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납치자들 : 예이츠 환상문학 단편선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납치자들 : 예이츠 환상문학 단편선

바톤핑크 환상문학 서클 035
소장전자책 정가400
판매가400
납치자들 : 예이츠 환상문학 단편선 표지 이미지

납치자들 : 예이츠 환상문학 단편선작품 소개

<납치자들 : 예이츠 환상문학 단편선> 아일랜드가 낳은 대시인, 예이츠가 풀어내는 요정과 유령들의 세계. 그 일면을 즐길 수 있는 단편들을 골랐다. 민속에서 민족정신을 탐색했던 시인의 방대한 정신세계를 이해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초자연적인 세계와 오컬트를 아우른 산문의 일부나마 소개하려고 한다.
「납치자들」은 요정들이 출몰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인간이 납치되는 사례들을 몇 가지 일화로 전하고 있다.
<책 속에서>
해거름에 한 젊은이가 자신의 새신부가 있는 집으로 가다가 한 흥겨운 무리와 마주쳤는데, 그들 속에 그의 새신부가 있었다. 그들은 요정 무리였고, 그 신부를 납치해서 자기들 우두머리의 아내로 만들려고 했다. 젊은이가 보기에 그들은 그저 흥에 겨운 일행 같았다.
연인을 본 새신부는 반색을 했지만 그가 요정의 음식을 먹고 마법에 걸려 지상을 벗어나 창백하고 어둑한 세계로 갈까 봐 너무도 무서웠다. 이런 까닭에 신부는 그를 앉히고 일행 셋과 카드놀이를 하게 했다. 그는 아무것도 모른 채 카드놀이를 하다가 자신의 새신부가 무리의 우두머리에게 안겨서 가는 것을 보았다. 벌떡 일어선 그는 그 무리가 요정들인 걸 알게 됐다. 그 신명난 무리 모두가 서서히 그림자와 밤 속으로 녹아서 사라져갔기 때문이다.
그는 서둘러 연인의 집으로 갔다. 집이 가까워지자 곡소리가 들려왔다. 그가 도착하기 얼마 전에 신부가 죽었던 것이다. 어느 무명의 게일인 시인이 이것을 지금은 잊힌 민요로 지었고, 머리가 희끗한 내 친구가 이 특이한 시를 기억했다가 내게 노래로 불러주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지은이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William Butler Yeats)rn아일랜드의 시인, 극작가, 민족주의 정치가로도 활동했고, 1923년 노벨 문학상을 받았다. 호평을 받으며 ‘시인 클럽’ 결성의 계기가 된 『어쉰의 방랑』 이후, 아일랜드 문예부흥운동에 참가했다. 시 「이니스프리의 호수 섬」, 「재림」, 「나선 계단」 등으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졌다. 산문집 『비전』을 비롯해 지속적인 관심사였던 민담과 오컬트에도 집중했다. 『비밀 장미』, 『켈트의 여명』 등은 이런 시도들이 결실을 맺은 작품들이다.rnrn옮긴이 미스터고딕 정진영rn미스터 고딕과 정진영은 함께 기획하고 번역하는 팀이다. 미스터 고딕은 생업을 하며 틈틈이 준비해 온 원고들로 전자책을 만들고 있다. 고딕 호러와 러브크래프트를 좋아하지만, 때때로 현실과 일상이 더 공포스럽다고 생각하곤 한다.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작가와 작품을 만날 때 특히 기쁘다. 그런 기쁨을 출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정진영은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상상에서는 고딕 소설의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와 잿빛의 종말론적 색채를 좋아하나 현실에서는 하루하루 장밋빛 꿈을 꾸면서 살고 있다. 고전 문학 특히 장르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기획과 번역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와 작품들도 소개하려고 노력 중이다. 스티븐 킹의 『그것』, 『러브크래프트 전집』, 『검은 수녀들』, 『잭 더 리퍼 연대기』, 『코난 도일 호러 걸작선』, 『죽이는 로맨스』, 『광기를 비추는 등대 라이트하우스』 등을 번역했다./옮긴이 미스터고딕 정진영rn미스터 고딕과 정진영은 함께 기획하고 번역하는 팀이다. 미스터 고딕은 생업을 하며 틈틈이 준비해 온 원고들로 전자책을 만들고 있다. 고딕 호러와 러브크래프트를 좋아하지만, 때때로 현실과 일상이 더 공포스럽다고 생각하곤 한다.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작가와 작품을 만날 때 특히 기쁘다. 그런 기쁨을 출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정진영은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상상에서는 고딕 소설의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와 잿빛의 종말론적 색채를 좋아하나 현실에서는 하루하루 장밋빛 꿈을 꾸면서 살고 있다. 고전 문학 특히 장르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기획과 번역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와 작품들도 소개하려고 노력 중이다. 스티븐 킹의 『그것』, 『러브크래프트 전집』, 『검은 수녀들』, 『잭 더 리퍼 연대기』, 『코난 도일 호러 걸작선』, 『죽이는 로맨스』, 『광기를 비추는 등대 라이트하우스』 등을 번역했다.

목차

표지
납치자들
저자 역자 소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아라한 환상문학 서클 시리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