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실험체 M0-U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실험체 M0-U

꾸금벨 떡대수 콜렉션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실험체 M0-U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리디 info

[도서 안내]
본 도서 「실험체 M0-U」 는 2021년 8월 31일 일부 기종에서 로딩이 길어지는 이슈를 개선한 파일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기존 구매자 분들께서는 앱 내의 '내 서재'에 다운받은 도서를 삭제하신 후, '구매목록'에서 재다운로드 하시면 수정된 도서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 재다운로드시 기존 도서에 남긴 독서노트(형광펜, 메모, 책갈피)는 초기화되거나 위치가 변경됩니다.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실험체 M0-U작품 소개

<실험체 M0-U> ※해당 도서는 남성 임신, 모유플, 양성구유 등 비윤리적 설정, 소재 및 강압적 관계를 포함하고 있으니 열람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양성구유 #신체개조 #모유플 #이공일수 #미인공 #호구공 #냉혈공 #동정공 #떡대수 #임신수 #유혹수 #적극수


30여년 전, 인류는 거의 괴멸 위기까지 몰렸다. 장기화된 외계 행성과의 싸움 탓이었다. 그들의 목적은 지구의 완전 정복 및 식민지화. 긴 전쟁 끝에 인류는 승리한다. 전리품으로 수많은 외계의 기술은 물론 그간 외계인들이 자행한 인체실험의 데이터 값까지 획득했으나, 이미 전쟁이 일어나기 전의 지구 총 인구에 비해 고작 0.3프로 만이 남은 상황. 세계 정부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한다.

그 중 하나가 ‘남성의 임신’에 대한 국가차원의 연구.

실험에는 당연히 실험체가 필요한 법. 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인류를 실험체로 사용할 수는 없었다. 고민 끝에, 세계 정부는 극형을 받은 범죄자들을 ‘남성 임신’을 위한 실험체로 쓰기 시작한다.

가장 흉악한 범죄자들이 수감되는 M0구역. 그리고 그곳의 책임자인 에릭 진과 그 밑의 신참 연구원 제임스 반 록시드.

에릭과 제임스, 그리고 번호 M0-U를 가진 잘생기고 몸좋은 실험체는 과연 어떠한 결말을 맞이할 것인가?



***




지금에라도 경계해야 옳다고, 아직 돌이키기에 늦지는 않았다고 누군가 속삭이는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하지만 제임스는 그 목소리를 무시해 버렸다. 사정 직후의 나른한 만족감과 제 밑에 고분고분 꿇어앉은 잘생기고 매력적인 미남의 존재는 지금, 이 순간 제임스의 전부였다. 아직도 U의 가슴에는 조금 전 제임스가 몇 차례고 내보낸 것으로 덮여 번들거렸다. 제임스는 충동적으로 손을 뻗어, 뿌연 액체가 떨어질 듯 말 듯 매달린 통통한 유두를 꼬집었다.

“흐앗, 자기야아....”

순순히 제임스의 손이 당기는 대로 가슴을 내민 U가 제임스의 손에 대고 제 가슴을 문질렀다. 맨손에 딱딱하게 발기한 젖꼭지가 비벼지는 촉감이 꽤 마음에 들었으므로, 제임스는 몇 차례고 부드러운 살을 주무르는 것은 물론 손가락 사이에 돌기를 끼워 비비기까지 했다. 뾰족한 돌기를 비틀고, 꼬집을 때마다 흘러나오는 신음이 듣기 좋은 노래처럼 느껴졌다.

고분하고 야하게 구는 태도가 마음에 들었으므로, 제임스는 순순히 제 손을 U의 하반신으로 가져갔다. 수용소의 복장은 전부 일체형. 곧잘 뻥 뚫린 밑을 파고든 제임스의 손이 더 깊이 들어갔다.

“윽!?”

제 손끝에 스치는 미끌거리는 살점의 감촉을 느낀 제임스가 벌떡 몸을 일으켰다. 몸을 일으킨 제임스는 다짜고짜 U를 밀어 넘어뜨리고는 그 위로 올라탔다. 억센 손아귀가 발목을 쥐고 거칠게 양다리를 벌렸다.

“와. 적극적이기도 하지.”

하얗고 탄탄한 허벅지가 활짝 벌어지며 U의 하반신을 무릎까지 덮고 있던 천이 위로 말려 올라갔다.

촉촉하게 젖은 살점을 제 눈으로 확인한 제임스의 눈이 커다래졌다.


저자 프로필

돈땃쥐

2021.04.1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제가 쓰고 싶은 것을 씁니다(99%성인용)

대표 저서
내 너에게 젖을 물리니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말과 다를 것 없는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여친이 남친됨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설탕으로 만든 기사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난 자판기가 아니야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