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인간 마개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인간 마개

꾸금벨 떡대수 콜렉션
소장종이책 정가1,000
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인간 마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인간 마개작품 소개

<인간 마개> ※해당 도서에는 #양성구유 #신체변형 등 취향을 타실 수 있는 소재가 다수 포함되어 있사오니 열람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타지물 #코믹/개그물 #벽고플 #다공일수 #동정공 #다정공 #연하공 #미인공 #떡대수 #중년수 #연상수 #양성구유 #다같살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작은 구멍. 그 구멍의 정체는 차원의 균열이다. 균열은 무서운 속도로 이 세계의 마나를 빨아들이기 시작하고 대륙은 빠른 속도로 황폐화되어간다. 이대로라면 세계는 삼 년 안에 멸망하고 말 것이라 모든 학자가 입을 모으는 상황. 임무실패율 0프로를 자랑하는 잡초 용병단은 거액의 의뢰를 받아 차원의 균열을 메꾸기 위해 출발한다. 하지만 고된 여정 끝에 마주한 작은 구멍은 기다렸다는 듯 그들을 집어삼키려 하고, 단장인 아이돈은 몸을 날려 단원들을 구하고 제가 대신 구멍 앞을 막아 선다.

그리고, 그대로 끼었다?


**


“그럼 어떻게 해! 지금 윤리고 법이고 따질 때야? 이러다 우리 단장이 굶어 죽게 생겼다고.”

“진정해. 하티. 일단 술식이 진행되면 돌이킬 수 없다고. 그리고 고작 이틀 굶은 정도로 사람은 죽지 않아.”

“....아니야. 그래도 하티의 말이 일리는 있다. 어찌 되었든 균열 자체는 확실히 막혔잖나. 이건 단장의 몸이 일종의…. 그래. 마개 구실을 하고 있는 걸지도 몰라. 그렇다면 성공 가능성이 있어. 이쪽에서 에너지를 흘려 넣어도 저 균열 너머로 흘러나가지 않는다는 소리니까.”

“마개?”

“뭐, 비유하자면 그렇다는 거다. 인간 마개인 셈이지.”

말을 마친 레오르가 굽히고 있던 몸을 일으키자, 그 사이로 그들이 둘러싸고 있던 것이 드러났다. 무언가 천으로 덮인 둥그런 것이었다. 둥그렇고 큼직한 것은 살아있는 것인 듯 움찔움찔 천 아래에서 움직이고 있었다. 몇 차례고 들썩이는 둥근 것의 움직임을 버티지 못한 천이 스르륵 흘러내렸다.

엉덩이.

그건 엉덩이였다. 둥글고, 큼직한 것은 물론 흰 피부 일부가 살짝 그슬린 탓에 얼핏 커다란 버섯이나 뭐 그런 것으로 착각할 수도 있지만 그건 분명 사람의 엉덩이였다.

튼실한 엉덩이부터 상대적으로 잘록한 허리, 그리고 이어지는 날개뼈 위에는 사람의 어깨와 목이 이어져야 옳을 것인데 날개뼈 위로부터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다. 허리를 굽힌 채 팔을 머리 쪽으로 쭉 뻗은 사람이 어깨까지만 투명한 괴물에게 와앙 잡아먹히기라도 한 듯한 모습.

“좋아. 하티. 단장 꽉 잡아.”

“으응!”

하티의 두꺼운 팔이, 아이돈의 움찔대는 허리를 두 손으로 꽉 틀어쥐었다. 연이어 레오르의 커다란 손이 아이돈의 엉덩이를 꽉 움켜쥐더니, 그대로 두 쪽을 잡아 벌렸다. 레오르가 준비되었다는 듯, 스탬프를 쥐고 끝의 뾰족한 부분을 문지르고 있는 니멘을 향해 고개를 끄덕였다.

“...간다.”

다음 순간, 스탬프의 가느다란 끝부분이 그대로 아이돈의 엉덩이 사이로 쑤셔박혔다. 아이돈의 몸이 일순 경직되었다가 강하게 몸부림치기 시작했으나 각각 허리와 엉덩이를 꽉 쥔 건장한 팔뚝들은 움직이지 않았다.

당연했다. 이건, 그들의 단장 아이돈을 살리기 위한 일이었으니까!


저자 프로필

돈땃쥐

2021.04.1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제가 쓰고 싶은 것을 씁니다(99%성인용)

대표 저서
내 너에게 젖을 물리니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말과 다를 것 없는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여친이 남친됨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설탕으로 만든 기사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난 자판기가 아니야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리뷰

구매자 별점

3.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