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윙페더 사가 1 상세페이지

소설 SF 소설 ,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윙페더 사가 1

어두운 암흑의 바다 끝에서
소장종이책 정가19,800
전자책 정가30%13,800
판매가13,800

윙페더 사가 1작품 소개

<윙페더 사가 1> ★미국 집집마다 한 권씩 있는 최고의 판타지
★독자들의 60억 원대 후원으로 시즌제 TV 애니메이션 제작 중

“우린 그 보석을 지켜야 했다, 반드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초대형 판타지가 등장했다. 미국 현지에서 ‘『해리 포터』 『나니아 연대기』 옆에 놓일 만한 시리즈’로 평가되는 『윙페더 사가』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 출간되었다. 총 4부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이자, 재미는 물론이고 감동까지 전하는 대서사시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악랄한 악마가 일으킨 대전쟁 이후, 사람들은 야수의 지배 아래에서 근근이 살아가고 있다. ‘어니러의 보석’이 지닌 힘만이 혼란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데……. 잃어버린 보물과 전설의 비밀을 간직한 이기비 가족의 세 남매. 평화를 되찾기 위한 그들의 특별한 모험이 시작된다!



출판사 서평

전 세계가 열광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
또 한번 판타지의 전설이 시작된다!

강남, 목동 등지에서 ‘원서 읽기 열풍’으로 입소문을 탄 판타지소설 『윙페더 사가』가 드디어 번역 출간되었다. 총 4부로 이루어진 이 시리즈는 흡입력 있는 이야기와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미국 현지에서는 ‘『해리포터』 이후 집집마다 한 권씩 있는 책’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C. S. 루이스 어워드’를 수상해 『나니아 연대기』를 잇는 판타지 대작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월드》 올해의 어린이 도서 선정,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셀러 등 여러 기관과 단체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아마존에서는 4,000여 개의 리뷰와 5점 만점에 가까운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독자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윙페더 사가』 시리즈는 2008년 처음 1부가 출간되었으며 2014년 4부로 시리즈가 완간되었다. 마지막 권은 출간 전 세계 최대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는데, 목표 금액의 800%가 넘는 약 1억 5000만 원을 모금하며 소설 부문 최대 모금액을 경신했다. 이후 독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2020년 세계 최대 단행본 출판사인 랜덤하우스의 자회사 워터브룩에서 시리즈를 전면 리뉴얼하여 재출간했다. 또,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21년 독자들에게 자그마치 60억 원대에 달하는 후원을 받아 시즌제 TV 애니메이션을 제작 중이며, 2023년 미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렇듯 『윙페더 사가』는 독자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시리즈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으며, 엄청난 기록을 경신하며 판타지 분야에서 새로운 전설을 써 나가고 있다. 세대와 나이를 넘어 전 세계가 열광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지금 당장 만나보자.

야수가 지배하는 암흑의 시대
절벽 끝 오두막에서 불길이 솟아오르고
세 남매의 거침없는 모험이 시작된다!

열두 살 소년 재너는 동생들과 함께 일 년에 한 번뿐인 ‘용의 날’ 축제를 구경하러 시내로 나갔다가 뜻밖의 일로 마을을 지배하는 도마뱀 종족 ‘팽’과 충돌한다. 팽의 심기를 거스른 세 남매는 감옥에 갇히지만, 다행히 엄마가 팽 사령관에게 금과 보석을 바치면서 금세 풀려난다. 재너는 집안 사정상 보석이 있었을 리 없다고 생각하며 의아해하고, 그날 이후로 세 남매에게 이상한 일들이 이어진다. 종종 일을 돕던 서점에서 낯선 왕국의 기록과 수상한 지도를 발견하고, 이상한 사람으로 소문난 양말의 사나이 피트를 자꾸 마주치게 된다. 팽의 눈에 띄지 않고자 조심히 지내던 어느 날, 이기비 가족이 사는 오두막에 갑작스럽게 팽의 군대가 들이닥치는데…….

『윙페더 사가』는 출생의 비밀의 모른 채 살아가던 세 남매가 우연한 일로 악마가 지배한 세상에서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판타지소설처럼 특별한 마법이나 뛰어난 초능력이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용기와 모험심, 재치와 끈기, 사랑과 우정 등 우리 삶에 꼭 필요한 그리고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가질 수 있는 능력으로 주인공들은 위기를 차근차근 극복한다.

1부 『어두운 암흑의 바다 끝에서』는 장엄한 전설의 첫 장으로 ‘에어위아’ 세계관을 소개하고, 세 남매의 모험이 어떻게 시작된 건지 알려준다. 작가는 긴 이야기의 초석을 다지는 것뿐만 아니라 흥미를 끄는 복선과 놀랄만한 반전까지 곳곳에 마련해 두었다. 특히 세 남매가 갖은 시련을 겪으며 진실한 가치를 배우고 지키고자 노력하는 모습은 독자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 지금 당장, 밤잠을 설치게 할 장대한 이야기의 바다로 빠져들어 보자.



저자 소개

글 : 앤드루 피터슨 (Andrew Peterson)
작가이자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미국에서는 폭넓은 예술 활동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유명하지만, 실은 기타를 잡기도 전부터 판타지소설 작가가 되어 굉장한 판타지 대서사를 쓰길 꿈꾸었다고 한다.
중학생 때 『드래곤랜스 크로니클즈』를 접하며 판타지의 세계에 푹 빠진 뒤로, 자신이 사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주는 소설들을 즐겨 읽었다. 고등학생이 되자 음악에 진지하게 몰두했고, 록밴드에 들어가서 줄곧 음악 활동을 하며 살았다. 세 번째 음반을 출시했을 무렵 자녀들에게 『나니아 연대기』를 읽어주면서, 직접 판타지를 쓰고 싶다는 어릴 적 꿈에 다시 불을 지폈다. 이후 음반을 만드는 사이사이 글을 쓰는 데 집중했으며 결국 장대한 판타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집필해냈고, 이제껏 30여 권의 책을 펴냈다.
『윙페더 사가』 시리즈는 ‘C. S. 루이스 어워드’를 수상하고 ‘《월드》 올해의 어린이 도서’에 선정된 작가의 대표작으로서, 전 세계 독자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처음 1부가 출간되고 2014년 4부로 완간되었는데, 마지막 권은 출간 전 세계 최대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 억대 모금액을 기록하며 소설 부문 최대 모금액을 갱신했다. 이후 독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2020년 시리즈를 전면 리뉴얼하여 재출간했다. 60억 원대에 이르는 독자들의 후원에 힘입어 시즌제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중이기도 하며 2023년 방영될 예정이다.

역 : 김선영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기획하고 번역하고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 『플라스틱 지구』, 『뜨거운 지구』, 『남친보다 절친 프로젝트!』, 『이번 실수는 완벽했어!』, 『엉덩이로 자동차 시동을 건다고?』, 『관심이 제일 중요해 : 난민』 외 여러 권이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