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

소장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29%10,000
판매가10,000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 표지 이미지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작품 소개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 “손님, 방이 준비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주인과 근사한 요리가 있는 곳, 여관 미아키스
그곳에 머문 손님들은 어김없이 서늘한 악몽을 겪는다!

아름다운 주인과 미스터리한 종업원, 근사한 아일랜드 요리가 있는 곳 여관 미아키스. 유럽 왕후 귀족이 살 법한 고풍스러운 저택에 각기 다른 절망을 가진 이들이 홀린 듯 이끌린다.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이곳 여관에서는 절망이 클수록, 젊고 체격이 좋을수록 환영받는다. 하지만 미아키스 여관에 머문 대가는 만만치 않은데…. 사람들을 홀리는 미아키스 직원들의 정체와 그들의 목적은 과연 무엇일까?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는 일본 현지에서 18만 부 이상 판매된 야식 카페 시리즈 [마캉 마랑] 작가가 선보이는 다크 판타지다. 마성의 고양이가 활약하는 달콤하고도 살벌한 이야기.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 곁에 있는 태평스러운 고양이들이 조금 다르게 보일 수도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이 특별한 판타지는 올여름, 독자들에게 서늘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절망이 가득한 분, 체격이 좋은 분일수록 대환영!
환상과 현실을 오가는 기기묘묘 숙박기

미아키스 여관에 오는 손님들은 하나같이 마음속에 절망이 가득하다. 소녀들의 젊음을 착취하는 연예계 관행이 지긋지긋한 아이돌 총괄 매니저, 어릴 적 엄마에게 버림받은 이후로 자기 인생의 그 무엇도 책임지지 않으려는 청년, 야망을 가지면 가질수록 세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 40대 이혼녀, 가혹한 동아리 활동으로 몸과 마음 모두 극한으로 내몰린 소년,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직장에서도 해고되고 애인에게도 버림받은 20대 여성…. 이들은 모두 인생의 벼랑 끝에 내몰린 채 홀린 듯 미아키스 여관으로 이끌린다.

숙박은 물론이요 조식, 산책, 온천 등 미아키스 여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프리미엄 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하지만 손님들은 하나같이 딴 세계에 잘못 섞여 들어온 것 같은 불가사의한 기분에 사로잡힌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운 오너에, 묘하게 사람을 깔보는 데가 있는 통통한 프런트 직원, 백발의 오드아이인 요리사에, 기이할 정도로 신체 능력이 좋은 벨보이 소년까지… 일상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독특한 캐릭터들이 잇달아 등장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이 벨보이는 여관으로 잘못 흘러든 소년 손님이 동아리 고문 선생 때문에 힘들다고 토로하자, 이렇게 말한다. “그 녀석 체격이 좋아? 그렇다면 홀릴 보람이 있을 것 같네.”

“뭘 놀라십니까? 당연히 대가를 치러야죠.”
들어오기는 쉬워도 마음대로 나갈 수 없다!

여관에 방문한 손님들도, 그리고 독자들도 자연히 궁금해질 것이다. 이렇게 고풍스러운 여관에서 각종 서비스까지 제공받고 나면 대체 얼마를 지불해야 되는 걸까, 하고 말이다. 그 기대에 걸맞게, 아니 우리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수준으로 이곳 미아키스 여관의 숙박료는 비싼 편이다(다행히 꼭 현금으로 지급할 필요는 없다).

물론 미아키스 직원들에게도 이렇듯 ‘비싼 대가’를 요구할 수밖에 없는 사정이 있다. 아름다운 오너를 포함해 이들은 모두 보고 싶은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을 만나러 가기 위해 일종의 ‘수행’을 하고 있는 중이다. 직원들은 때론 묘하게 쌀쌀맞기도 하고 뼈를 때리는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지만, 결코 손님을 외면하는 법은 없다. 고통을 겪지 않고 변화를 바랄 수는 없는 것처럼, 이곳에 이끌린 손님들 역시 그들이 지불한 만만치 않은 대가로 인해 인생의 큰 전환을 맞게 된다.

