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드레날린 러시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   로맨스 e북 19+

아드레날린 러시

소장전자책 정가4,500
판매가4,500
아드레날린 러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배경/분야: 현대물
*작품 키워드: 현대물, 조직/암흑가, 경찰/형사/수사관, 복수, 권선징악, 동거, 재회물, 첫사랑, 라이벌/앙숙, 소유욕/독점욕/질투, 운명적사랑, 뇌섹남, 능력남, 계략남, 절륜남, 집착남, 동정남, 냉정남, 직진녀, 순정녀, 동정녀, 외유내강, 털털녀, 쾌활발랄녀, 달달물, 이야기중심, 고수위
*남자주인공: 신석주 - 어두운 가정사를 숨기고 싶기에 한 치의 어긋남도 없이 완벽해지고 싶다. 매끈하고 단정한 외모와는 달리 가시 돋친 까칠한 성격. 장래 희망은 부모처럼 살지 않는 것이다.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지원은 멍청이지만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스스로가 더더욱 등신 같다.
*여자주인공: 박지원 - 아픈 상처를 극복하고 싶기에 오히려 더 밝게 살고 싶다. 오지랖이 넓고 털털한 성격. 장래 희망은 아빠처럼 정의로운 경찰이 되는 것이다. 복잡한 석주의 마음을 그보다 더 잘 짚어 내지만 의도한 바는 아니다. 겉과 속이 완전히 다른 석주가 너무 싫었는데 좋아졌다.
*이럴 때 보세요: 화끈하고 자극적인 이야기가 땡길 때
*공감 글귀:
“넌 깡패 안 어울려, 석주야.”


연작 가이드

「도피오 센소」 : 이중 스파이 신경현과 그를 죽이려 잠입한 조직원 이은하의 이야기
「아드레날린 러시」 : 경찰인 박지원이 조폭이 된 첫사랑 신석주와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 러시작품 소개

<아드레날린 러시> 석주를 처음 만났을 땐 너무 두려워 그를 구할 수 없었고,
두 번째는 사랑에 미숙해서 그를 놓쳤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르다.
석주야. 나는 너를 절대 포기 안 해.

지원을 처음 만났을 땐 너무 바보 같아서 걱정이 됐고,
재회했을 때는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졌다.
감정 따위 없어져 버리면 좋을 텐데.
너 때문에 내 삶이 이렇게나 휘둘릴 줄 알았더라면.

<본문 중에서>

“나는 다르지. 물론.”

석주가 젖은 안경을 벗어 들고 그녀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왔다. 뒤는 벽이었고, 지원은 물러설 곳이 없었다. 아니, 물러서고 싶지 않았다. 수면 밑에선 죽어라 발버둥 치고 있으면서 늘 여유로운 척하는 놈이 대체 뭐라고 지껄일지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조소가 섞인 오만한 목소리가 단정한 입술에서 흘러나왔다.

“그런 멍청한 새끼들이랑 지금 날 비교해?”

석주의 날카로운 뺨에 맺혀있던 빗방울이 흘러내리며 그의 얼굴을 완전히 적셨다. 지원의 심장이 빨리 뛰기 시작했다.

“대체 넌 뭐가 그렇게 달라서 잘난 척인데.”

그가 고개를 숙여 그녀에게 시선을 맞추었다. 그의 얼굴을 타고 내려온 빗방울이 그녀의 입술에 떨어질 정도로 가까운 거리였다.

“난 적어도 섹스하고 싶다고 전교에 소문내고 다니진 않지. 그런 거 천박하잖아. 입으로만 떠들어 대는 것도 우습고.”

지원은 떨리는 아랫입술을 꽉 깨물었다. 굵어진 빗줄기가 그의 흰 티셔츠를 널찍한 어깨에 밀착시키며 타닥타닥 위로 튀었다. 지원은 차라리 비가 오는 게 더 낫다고 생각했다. 아니라면 원인 모르게 몸속에서 솟구치는 열기를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았다. 반듯한 석주의 콧날이 그녀에게 닿을 듯 가까웠다. 퍼붓는 비에 골목을 지나다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저자 프로필

김빠

  • 수상 2022년 RIDI AWARDS 로판 e북 최우수상 '품격을 배반한다'
    2018년 리디북스 로맨스 대상 작품 대상 '디 포 더티 (D for Dirty)'
    2017년 리디북스 로맨스 대상 최고 남주상 '미스터 라이트 (Mr. Right)'
  • 링크 트위터

2024.02.1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필명은 함께 사는 고양이 이름입니다. 글을 쓸 때 항상 옆에 있어 줘요.

대표 저서
품격을 배반한다 표지 이미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상극 세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기다리면 무료 10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증후군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4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나의 그대는 악마 표지 이미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품격을 배반한다 표지 이미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저자 - 김빠

필명은 함께 사는 고양이 이름입니다. 글을 쓸 때 항상 옆에 있어 줘요.


<출간작>

배드걸. 흑막의 소꿉친구. 시온의 정원(BL). 스물여섯(BL). 인터뷰. 연정을 품다, 감히. 미스터 라이트. 괴물의 신부. 굿 보이. 나의 그대는 악마. 증후군(BL). 디 포 더티(D for Dirty). 플리즈. 언포기버블(BL). 도피오 센소(Doppio Senso). 고백법. 오스카. 월, 광(月, 狂). 유실물. C. C. 디어 에데르트. 창백한 손의 온기. 연인. 품격을 배반한다.

목차

프롤로그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에필로그
외전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67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