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체험판] 난 원래 공부 못해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체험판] 난 원래 공부 못해

창비아동문고 대표동화 28
판매가 무료
[체험판] 난 원래 공부 못해 표지 이미지

리디 info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판] 난 원래 공부 못해작품 소개

<[체험판] 난 원래 공부 못해> 창비아동문고 대표동화 28권 작은 시골 학교에 온 신출내기 교사와 아이들의 갈등을 그린 동화입니다.

“난 원래 공부 못해요”라고 말하며 당당하게 공부를 못하는 찬이와 공부를 심하게 잘하는 진경이. 이 두 개성 넘치는 아이들과 교사가 펼치는 팽팽한 신경전이 흥미진진합니다. 진경이의 톡톡 튀는 어투로 전개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다 보면 어느 순간 독자 스스로 ‘공부’에 대한 고정관념을 되짚어보게 되는 문제작입니다. 제1회 소천아동문학상 신인상 수상 작가 은이정이 2008년에 발표한 동화를 새로 편집했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은이정
1969년 충남 서산에서 나고 자랐다. 충북대 사회교육과를 졸업했고, 천안에서 중학생을 가르치고 있다. 한겨레 아동문학작가학교에서 동화를 공부했다. 두 딸의 엄마이자 오랜 교사 생활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상처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치료해 줄 수 있는 좋은 동화를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2006년『나를 찾아 줘』로 제1회 소천아동문학상 신인상을 받았고, 『수사자 특별한과 아기 타조 특별한』등의 저서가 있다.

그림 - 정소영
그림 작가. 1968년 경기도 포천에서 나고 자랐다. 덕성여대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고,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를 다녔다. 월간 『고래가 그랬어』에 우편배달부의 일상과 고충을 다룬 「김효선의 배달 일지」를 연재했고, 『하늘을 날다』, 『왕의 하루는 어떠했을까』 등 다수의 작품에 그림을 그렸다. 그림책 『아들에게』를 쓰고 그렸다.

목차

1. 멋진 연희 샘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창비아동문고 대표동화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