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간 정보
- 2019.03.10. 전자책 출간
- 파일 정보
- 23.2MB
- 156쪽
- ISBN
- -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월간 사진 2019년 3월호 614호>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Focus_3월, 주목해야 할 전시 및 공모전 등 다채로운 사진계 소식을 전한다.
Special_아날로그 방식으로 빛을 이용해 이미지를 만드는 사진가들. 그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빛의 향연을 만나보자.
Special 1_시각예술에서 빛은 어떻게 묘사되고 사용되었을까. 고대미술부터 사진, 그리고 라이트 아트까지.
Special 2.1_‘구체사진’을 대표하는 칼 마틴 홀츠하우저는 카메라 없이 오직 암실에서 ‘빛의 스펙트럼’을 완성한다.
Special 2.2_촬영이 아닌 포토그램으로 다채로운이미지를 만드는 엘렌 캐리는 사진의 기존 관습을 탈피한다.
Special 2.3_19세기 사진술에 영감을 받은 존 오페라의 사진에 선점과 선 ‘기하학적 패턴’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Special 2.4_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결합해 만든 사라 판데어비크의 작업은 과거와 현재, 부재와 존재를 생각케 한다.
Special 2.5_빛이 흔적으로 남아 이미지로 태어난다. 닐 쉬레프의 작업은 변화하는 빛에 대한 실험의 결과물이다.
Photo Album_최근 앨범커버 트렌드를 이끄는 김문독, 뇌, 이호수는 음악에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세계를 입힌다.
Works_정경자의 작업은 기억의 발견을 넘어 사진이 다른 의미로의 확장이 가능한지에 대한 의문에서 시작됐다.
The Photographer's_정찬민의 작업은 바로 사진의 특징이자 한계인 ‘평면’에 대해서 새로운 접근을 가능케 했다.
Global Eyes_초현실주의가 결합된 차별화된 패션세계를 선보이는 어윈 블루멘펠트 전시가 네덜란드에서 열리고 있다.
Report_최근 황규태와 박영숙, 변순철이 아라리오갤러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들 작업에 주목한 이유가 궁금하다.
Space_사진가 이름을 건 영구불변의 건축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일본 우에다 쇼지 미술관이 그렇다.
Inside Book_사진책방 대표, 사진매거진 기자가 총애하는 사진집엔 어떤 개성이 숨어있을까. 그들의 취향 엿보기.
Exhibition_한때 벤처사업가로 활동했던 이윤기가 이번 개인전을 통해 실험적인 흘림사진을 선보인다.
Exhibition_보도사진기자들이 현장에서 발로 뛰며 포착한, 우리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명장면들.
Open Gallery_죽은 자를 기리는 제의를 기록하는 박찬호와 여성의 누드를 통해 시선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변성진.
My Lens_사진가 클라우디아 코렌트가 삼양옵틱스 ‘85mm F1.4 AS IF UMC’를 이용해 담은 ‘꽃’의 초상.
Photo Zone_촬영의 스펙트럼을 넓혀줄 플래시 활용에 관한 24가지 궁금증과 그에 대한 해답.
Best Pick_촬영에 도움 되는 작지만 스마트한 촬영 액세서리들을 소개한다. 절로 지갑을 열고 싶어질 것이다.
Information_안전장치라고 믿었던 외장하드에는 우리가 몰랐던 약점이 있다.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Photoshop Clas_캐리커처 리터칭은 인물사진을 만화처럼 보정하는 기법이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세계로 안내한다.
Hi-Tech_TV나 모바일 화면을 자유자재로 구부릴 수 있다면 우리의 일상은 어떻게 달라질까?
2.0 점
2명이 평가함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개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월간 사진 2019년 3월호 614호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를 충전하시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최대 5%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