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디멘션 1 상세페이지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디멘션 1작품 소개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디멘션 1>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이야기들

다른 날과 다를 것 없던 퇴근길, 갑자기 끝도 없는 무한계단에 빠졌다면? 운명을 점치는 카드 점술사를 만난다면? 장기를 담보로 하는 도박판을 알게 된다면? 미스터리 프로젝트 가운데 미스터리 디멘션은 우리의 평온한 일상을 파고드는 상상력으로부터 시작된다.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볼 만한 미스터리한 이야기들, 혹은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그 상상력들은 아무렇지도 않던 우리의 일상을 완전히 깨부숴버린다. 벌어진 일상의 틈은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기도 하고, 아니면 우리의 미래를 점쳐보게 하기도 하고, 지금 우리의 모습을 반성하게도 한다.

“0층? 우리나라에도 0층이 있어?”

평소와 다름없던 퇴근길. 항상 다니던 길인데 갑자기 눈에 띄는 건물 하나가 보인다. 마치 사람을 유혹하려고 작정이라도 한 듯 반짝이는 초록빛으로 뒤집어 쓴 미지의 건물. 건물이 사람을 부르기라도 하듯, 서서히 건물에 끌려 들어가게 된다. 이렇다 할 보안장치도 없고, 이렇다 할 간판도 없는데, 희한한 건 건물 안에 사람까지 없다는 거다. 호기심 발동한 채로 엘리베이터를 잡아타는데, 층수를 누르려고 보니 이상하게 0층이 존재한다. 지금 탄 곳은 분명 1층 로비인데, 그럼 그 아래는 지하 1층 아닌가? 0층에 내렸더니, 아뿔싸! 1층으로 다시 돌아갈 방법이 없다!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디멘션 / 제이영 / 추리 / 전2권 완결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제이영

자기소개라는 거창한 것을 할 만한 사람은 아닙니다만 굳이 살아온 과정을 밝히면 80년대 연세대학교 공과대학을 입학했다가 뜻한 바 있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으로 옮겼습니다.
한 때는 만화를 그리기도 하며 스토리 작가의 길을 걷고 싶었으나 본업인 치과의사 생활을 하느라 모든 것을 접고 의사생활만 해왔습니다. 서울과 김포시에서 치과를 개업하여 진료를 하면서도 원래 꿈이었던 글쓰기를 포기할 수 없어 아주 예전에 구상했던 내용들을 이제야 옮겨봅니다.
세월이 지나며 내가 머릿속에 구상했던 것과 비슷한 내용의 글들이 나온 적도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란 한정돼 있는지 아이디어도 비슷한 것들이 중복될 때가 많습니다. 조금 더 새롭고 인간 세상에 있을 법한 판타지의 세계를 계속 그려보고 싶은 게 저의 소망입니다.

저서 <처린애사>

목차

Episode 1. 0층
Episode 2. 뫼비우스
Episode 3. 나의 슈퍼맨 (1)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