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악연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악연

소장단권판매가3,000
전권정가3,000
판매가3,000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 본 도서는 서미선 작가의 〈기다림 끝에 온 사랑〉의 개정판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나이차커플 복수 소유욕 신파 재회물 까칠남 나쁜남자
* 남자주인공: 지혁민- 현진그룹 사장. 죽은 약혼자의 복수를 위해 나쁜 남자가 되어버린 사람. 매력적이고 차가운 악마 같은 남자.
* 여자주인공: 진나경- 청순하고 순수한 여자. 하지만 죄책감과 두려움에 세상과 사람을 두려워하는 여자.
* 이럴 때 보세요: 시련을 딛고 이겨내는 진한 사랑이야기가 필요할 때
* 공감글귀
"그...그게 무슨말이에요?"
"말 그대로야, 난 네게서 아이를 얻고 싶어. 도망칠 생각 꿈에도, 아니 아예 하지 않는게 좋아. 줄다리기할 때는 처음에는 팽팽하게 줄을 당겨놓고 하지 손에 쥔 순간 이기기 위해 힘껏 잡아 당기는 거야"


연작 가이드

「악연」 : 나경의 아버지가 저지른 교통사고로 할아버지와 약혼녀를 잃고 복수에 불타오르는 혁민. 그러나 그녀에게 다가갈수록 복수와는 다른 자신의 감정에 당혹스러워 해요.
「욕망」 : 나경과 친구관계인 유리가 매력남 웨델리를 만나면서 겪는 이별과 재회, 아픈 사랑에 대해 다룬 작품.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악연작품 소개

<악연> “날 유혹해봐. 나에게서 빨리 벗어나고 싶다면.”

교통사고로 약혼녀를 잃어버린 혁민. 모든 것을 잃은 그 상황에서도 혁민의 눈에는 그 여자만 보였다. 그 여자를 가질 수만 있다면 남자는 어떤 짓도 할 수 있었다.
자신이 가진 감정이 사랑이라고 인정할 수는 없었지만 그 여자를 자신의 곁에 묶어두고 싶었다. 6년 후 이 악연을 이어가기 위해 남자는 가장 잔인한 방법을 제시하는데…….

“날 가르치려 하지 마. 여자는 여자일 뿐이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거기에 이상한 의미를 두지 말자고.”
모멸감과 수치심으로 나경의 얼굴은 붉게 달아올랐다. 미처 생각이라는 것을 하기도 전에 남자의 얼굴을 향해 손을 날렸다. 찰싹하는 손의 마찰음과 동시에 나경은 오른쪽 뺨이 후끈 하다는 것을 알게 됨과 동시에 자신의 몸이 밀려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뭘 믿고 그러는지 모르지만, 네가 채권자인지, 채무자인지 위치를 확실히 깨닫도록 해.”
“다시 한 번 묻겠어요. 왜 나죠?”


저자 프로필

서미선

2016.07.0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서미선
필명 소나기. 사람들과 수다 떠는 것을 가장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세 남자와 매일 싸우는 게 하루 일과.
출간작으로는〈후견인〉, 〈루비레드〉, 〈잔인한 사랑〉, 〈가면〉, 〈카인과 아벨〉, 〈부부〉, 〈지독한 거짓말〉, 〈피의 베일〉, 〈넌 내게 지옥이었어〉, 〈되찾은 약혼녀〉, 〈아내〉, 〈레드 러브〉, 〈백설화〉, 〈도령〉, 〈홍분지기〉 외 다수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