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월간 사진 2019년 6월호 617호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책 소개

<월간 사진 2019년 6월호 617호>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목차

Special_수교 60주년을 맞아 ‘스웨덴 다시 보기’ 붐이 일고 있다. 스웨덴의 문화예술과 사진가5인의 작품세계
Special 1_'라곰으로 대표되는 스웨덴의 라이프 스타일부터 실용과 심플함을 겸비한 디자인 철학에 이르기까지.
Special 2.1_아이들의 얼굴이 붉게 칠해져 있다. 동화 속 요정 같은 아이들을 통해 말린 그리피스가 말하고 싶은 것.
Special 2.2_안야 리니아 헬스트룀의 시적이고 실험적인 작업은 ‘투명성’에서 기인하는 현대사회를 떠오르게 한다.
Special 2.3_조금은 불쾌하게 보이는 사이먼 베르그의 사진은 많은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떠오르게 한다.
Special 2.4_게리 요한슨은 다른 나라의 겨울 풍경에 대한 호기심으로 미국의 텅 빈 겨울을 카메라에 담았다.
Special 2.5_트리니다드 카릴로의 사진 속 식물에서는 생명력과신비로움이 뿜어져 나온다. 마치 ‘정령’처럼 보인다.

Live Sketch_여성의 얼굴이 랩에 싸여 있고, 꽃은 거미줄에 갇혔다. 박상은은 사회에서 멀어진 여성들을 이야기한다.

The Photographer's_박동균의 작업은 ‘본다’라는 행위에 숨어 있는 ‘비가시성’을 건드리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VIEWFINDER_“직업은 못 속인다.”는 말을 입증해 보인 엔지니어, 건축가, 사학자 출신 3인의 시선이 향한 곳은 어디일까.

Works_다게레오 타입으로 완성된 메튜 브랜드의 사진을 보면, 작업 과정과 결과물의 숨은 의미가 더욱 궁금하다.

REPORT_국립현대미술관과 서울시립미술관 등 지난해 미술관 품에 안긴 사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Photographer's_‘공항 픽업 서비스’ 일을 하는 김신욱은 그 주변의 낯선 모습들을 기록했다. 사진을 통해 그가 말하고자 하는 것.

Photo Inside_상업사진가 김보하, 우창원, 표기식이 최근 개인작업을 선보이며 당당히 갤러리로 입성했다.

Review_김중업건축박물관에서는 열리는 <공간기억>은 ‘건축사진’이 아닌, ‘건축’을 둘러싼 사진들로 구성된 전시다.

Information_수강자의 실력과 눈높이에 맞춘 소규모 강좌들은 카메라 사용법부터 조명 활용 노하우까지 다채롭다.

Inside Culture_데이비드 호크니, 르네 마그리트, 그리고 데이비드 워나로비치. ‘화가’이면서 유독 ‘사진’을 사랑한 작가들.

Global Eyes_공간과 인물, 가족 관계에 주목하는 요한나 피오트로 우스카의 흑백사진 전시가 런던에서 열리고 있다.

Open Gallery_나를 치유하는 나무를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지용철과 기묘하고 낯선 도시의 이중성을 표현한 이현찬.

My Lens_루벤 할레비가 삼양옵틱스 ‘14mm F2.8 ED AS IFUMC’ 렌즈로 담은 것은 몽환적인 노르웨이 숲이다.

Editor's Review_삼양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용으로 네이티브보다 2배 이상 저렴한 준망원 렌즈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Try & Test_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캐논의 종합점검 서비스를 에디터가 직접 체험해보았다.

Fact Check_‘포토웍스’, ‘포토샵7.0’, ‘포토샵CC2018’의 리사이즈 결과물을 솔직하고 꼼꼼하게 비교해보았다.

PHOTO BEHIND_모든 범죄는 흔적을 남긴다. 사진이 과학수사에서 각종 증거물 수집의 일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