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두 눈은 보았다 상세페이지

책 소개

<두 눈은 보았다>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영불제국 평행세계에서 펼쳐지는 추리소설.
바람둥이 백작을 살해한 범인은 아내를 빼앗긴 흑마술사인가? 다아시 경은 범인을 잡을 수 있을 것인가?


SF 작가로 명성을 떨친 랜달 개릿이 창조해낸 평행세계, 영불제국에서 단짝 콤비 숀 오 로클란과 다아시 경의 활약이 펼쳐진다. 영국과 프랑스가 합병되어 영불제국이 탄생하고, 마법이 존재하며 과학기술의 수준은 19세기 증기기관과 전신의 발명에 머무르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마법탐정물이다. 랜달 개릿은 이 작품을 필두로 여러 편의 다아시 경 연작을 발표해서 SF 소설 못지않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추리소설의 요소와 함께 판타지 소설의 요소를 갖추고 있어 이 두 장르에 익숙한 독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다.

책 속 한 구절

어떤 면에서 이 이야기는 현재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여기, 우리 지구세계, 오늘… 그러나 역사의 방향은 살짝 바뀌어있다. 위대한 인물들은 다른 선택지를 집어 들어 역사를 바꾸었고, 자연과학을 대신해서 마법이 발달한다…

“후작,” 그가 생각에 잠긴 채 말했다.
“예, 전하.” 루앙 후작이 고개를 들어 리처드 공작을 바라보았다.
“고(故) 데브로 백작에 관한 이야기들은 어디까지가 사실일까?”
“사실, 말씀이십니까, 전하?” 후작도 생각에 잠겼다. “저라면 판단을 서두르지 않겠습니다. 남자가 그런 종류의 평판을 얻게 되면 실제보다 부풀려지기 마련입니다. 들리는 소문들은 대부분 헛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머지 부분도 사실을 부풀려서 말했을 가능성이 있지요. 반면에 저희들이 전혀 알지 못하는 사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데브로 백작에게 사생아가 일곱 명이나 있다는 건 확실합니다. 딸들은 아예 무시했겠죠. 이 아이들 모두 미혼 여성과의 사이에서 난 자식들이라는 점을 상기하셔야 합니다. 데브로 백작의 불륜은 다 찾아내기 어렵겠지만 전하께선 그런 불장난이 흔하다는 점을 인정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는 헛기침을 하고는 이렇게 덧붙였다. “전하께서 동기를 찾으시는 거라면, 동기를 가진 용의자가 너무 많아 골칫거리가 될 겁니다.”
“그렇군.” 공작이 대답했다. “흐음, 그렇다면 다아시 경이 어떤 정보를 찾아낼지 기다려봐야겠군.” 공작은 시계를 보았다. “지금쯤 도착했을 텐데.”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랜달 개릿
랜달 개릿(Randall Garret)은 1927~1987. 미국의 SF 소설가이다. 미국 SF소설의 황금기를 이끈 편집자 존 캠벨의 수제자였던 그는 여러 필명으로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고 로렌스 제니퍼와 공동집필한 〈브레인 트위스터〉는 1960년 휴고상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1999년 대표작인 다아시 경 시리즈로 사이드와이즈상 대체역사부문 특별공로상을 받았다.

역자 - 김보은
이화여자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분자생명과학부 석사를 거쳐 가톨릭의과대학 의생물과학 박사학위를 마쳤다. 현재 가톨릭의대 미생물학 교실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다. 2012년 바른번역 아카데미를 수료했다.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