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월간 사진 2017년 10월호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책 소개

<월간 사진 2017년 10월호>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목차

FOCUS_10월, 주목해야 할 전시, 신간, 문화, 최신장비에 관한 소식

SPECIAL_〈월간 사진〉특집을 통해 2017년 10월 현재, 세계 각지에서 열리고 있는 사진전을 편하게 감상해보자.
SPECIAL 1_네덜란드 폼의 이번 전시는 심사를 거쳐 선발된 20명의 사진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흥미롭다.
SPECIAL 2_조엘 메이어로위츠의 전시를 통해, 황혼의 신비로운 순간을 담은 사진과 정물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SPECIAL 3_마랄린 먼로, 체 게바라, 로이 리히텐슈타인이 한자리에서 조우한다. 독일에서 열리는 사진전을 통해서다.
SPECIAL 4_최고의 예술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사진작품 전시가 미국 폴게티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다.
SPECIAL 5_사회 단면을 담은 스냄사진으로 일본 젊은 세대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가시마 유리에의 전시 소식.
SPECIAL 6_과거부터 현재까지, 순수 예술사진부터 광고사진까지, 모든 장르를 총망라하는 호주 멜버른 전시 소개.
SPECIAL 7_세계 최고의 패션포토그래퍼인 헬뮤트 뉴튼과 마리오 테스티노의 작품을 볼 수있는전시가 독일에서 열린다.
SPECIAL 8_다양한민족들로 이뤄진 캐나다에서 가족사진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사진전이 열린다.
SPECIAL 9_김수강, 이기본, 이주용, 하형선 등 아날로그사진의 의미와 가치를 사진으로 증명하는 전시가 열리고 있다.
SPECIAL 10_2017년 앙리 차르티에 브레송 사진상에 선정된 보도 사진가 가이 틸림의 개인전이 남아공에서 선보인다
SPECIAL 11_케케묵은 먼지를 털고 갤러리에 입성한, 1950년대와 1960년대 촬영된, 로만 비쉬니액의 현미경 사진.

TREND REPORT_누구나 예술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거품 쫙 뺀’ 미술 장터들이 속속 열리고 있다. 어떤 것들이 있을까.

ART TALK_‘아마도 예술공간 책임 큐레이터 김성우가 작가 전명은에게 질문을 던지고 그녀가 이에 답했다 .

CULTURE INSIDE_사진이 다른 예술장르와 만나면? 음악, 시, 발레에서 받은 영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사진가 4인의 작품.

INSIDE PHOTO_일본이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사진집 문화는 우리가 넘볼 수 없을 정도다. 에디터가 일본 서점에서 느낀 것들.

THE PHOTOGRAPHER'S_징인아의 사진은 묘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소한 것들을 단초 삼아 상상의 서사를 펼쳐야할 것 같다.

OPEN GALLERY_〈곶자왈〉을 통해 치유와 성찰을 표현한 신현민, 산책길 풍경에 공간적 환영을 투영시킨 박현주의 작품 세계.

PROSS & CONS_화제의 신제품에 관한 냉정한 평가. 리뷰어, 블로거, 사진가 등이 꼽는 장점과 단점.

MY CAMERA_피사체가 가진 아름다움을 포칙하기 위해 노력했던 장명확의 카메라에는 어떤 사연이 깃들어 있을까.

EDITOR’S REVIEW_소니가 모든 기술력을 집대성한 카메라 a9을 출시했다. 그간 쌓여온 유저들의 궁금증, 오찬석 기자가 풀어준다.

PHOTO ZONE_꾸준히 적외선 사진직업을 하고 있는 이은종 작가에게 신비로운 적외선 촬영에 관한 노하우를 배운다.

HOT & NEW_‘캐논이냐 니콘이냐' 지금 중급형 풀프레임 DSLR을 구매한다면 아마 이 두 모델을 두고 저울질할 것이다.

SKETCH_디지털카메라 시장을 주도하는 후지필름이 ‘후지키나 2017’을 통해 신제품 출시 소식과 비전을 제시했다.

HI-TECH_지난 9월 LG가 V30를 출시했다. 시각적 측면을 강조한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의 정체를 분석한다.

NEW ITEM_캐논이 발표한 프리미엄 L 렌즈 4종 중에서 TS-E 매크로렌즈가 3종 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