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월간 사진 2018년 7월호 606호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책 소개

<월간 사진 2018년 7월호 606호>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목차

Focus_7월, 주목해야 할 전시, 신간, 문화, 최신 장비에 관한 소식.

Special 1_일본 사진은 어떻게 진화했을까? 사진 황금기 1960년대부터 모호함으로 가득 찬 2000년대 일본 사진까지.

Special 2_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캐나다, 일본 등 약속이라도 한듯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일본 사진 전시를 만나본다.

Special 3_1960년대 이후 각 시대를 대표하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일본 사진가 18인의 작품세계를 한눈에 조망한다.

Live Sketch_임안나의 사진 속 사람들은 전쟁에 대한 불안을 상상하며 연기를 펼친다. 영화 촬영 같은 그 현장을 공개한다.

The Photographer's_김현정은 콘크리트와 사진을 연결하고, 물질과 매체의 접점을 찾아간다. 이 실험적인 도전은 어떻게 이어질까.

Inside Culture_사진,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의 거장들이 다큐멘터리 영화로, 책으로, 전시로 우리 곁에 와 있다.

Global Eyes_매그넘의 첫 여성 사진가 잉게 모라스의 전시가 독일에서 열린다. 1950년대 전후를 빛낸 그녀의 감각적 시선.

Preview_아를국제사진제가 7월 2일 시작된다. 다양한 전시 중 주목할 만한 주요 전시와 작품들을 미리 엿본다.

Column_적지 않은 사진 전공자들이 예술강사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그들이 교육 현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Works_불안과 우울로 가득 찬 토드 하이도의 사진은 데이비드 린치와 알프레드 히치콕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Report_KT&G 스코프가 발전가능성을 지닌 3인의 작가를 선정했다. 고성, 김승구, 정정호의 작품세계 속으로.

Inside Culture_예술로 들어온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전시들이 열리고 있다. 서브컬처 애니메이션이 예술이 되기까지.

LANDSCAPE NOTE_황숙정의 뷰파인더에 담긴하얗게 눈 덮인 강원도 선자령의 고즈넉한 겨울 풍경.

Photo Inside_유튜브로 메이킹 영상들을 만날 수 있다. 멋진 장면이 사진작품이 되는 그 순간들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Global Report_젊은 사진가의 첫 번째 사진집을 지원하는 해외 ‘포토북 페스티벌’ 주인공을 보면 사진집 경향을 알 수 있다.

Tour Guide_한 번쯤 꿈꾸는 오로라 촬영. 9월까지 라다크에서 펼쳐지는 은하수 쇼를 촬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다.

Information_내 사진을 누군가 무단 도용했다면? 이런 황당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Bando Camera Now_‘반도카메라 프로젝트 B’가 김경범 작가를 만났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미소를 간직한 아이들을 향한 시선.

oPEN GALLERY_일상 속 사람들을 다큐 형식으로 촬영하는 박대원과 피규어 형상을 통해 남성성에 대한 논쟁을 시도한 양준식.

My Lens_세드릭 아놀드가 삼양옵틱스의 ‘XP 14mm F2.4’ 렌즈로 바라본 방콕 차이나타운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Editor's Review_펜탁스가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기존의 K-1을 K-1 Mark II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K-1 Mark II 사용 후기.

PhotO ZoNE_대형 플래시를 이용한 인물 촬영 노하우와 실제로 촬영이 이루어지는 과정, 입문자 위한 추천 조명 장비까지.

How to_RAW 파일로 무거운 보정작업을 하면 종종 과부하가 걸린다. 어느정도 사양으로 맞추어야 버벅거림 없을까

Photoshop Class_포토샵 내장 플러그인 ACR를 이용해 Raw 파일을 제대로 컨버팅 하는 방법.

Try & Test_사진 파일이 갑자기 사라진다면? 이럴 때를 대비해 입소문난 무료 복구 소프트웨어를 비교 분석했다.

Photo Tip_사용하지 않는 카메라라고 해도 절대 장롱 깊숙이 넣어두면 안 되는 이유에 관하여.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