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복사기는 알고 있다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가이드버스 헌터물

* 작품 키워드: #가이드버스 #헌터물 #미남공 #미인수 #현대물

* 공: [단정능글공] 이남선(30) : 평범한 공무원인 척하고 있지만, 사실은 은퇴한 S급 에스퍼. 단정한 겉모습 속에 은근히 능글능글한 면모를 감추고 있으며 자신을 좋아하는 영을 은근히 의식하고 있다.

* 수: [햇살짝사랑수] 강영(27) : 성격적 결함으로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B1급 가이드. 무심한 듯 다정한 남선을 짝사랑하면서 소심한 성격 때문에 고백하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고 있다.

* 이럴 때 보세요: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삶을 사는 에스퍼 공과 그런 공을 자꾸 흔드는 햇살 가이드수의 달달한 로맨스가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주무관님 아시는 거죠?"


연작 가이드

「연근이세요?」 까칠하고 어른미 넘치는 에스퍼수 '석지훈'과 어벙하지만 튼실한 연하 가이드공 '태우경'의 에로틱&로맨틱&티키타카가 매력적인 짧지만 강렬한 고수위 가이드버스 BL!


「복사기는 알고 있다」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삶을 사는 에스퍼공 '이남선'과 그런 공을 자꾸 흔드는 햇살 가이드수 '강영'의 달달하면서도 저릿한 고수위 가이드버스 BL!


「제자게에 웃어 주지 말 것」 전담 에스퍼와 전담 가이드로서 육체관계를 갖지만 오해로 더 가까워지지 못하는 옛 제자 에스퍼공 '전민혁'과 옛 과외선생 가이드수 '하상은'의 쌍방구원 및 삽질 고수위 가이드버스 BL!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복사기는 알고 있다작품 소개

<복사기는 알고 있다>

각성자 센터 소속 공무원 이남선과 가이드 강영.
영은 가벼운 친절을 계기로 남선에게 반하지만 차마 고백하지 못한 채 끙끙 앓고,
남선은 속마음을 제대로 감추지 못하고 투명하게 내보이는 영이 신경 쓰인다.

눈을 떴을 때부터 다시 잠들 때까지 영은 남선에게 고백하는 장면을 상상했다. 하지 않으려 노력해도 머리가 자꾸 제멋대로 장면을 그려내고 문장을 지어냈다.
‘저를요?’
‘강영 씨가요?”
‘제가 뭔가 여지를? 드렸는지?’
절대로 그렇게 말할 리가 없는 남선의 거절을 수십 가지 버전으로 상상하며, 영은 절대로 고백하지도 들키지도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내가 문제다. 딱 봐도 순진해 보이는 연하를 상대로. 관심 없는 척, 아무렇지도 않은 척했으면서. 다정도 냉정도 너무 과하지 않게 조절한답시고…… 언제부턴가 엄청나게 의식하고 있었다. 잠자리는 물론 진한 스킨십 한 번 안 해봤을 듯한 사람을 상대로 제멋대로 요청하지도 않은 ‘도움’을 베풀며 자신은 도덕심도 없이 어디까지 상상했던가.
냉정한 자기 객관화의 칼날이 남선의 양심을 퍽퍽 쑤셔댔다.
“추하군.”


저자 프로필

쌍투쓰

2022.11.2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