 외 2편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작품 소개

<브레멘의 악사 외 2편> <브레멘의 악사>
그림 형제가 쓴 동화로, 사람들에게 버려진 동물들이 일치단결해 자신들의 새로운 생활을 개척해나간다는 내용의 이야기입니다.

<빨간 마술책>
책을 좋아하는 시모네는 책을 많이 읽고 싶어서 도시로 떠납니다. 도시에서 우연히 제본소 주인을 만나고 바람대로 제본소에서 일하게 되는데... 빨간 책을 읽어서는 안된다는 한 가지 약속을 하고 주인은 시모네에게 가게를 맡깁니다. 하지만 시모네는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책을 읽고 마는데.. 시모네의 호기심이 어떤 결과를 낳게 되는지 이야기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 수 있는 동화이야기입니다.

<미녀와 야수>
이미 잘 알려져 있는《미녀와 야수》의 스토리는 그리스 신화에 바탕을 두고 있는데, 비슷한 내용을 가진 민담들만 하더라도 무려 180여 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 옛 이야기는 수많은 작가들의 붓끝에서 되살아났지만, 현재 원작으로 손꼽히는 것은 보몽 부인이 여러 민담들을 토대로 삼아 1756년에 발표한 작품뿐입니다. 《미녀와 야수》는 보몽 부인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동화로, 특히 안느 롱비의 매혹적인 요소가 그 위상을 더욱 높여 주고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세계 여러 나라의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명작만을 엄선!
다채로운 이야기, 환상적인 그림!

안데르센, 그림형제, 베히시타인, 바지레, 페로 작가들의 유럽을 중심으로 한 세계 명작 동화를 수록하였습니다.

특별히 그림 형제와 동 시대인이었으나 그림형제에게 가려져 있던 독일의 베히시타인과 독일과 이탈리아의 유년 동화를 직역하여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 했던 것은 계몽사의 자랑입니다. 세르지오, 페리, 피카, 리마 등 11명의 화가가 동원되어 놀라운 명화로 배치 되었고 계몽사에서 4차에 걸친 원화삽입으로 그 가치를 높였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