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1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1

소장전자책 정가8,800
판매가8,800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1 표지 이미지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1작품 소개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1> 살아남기 시리즈 중 '서바이벌 만화 자연상식' 시리즈의 제1권, 어린이 학습만화.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
지구 최고의 산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이 시작된다.
히말라야는 아시아 남부를 가로지르는 세계 최대의 산맥으로,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인 에베레스트를 비롯하여 해발 고도 8,000m가 넘는 고봉들이 무려 14개나 있습니다. 이를 가리켜 ‘히말라야 14좌’라고 부릅니다.
산을 오르는 등반가들에게는 ‘히말라야 14좌’를 전부 오르는 것이 평생을 바쳐서라도 이루고 싶은 꿈이라고 합니다. 등반가들의 평생 숙업을 세계 최초로 이룬 사람은 이탈리아의 등반가 라인홀트 메스너입니다. 등반 도중 친형제와 동료를 잃고 계속되는 악천후와 예상지 못한 돌발 상황으로 몇 번이고 정상 정복에 실패했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16년에 걸친 사투 끝에 마침내 히말라야 14좌 완등에 성공합니다.
히말라야의 산봉우리를 오르는 데는 목숨을 위협하는 요소가 수없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산악인들이 하늘에 한없이 가까운 산봉우리로 오르는 것은, 원초적인 두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에 올라섰을 때 만끽하는 장대한 자연 경관과 가슴 벅차오르는 성취감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전 세계 수많은 산악인들이 에베레스트를 비롯한 ‘히말라야 14좌’에 도전하는 것은 산을 정복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시시각각 다가오는 역경과 고난을 헤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를 넘어서기 위함이라 하겠습니다.

뜻밖의 조난, 그리고 치열한 히말라야 생존기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①권은 히말라야 트레킹을 온 루이 일행이 뜻밖의 헬기 불시착으로 조난을 당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세계 최고봉’인 에베레스트를 보겠다는 목적으로 온 이들이었으나, 이들을 덮친 상상지도 못한 고난은 이들로 하여금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술을 습득하게 합니다. 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히말라야의 위험 요소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눈으로 덮여 있어 잘 보이지는 않으나, 잘못 디디면 천 길 낭떠러지로 추락하고 마는 크레바스, 예고도 없이 찾아오는 눈보라와 산사태, 목숨까지 위협하는 고산병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살아남기 위해서 히말라야를 알아야만 했던 이들은, 점차 경이로우면서도 장엄한 자연의 신비에 감화됩니다. 태곳적 빙하의 이동으로 만들어진 신기하고도 아름다운 빙식 지형들, 3,000m가 넘는 고산지대에서 히말라야와 벗하며 살아가는 자연의 사람들, 그리고 마침내 눈앞에 펼쳐진 지구를 떠받치는 8,000m가 넘는 세계의 고봉들.
예상치 못한 조난으로 고군분투한 이들이지만, 그 과정에서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용기와 지혜를 습득하며, 살기 위해 스스로 의지를 불태우고 역경을 극복합니다. 모든 위험과 고난을 넘어선 아이들에게 주어진 것은 바로 시간이 쌓여 만들어 낸 거대하고도 장중한 자연의 예술품을 가슴에 품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대한민국 천 만 어린이들을 매료시킨 ‘살아남기’ 시리즈,
‘서바이벌 만화 자연 상식’으로 업그레이드하다!
2000년대 초반부터 출간되기 시작하여, 약 10년 동안 총판매 부수 천만 부 이상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운 ‘살아남기’ 시리즈. 2011년 12월, 마침내 더욱 풍성해진 정보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탑재한 ‘서바이벌 만화 자연 상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서바이벌 만화 자연 상식' 시리즈의 장점은 배경이 되는 장소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풍성한 사진과 학습 정보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및 일러스트를 수록하여 아이들이 보다 흥미를 가지고 쉽게 상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입니다. 매 회마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안전 생활을 위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생존 기술' 및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자연 과학 정보를 적절히 배치하여 학습성을 배가시킨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서바이벌 만화 자연 상식’ 시리즈는 『히말라야에서 살아남기』 ①권을 시작으로 생존법은 물론, 각종 흥미진진한 과학 이슈와 오늘날 중요성이 강조되는 생명의 존엄성 및 환경 문제 등을 폭넓고 깊이 있게 다루어 여러분에게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바이벌 만화 자연 상식’ 시리즈는 명실 공히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학습 교양 만화’로서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입니다.


저자 소개

글 코믹컴
그림 정준규

목차

1장 혼돈의 도시, 카트만두 10
2장 장비 구입 30
3장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트레킹 46
4장 추락하는 헬리콥터 64
5장 망가진 무전기 84
6장 부서지는 빙하 100
7장 무너진 크레바스 114
8장 극한의 사막 128
9장 정찰 지령 140
10장 거울 구조 신호 154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