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어설픈 거짓말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소유욕 나쁜남자 상처남 후회남
* 남자주인공: K전자 전략기획 본부장 / 소유욕이 강한 남자, 나쁜남자, 상처 있는 남자
* 여자주인공: 착한 여주인공, 일편단심녀
* 이럴 때 보세요: 진지함과 유쾌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소설을 읽고 싶을 때
* 공감글귀
: '당신 곁에 있을 때 조금만 관심을 가져 주지 그랬어요? 그렇담, 당신 곁을 떠나는 일은 없었을 텐데......... 조금만 따뜻한 눈으로 바라봐 주지 그랬어요? 그랬다면 당신이 아무리 차가운 말을 내뱉어도 기다릴 수 있었을 텐데..... 당신이 나를 밀어내도 꿋꿋하게 버텄을 텐데 말이죠.'


어설픈 거짓말작품 소개

<어설픈 거짓말> 1. 앞표지

“지금 이 순간 세상에 둘만 있다고 생각할래요. 그래도 작게나마 바라는 게 있다면 날 너무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내 맘 조금만 생각해 줘요. 당신을 가슴에 담은 나를 조금만 바라봐 줘요. ……조금만 사랑을 줘요.”

2. 뒷표지

그녀를 마음에 담은 남자.
“아무것도 원하지 마. 날 사랑하지도 마. 일방적인 사랑처럼 사람을 질리게 하는 건 없어. 내가 네게 줄 사랑이 없다는 걸 명심해. 내가 주는 것만 받아. 내가 주지 않는 건 꿈도 꾸지 말고 생각하지도 마. 그걸 어긴다면 너와 난 그길로 끝이야.”

우연히 만난 여자가 자신의 전부라는 걸 너무 늦게 깨닫고 말았다. 그녀가 자신을 떠난 후에…….

그를 마음에 담은 여자.
“당신을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사랑했어요. 내 유일한 사랑이 되어주길 얼마나 바랐는지 몰라요. 그 간절한 마음이 공허한 메아리가 되어 내 가슴에 상처를 내기 전까진 그냥 그렇게라도 당신의 곁에 머무는 게 좋기만 했어요. 이젠 아니에요. 더 이상 당신 욕심내지 않을래요.”

2년이라는 시간을 자신의 곁에 머문 여자. 자신의 입맛대로 자신의 요구대로 뭐든지 순응하던 작은 들꽃 같고, 여린 수련 같은 여자가 사라짐과 동시에 그의 심장은 더욱 차갑게 얼어붙어버렸다.
그렇게 눈감고 귀 막고 보낸 세월이 3년. 그녀가 자신의 곁에 머문 시간보다 많은 시간이 흘렀어도 여전히 그녀는 그의 가슴에 새겨져 있었다.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진심을 숨긴 두 사람의 어설픈 거짓말이 시작되었다.

발췌글

천천히 예린의 품에서 몸을 일으킨 이현이 자신의 분신에 씌워져 있던 콘돔을 거칠게 잡아 빼 버리고 욕실로 향했다.
그 모습을 아련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던 예린이 눈을 감아 버렸다. 허탈함이 온몸을 덮쳐 왔다. 그와 자신의 관계를 단적으로 보여 주는 그의 행동에 예린의 심장이 아프게 울고 있었다.
“피임은 잘하고 있는 건가?”
언제 샤워를 끝내고 나왔는지 이현이 수건으로 젖은 머리를 털고 옷을 집어 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자신이 콘돔을 사용하면서도 예린 역시 따로 피임하기를 원하고 있었다.
“……네.”
샤워를 하고 말끔하게 옷을 차려입으며 이현이 예린을 흘끔 쳐다보았다. 무언가 하고픈 말이 있는데 참는 사람처럼 입술을 깨무는 그녀를 보며 슬쩍 미간을 찌푸렸다.
“할 말 있나?”
그의 입에서 조금의 인정도 느껴지지 않는 시린 음성이 흘러나왔다.
예린은 그런 이현을 침대 위에서 시트로 몸을 감싼 채 쪼그리고 앉아 많은 의미가 담긴 눈으로 바라보았다. 저게 방금 자신과 사랑을 나눈 남자의 입에서 나올 소린가 싶었다. 조금 전까지 열정적으로 자신의 몸을 탐하던 사람의 입에서 나온 소리치고는 너무나 차가웠다.
‘당신 나한테 왜 이래요? 내가 어떡하길 바라고 그런 얘기를 자꾸 하는 거예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세뇌시키듯 그는 말을 했었다. 자신에게 그 어떤 것도 바라지 말라고, 자신이 주는 것 외엔 욕심내지 말라고…… 그 외에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건 없다고…….
“내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요구한 적이 있던가요?”


저자 프로필

김효원

2015.01.1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김효원
출간작
전자책 [성(城)에 갇힌 남자,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일, 등]
출간예정작
전자책 [잃어버린 시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에필로그 1.
에필로그 2.
이현의 숨겨진 이야기
외전-그 남자 민혁
작가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0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