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어태치먼트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어태치먼트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소장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41%8,800
판매가8,800
어태치먼트 표지 이미지

어태치먼트작품 소개

<어태치먼트> 은밀해서 더 짜릿한 사랑 이야기
“안녕하세요? 제가 당신의 이메일을 훔쳐본 남자입니다. 당신을 사랑해요….”
고등학생 시절부터 온 마음을 바쳐 사랑한 샘에게 처절하게 배반당한 순정남 링컨 오넬. 대학을 졸업한 그는 실연의 아픔을 딛고 입사한 신문사에서 인트라넷 보안 업무를 맡는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그의 주 업무는 직원들의 이메일과 메시지를 검열하는 일. 링컨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업무를 계속하면서 취재기자 베스와 편집기자 제니퍼 사이에 오가는 메시지를 읽는 재미에 푹 빠져든다. 그리고 결국 한번도 얼굴을 본 적 없는 베스를 마음깊이 사랑하게 된다. 만난 적도 없는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까? 그가 느끼는 감정을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베스는 자신의 사생활을 몰래 훔쳐본 그를 용서하고 사랑할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2013년 혜성처럼 나타나 단숨에 『뉴욕 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오른 레인보 로웰의 처녀작. 신문사 인터넷 보안 담당자로 일하는 남자 주인공이 한 여기자가 동료와 주고받는 메시지를 읽다가 얼굴도 모르는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는 달콤한 코믹 러브 스토리. 1999년 밀레니엄을 배경으로 두려움과 혼란에 빠진 젊은 세대의 풍속을 실감나게 그렸으며, 함축적이고 생생한 인터넷 언어의 매력이 그대로 살아 있다.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 실연의 슬픔, 우정, 갈등, 질투, 고독, 행복이 저자의 이름처럼 무지갯빛으로 교차하는 이 책은 한번 손에 들면 내려놓을 수 없는 재미와 감동 가득한 소설이다.



저자 소개

미국 네브래스카 주에 있는 『오마하 월드 헤럴드OMAHA WORLD-HERALD』 신문사의 컬럼니스트. 주로상처 입은 사람들이 슬픔을 극복하는 과정과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섬세하고 따뜻한 필치로 그려낸 소설을 차례로 발표하여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으로는 『어태치먼트ATTACHMENTS』 외에도 『ELEANOR & PARK』, 『FANGIRL』, 『LANDLINE』 등이 있다. 글을 쓰지 않을 때에는 만화책을 뒤적이거나 디즈니 월드로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기도 하고, 소소한 일로 주위 사람들과 곧잘 언쟁을 벌이기도 한다. 현재 남편, 두 아들과 함께 네브래스카 주에 살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