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연인들의 텍사스 - 세이지의 사랑 상세페이지

연작 가이드

「사랑의 텍사스」 : 타일러 가족의 둘째 '럭키 타일러'가 어느 날 '수잔' 을 구해주며 이뤄지는 사랑 이야기
「정열의 텍사스」 : 타일러 가족의 첫째 '체이스'는 아기를 가진 사랑하는 아내를 교통사고로 잃고 절망적 상황에 이른다. 그를 사랑해오던 여인 '마르시'와 그의 가슴 따뜻한 로맨스
「연인들의 텍사스」 : 타일러 가족의 말광량이 막내 '세일러'. 그녀는 약혼자에게 버림을 받고, 그 수치스런 사건을 '하란 보이드'에게 목격 당하게 되는데.. 성향이 다른 그들의 감성적인 로맨스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인들의 텍사스 - 세이지의 사랑작품 소개

<연인들의 텍사스 - 세이지의 사랑>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텍사스의 드넓은 평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 가족의 끈끈한 사랑과 감동의 시리즈, 인기 로맨스 작가 산드라 브라운의 '텍사스 시리즈' 마지막 권. 텍사스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 시리즈는 〈사랑의 텍사스〉 〈정열의 텍사스〉 그리고 〈연인들의 텍사스〉 까지이다.

고집이 세고 자존심이 강한 세이지 타일러가 약혼자에게 버림을 받고, 그 수치스런 사건을 거만하지만 넋이 나갈 정도로 근사하게 생긴 이방인 하란 보이드에게 목격 당하게 된다. 세이지가 바라는 것은 깨져 버린 약혼을 식구들에게 비밀로 하는 것. 하지만 하란 보이드의 욕망은 전혀 다른 것이었으니...

하지만 그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세이지 타일러에게 필요한 사람은 모든 뜻을 받아 주는 남자가 아니라, 그 가치를 인정해 주는 남자라는 걸 일깨워 주려 한다. 열정적이고 고집도 센 세이지와, 가까이 하기엔 부담스러운 하란이 과연 사랑할 수 있을까?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산드라 브라운(Sandra Brown)

산드라 브라운은 발표한 다수의 작품이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셀러에 오른 인기 대중 작가이다. 화려하고도 짜임새 있는 감각적이고 구성으로 일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녀는 미국에서만도 약 4천만부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작품이 25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빠른 속도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산드라 브라운은 여성 내면에 흐르는 환상을 현실 속에 무리 없이 투영시키는 데 탁월한 재능을 지니고 있어, 감성을 기조로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열정적이고 감각적인 소설을 쓰고 있다.
주요작품 :「꽃을 보내지 마세요」「크리스마스 이브의 천사」「너무도 아름다운 사랑」「침대에서 아침을」「오랜 기다림 후에」「황홀한 신부」 「사랑이 눈뜰 때」「여신과 사랑을」「사랑의 텍사스」「정열의 텍사스」「연인들의 텍사스」등

목차

옮긴이의 글
1~18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