“이 고양이라면 모든 걸 맡길 수 있어.”
세계 각지의 고양이 신화 전설은 덤!
마성의 고양이가 활약하는 달콤 살벌 다크 판타지

이 소설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는 아름답고 미스터리한 여관 주인이 들려주는 세계 각지의 고양이 신화와 전설들이다. 인간을 하인으로 부리는 이탈리아의 고양이 요정 파더 가토, 아서왕 전설에 나오는 인간을 잡아먹는 로잔 호수의 고양이 괴물, 아이들의 수호신인 인도의 샤슈티 여신과 그 권속인 고양이, 산속을 헤매는 인간을 홀리며 요력을 쌓는다고 알려진 일본의 ‘네코다케猫岳’ 전설…. 이 같은 고양이 전설은 여관에 흘러든 손님들의 사연과 딱 맞아떨어져 그 자체로도 흥미롭지만, 손님들의 미래와 여관 직원들의 정체를 암시하는 복선으로써도 훌륭히 제 기능을 다한다.

『고양이 여관 미아키스』는 현실의 폭력과 차별의 문제들을 비일상의 무대로 가져와 근사하게 요리해 낸 소설이다. 방황하는 손님들은 불안해 보이고, 미스터리한 여관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몰라 혼란스럽기만 하다. 그러나 그곳을 나온 손님들은 어찌 되었든 인생의 ‘다음 단계’를 밟으며 보다 더 충실한 삶을 살게 된다. 마성의 고양이들이 활약하는 달콤하고도 살벌한 다크 판타지. 이야기가 결말에 다다를수록 독자들은 바라게 될 것이다. 서늘한 구원이 있는 이 특별한 세계가 영원히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일본 현지 독자들의 뜨거운 호평(독서미터 리뷰)

★★★★★ 상냥함과 쓴맛의 밸런스가 딱 좋은 소설.
★★★★★ 언제나 우리 곁에 있는 태평스러운 고양이들을 얕잡아 보지 말 것!
★★★★★ 순식간에 다 읽어 버렸다. 후속 편은 안 나오나요?
★★★★★ 신비한 고양이 전설을 담은 색다른 재생의 이야기.


저자 프로필

후루우치 가즈에

  • 국적 일본
  • 출생 1966년
  • 학력 니혼대학 예술학부
  • 수상 제5회 포플러 사 소설 공모 특별상

2019.07.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 : 후루우치 가즈에 (古?一?)
소설가, 번역가. 1966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서 니혼대학교 예술학부 영화학과를 졸업했다. 영화사에서 근무하다 2009년에 퇴직한 후에는 중국어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2010년 「은색 인어」로 포플러사 소설대상 특별상을 수상하고 2011년에 소설가로 데뷔했다. 야식 카페를 무대로 한 소설 <마캉 마랑> 시리즈(전 4권)는 2015년부터 출간되어 누적 판매 18만 부를 돌파했으며 독서미터에서 ‘2019년 올해의 책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에 출간된 저자의 다른 작품으로는 동일본대지진 5년 후를 배경으로 한 소설 『훌라 훌라』, 도심 속 호텔에서의 따뜻하고 맛있는 이야기를 그린 『오후 3시, 오잔호텔로 오세요』 등이 있다.

역 : 전경아
중앙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했다. 이야기가 긴박하게 전개되는 사회파 미스터리와 주인공의 자조적 유머가 돋보이는 하드보일드 소설, 주인공과 주변 사람들의 일상을 잔잔하게 그려내는 옴니버스 형식의 만화를 좋아하지만 재미난 이야기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앞으로 재미있고 좋은 책을 소개하는 게 꿈이다. 현재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그 꿈을 이루려고 부단히 노력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미움받을 용기』, 『마흔에게』,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왈칵 마음이 쏟아지는 날』, 『아니라고 말하는 게 뭐가 어때서』, 『북유럽 스타일 종이소품집』, 『혈통과 민족으로 보는 세계사』, 『아웃풋 트레이닝』『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등이 있다.

목차

서장
제1장. 경쟁시키는 여자
제2장. 도망치는 남자
제3장. 맞서 싸우는 여자
제4장. 숨어 버린 소년
제5장. 짊어진 여자
종장
참고자료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