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쇠못 살인자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쇠못 살인자

디런지에 시리즈(전 4권) : 영화 <적인걸> 원작소설
소장종이책 정가8,000
전자책 정가30%5,600
판매가5,600

쇠못 살인자작품 소개

<쇠못 살인자> 포청천과 함께 중국의 명판관으로 이름 높은 디런지에 시리즈의 대표작. 네덜란드 출신의 작가 로베르트 반 훌릭은 외교관으로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동양의 문화와 전통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된다. 중국의 옛 사건 기록부 및 추리소설을 탐독하던 그는 중국 살인 시리즈로 알려진 디런지에 시리즈를 직접 집필하기에 이른다.

디런지에는 역사상 실존하는 인물로서 당나라 측천무후 때 승상을 지낸 적인걸이다. 영어로 집필되었지만 각 장의 구성이나 곁들인 삽화까지 중국 전통 소설의 형식을 그대로 지키고 있으며, 여러 사건을 동시에 다뤄야 하는 지방관료의 현실을 그대로 살린 독특한 구성은 전 세계의 독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쇠못 살인자』는 국내에 가장 먼저 소개된 디런지에 시리즈로서 머리 없는 시신, 종이 고양이 살인 등 세 가지 살인 사건을 얼개로 불륜과 축첩, 간통, 독살 등 옛 중국 마을의 풍경을 탁월하게 되살려낸 작품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로베르트 반 훌릭

1910년 네덜란드에서 태어났다. 외교관으로 활동하며 중국을 비롯한 동양의 언어, 문화, 역사, 문학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연구하였다. 특히 중국 전통 추리담의 영웅 디런지에의 범죄 수사와 판결 사례를 각색한 일련의 추리 소설을 발간하여 미국과 일본은 물론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렸다. 1967년 암으로 사망할 때까지 디런제이를 주인공으로 주인공으로 한 추리 소설 15편을 출간하였으며, 단편도 8편 발표했다. 지은 책으로는 『디런지에의 판결』『사찰의 유령』『황제의 진주』 등이 있다.


역자 : 이희재

1961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서울대 심리학과를 졸업했고, 성균관대 독문학과 대학원을 수료했다.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책으로 『마음의 진화』『그린 마일』『마티스』『문명의 충돌』『비트의 도시』『몰입의 즐거움』『지적 사기』『번역사 산책』『서양문화의 역사』 등이 있다.

목차

베이저우 전도

쇠못 살인자

- 이 책에 대하여
- 지은이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