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윤재성의 소리영어 PLUS 상세페이지

외국어 일반영어

윤재성의 소리영어 PLUS

영어를 우리말처럼 선명하게 듣는 가장 확실한 방법
소장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30%9,800
판매가10%8,820

윤재성의 소리영어 PLUS작품 소개

<윤재성의 소리영어 PLUS> “왜 우리는 10년 넘게 배워도 영어로 말 한마디 못하는가?”
영어를 우리말처럼 습득하는 유일한 방법 『윤재성의 소리영어 플러스』

단어나 문법, 그 어떤 것도 외우지 마라! 영어를 배우는 데 특정 교재나 레벨도 필요 없다!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면 누구나 영어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다!
『윤재성의 소리영어 플러스』는 대한민국 최초 ‘글’이 아닌 ‘소리’만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소리영어 개척자 윤재성 원장이 10년을 배워도 영어를 듣고 말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쓴 책이다. 온갖 좋다는 학원을 찾아다니고, 몇 천만 원을 들여 어학연수를 다녀와도 외국인을 만나면 말 한마디 걸지 못하는 대한민국 영어교육 현실에 강한 일침을 던짐과 동시에 어떻게 영어를 배우면 ‘우리말처럼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지’를 상세하게 소개했다.
이 책에서 윤재성 원장은 영어를 언어로서 배우기 위해서는 영어의 기본적이고 정확한 ‘소릿값’을 듣는 일이 우선이라 말한다. 갓난아이가 모국어를 배우는 원리를 생각한다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우리말에 없는 영어의 소리, 즉 ‘강한 악센트’와 ‘호흡’을 짚어 듣고 입으로 정확하게 따라 말하는 30문장 트레이닝을 담았다. 책 속에는 문법 공부를 전혀 하지 않아도 내신과 수능에서 1등급을 척척 맞는 고등학생부터, 마흔 다섯의 나이에 영어를 배워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회사원, 자신이 원어민 수준으로 영어를 구사하게 되어 더 이상 아이를 영어 유치원에 보내지 않는다는 주부까지, 우리와 다를 바 없었던 일반인들이 소리영어를 통해 영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완성한 체험담과 함께 이로 인해 그들이 어떤 새로운 꿈을 이뤄나가는지에 대한 모습을 낱낱이 소개했다.



저자 소개

대한민국 최초 ‘글’이 아닌 ‘소리’만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소리영어 개척자이자, 수십 년을 배워도 영어를 듣고 말하지 못하는 한국식 영어교육에 당당히 정면승부를 내건 영어학습 개혁가.
무역사업을 하던 중 어설픈 영어실력 탓에 100만 달러를 날리고는 마흔 살에 다시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기존의 암기하는 문법과 독해 중심 학습법으로는 도무지 해답을 찾지 못했고, 전 세계 아이들이 소리로 모국어를 배우듯 글이 아닌 소리를 통해 영어를 익히고자 마음먹었다. 8년간 무작정 영어의 소리를 들으며 연습을 반복한 끝에 영어에는 우리말과 다른 강한 악센트와 호흡이 있음을 밝혀냈고, 이 때문에 영어의 소리가 들리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고 똑같이 따라 말할 수 있으면, 누구나 모국어를 익히듯 확실하게 영어를 완성할 수 있다.”라는 진리를 깨달았다.
자신이 발견해낸 영어 습득법을 토대로 현재는 분당에서 ‘윤재성 영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를 하나도 듣고 말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그 비법을 전수해 딱 1년 만에 원어민 수준으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있다. 윤재성 원장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영어라는 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영어 습득법을 개발하고 지원하고 있으며, 나아가 전 세계 비영어권 국가 사람들에게 소리영어 습득법을 전파하고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윤재성의 소리영어』, 『윤재성의 소리영어 66일 트레이닝』이 있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일러두기

Part1. 한국인 영어실력, 1만 시간을 투자해도 안 되는 이유
1장. 영어를 제대로 익히려면 잘못된 학습상식부터 버려라
우리는 분명 죽도록 영어에 매달렸다│영어 울렁증은 성격이 아닌 실력 탓이다│영어 조기교육은 득일까, 독일까?│단어나 문법, 무작정 외워야 할까?│해외 어학연수의 허와 실│한국인 강사 vs 원어민 강사│영어는 평생 배우는 학문이 아니다

2장. 쏟아져 나오는 영어 비법들, 정말 효과가 있을까?
공교육과 사교육, 누가 더 문제인가?│영어마을의 예고된 실패│유명 영어학원, 속내를 들키다│토익 점수, 애써 쌓아봐야 ‘사상누각’│팝송 가사로 영어를 배울 수 있을까?

Part2. 영어를 익히는 유일한 방법, 선명한 영어 소리를 들어라
3장. 수백 번을 반복해 들어도 도무지 안 들리는 이유
영어 단어, 아는 만큼 들릴까?│영어 소리에 익숙해지는 방법│비로소 영어의 진짜 소리를 발견하다

4장. 영어와 우리말 소리의 미세한 차이를 인지하라
영어의 진짜 소리, 악센트와 호흡│원어민이 절대 못 알아듣는 한국식 영어 발성│우리가 영어 소리를 선명하게 듣지 못하는 이유

Part3. 모국어를 습득하듯 글이 아닌 소리로 영어를 익혀라
5장. 영어는 소리로 익히기가 가장 쉽고 확실하다
갓난아이는 글을 몰라도 소리로 언어를 익힌다│단어나 문법 외우기보다 소리 듣기가 우선이다│영화나 드라마가 최적의 교재인 이유

6장. 윤재성의 소리영어 3단계 트레이닝 시스템
1단계: 영어 소리를 선명하게 듣고 똑같이 흉내 내라│2단계: 뉴스, 드라마, 영화의 소리를 듣고 최대한 흡수하라│3단계: 머릿속으로 하고 싶은 말을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크게 소리 내어 영어로 말하라│원장님! 기적처럼 저절로 말이 나와요!

Part4. 윤재성의 소리영어로 인생이 바뀐 사람들
7장. 영어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는 일생일대의 환희를 맛보다
나에게 영어가 절망이 아닌 환희로 바뀌다│‘소리 복사기’ 개그맨 정종철, 영어로 새로운 꿈을 꾸다

8장. 딱 1년 만에 우리는 영어를 완성했다
*인터뷰1: “저는 어학연수를 가지 않아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2: “로컬이냐고요? 아니요, 저는 한국인입니다!”
*인터뷰3: “저는 이제 직장에서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인터뷰4: “저는 더 이상 아이를 영어 유치원에 보내지 않습니다.”
*인터뷰5: “저는 문법공부를 하지 않아도 내신과 수능에서 1등급을 맞습니다.”

Part5. 미국 드라마 속 30문장 실전 트레이닝
9장. 30문장 실전 트레이닝의 구체적 방법
파일 활용법│트레이닝 스케줄 정하기│30문장 트레이닝이 끝나면?│영어를 완성하는 10가지 좋은 습관

10장. 30문장 실전 트레이닝 체험하기
SENTENCE 01~30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