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하나님과 동행연습 상세페이지

하나님과 동행연습작품 소개

<하나님과 동행연습> 로렌스 형제는 어릴 적 장애를 갖게 되었지만 평생을 겸손하게 열심히 일하며 살았다.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 끝없이 고민한 결과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냈다. 바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 이외의 것은 마음에 두지 않는 것이었다. 그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연습하고 또 연습했다.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즐거움을 맛보며 살 수 있었다.

그는 아주 솔직하게 자신이 겪은 은혜를 인터뷰와 편지로 생생하게 증거하고 있다. 그가 제시하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실제적인 방법을 읽어나가며 지금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도 하나님의 임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온갖 유혹과 악행, 고난과 고통이 가득한 이 세상에 휩쓸리지 않고 온전한 크리스천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이 이 책에 담겨있다.

책 속 한 구절

하나님의 선물도, 그 어떤 것도 아닌 오직 하나님만을 구하며, 하나님을 향한 사랑 때문이라면 지푸라기 하나를 들어 올리더라도 그는 기뻤다. -두 번째 대화 중

“넘어지고 일어서며 믿음과 사랑을 자주 새롭게 하면서 맨 처음 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어려웠던 것만큼 이제는 하나님을 생각하지 않는 일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네 번째 대화 중

그저 하나님께 집중하고 다정한 관심을 계속 보입니다. 이것을 나는 진정한 하나님의 임재라고 부릅니다. -두 번째 편지 중

하나님은 언제나 당신과 가까이 계십니다. 하나님을 혼자 두지 마십시오. 당신을 방문하러 온 친구를 혼자 두는 것은 무례하다고 생각할 겁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왜 등한시 여깁니까? -열 번째 편지 중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로렌스 형제
로렌스는 1610년 프랑스 로렌, 에리메닐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니꼴라 에르망이다. 중년이 되어 파리 수도원에 들어가 주방일과 샌들 수선을 하면서 하나님의 임재를 끊임없이 연습하고 경험했다. 30년 전쟁으로 장애를 갖게 되었지만 자신의 상황에 불평하지 않고 하나님께 맡기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했다. 하나님의 임재가 분명히 드러나는 그의 모습을 보고 동일하게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로렌스는 편지로 자신의 방법을 전해주었다.

역자 - 박한별
중앙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하고 바른번역 아카데미 출판번역 영어반을 수료하였다.

목차

편집자서문
대화
편지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