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거기 아닌데요, 대표님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거기 아닌데요, 대표님

소장전자책 정가1,600
판매가1,600
거기 아닌데요, 대표님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배경/ 분야 : 현대로맨스

*작품 키워드 : #속도위반, #권선징악, #사내연애, #비밀연애, #갑을관계, #원나잇, #몸정>맘정, #소유욕/독점욕/질투, #조신남, #동정남, #뇌섹남, #능력남, #직진남, #계략남, #능글남, #유혹남, #절륜남, #집착남, #짝사랑남, #순진남, #카리스마남, #대형견남, #사이다녀, #직진녀, #유혹녀, #절륜녀, #상처녀, #철벽녀, #외유내강, #걸크러시, #더티토크, #고수위, #씬중심

*남자주인공: 최무한 - 32세. 이터니티 솔루션 대표. 모두가 살때 팔고, 모두가 팔 때 사는 천부적인 감각과 지식으로 투자 솔루션 계의 한 획을 그은 남자. 오직 실력만으로 대기업 최연소 투자 팀장을 역임하고 이터니티 솔류션을 창업하기 무섭게 대한 민국 난다 긴다 하는 재력가들이 내 돈 좀 맡아달라 줄 서게 한 전설적 인물.

*여자주인공: 한가희 - 28세. 이터니티 솔루션 비서실 막내. 적당히 공부했고, 적당히 놀았고, 연애도 적당히 한 안 적당한 미모의 소유자. 더 나이들기 전에 이제 슬슬 안정적인 배우자감을 찾아봐야겠다 싶은데, 이 놈의 대표가 도저히 도와주질 않는다. 돈 많이 벌어 좋긴 한데 아니, 일은 혼자 다 하면서 왜 자꾸 야근을 시키냐고요. 그거도 하필 나만 콕 찍어서!

*이럴 때 보세요: 호르몬이 날뛰어 화끈한 씬이 필요할 때. 재고 따지고 머리굴리는 놈 말고 한 사람만 바라보고 사랑하고 한신하는 착한 절륜남이 당길 때.


거기 아닌데요, 대표님작품 소개

<거기 아닌데요, 대표님> “혹시 대표님 저 좋아하세요?”
“네, 좋아합니다.”
“왜, 왜요?”
“예쁘잖습니까, 귀엽고.”

전혀 순진하지 않은 남자가 순진한 눈빛을 반짝이며 대답했다.

그래, 뭐. 예쁜 건 인정.
어제보단 오늘이 좀 더 예쁘고, 망할 연애는 물 건너간 지 오래지만, 괜찮은 외모라는 건 부인하지 않았다. 속 뻔히 보이는데 아니라며 도리질 치는 가식 따위 딱 질색이었다.

아니 근데, 그래서 어쩌라고. 설마 나하고 연애라도 하겠다고?

서울 시내 큰 손들이 딸, 손녀 못 갖다 바쳐 안달하는 남자가 뭐가 아쉬워서? 재벌 회장님들이 골프를 핑계로 어떻게든 사위 삼으려 덤비는 그 최무한이 나랑?

날카롭고도 현실적인 가희의 눈이 대표가 걸치고 있는 것들을 재빨리 훑었다.

300프로에 달하는 수익을 안겨다 주자 눈이 완전히 돌아버린 인간이 들이밀고 간 저 슈트는 세계에서 제일 희귀한 직물 6개로 만든, 영국 왕족이 입는다는 그 브랜드였다. 손목에 찬 시계 역시 어느 회장님께서 선물한 서울 시내 아파트 한 채 값보다 비싸다는 명품 중의 명품.

그러니까, 원룸 반전세를 뺀 그녀의 여유 자금으로는 저 구두 한 켤레 살까 말까 한데, 그런 한가희가 최무한. 저 무시무시한 남자와 만난다?
모르긴 몰라도 분개한 어느 다혈질 투자자의 손에 암살당하거나 그를 흠모하는 수많은 여자의 눈총에 맞아 장렬하게 전사할지도 모를 일이다.

근데 그걸 내가 왜 해?
인생 모토를 용 꼬리가 되기보다 뱀 머리가 되겠다로 정한 이유가 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저는 싫습니다. 그냥, 부담 없는 사람이......”
“그럼 부담 없는 관계 하죠.”
“네?”
“할 일도 없는데 왜 자꾸 따로 남기는지 몰라, 한가희? 지금까지는 몰랐어도 이젠 확실히 알 텐데?”
“저는 전혀......”
“부담스러운 관계가 싫다니 부담 없이 파트너 하자고.”

파트너라는 말에 와락 구겨진 가희의 얼굴 위로 닿을 듯 말 듯 남자의 손길이 스쳤다. 보통 때의 그녀라면 경기하듯 놀라야 정상인데, 어이없게도 몸이 움직이질 않았다.

“양심에 손을 얹고 나랑 자고 다는 생각 한 번도 한 적 없어? 그런 거면 직장 내 성희롱으로 고소하던가.”

책상을 돌아 그녀에게로 다가오는 남자의 중심이 모를 수 없게 부풀어 있었다.

꿀꺽, 저도 모르게 군침을 삼킨 가희가 두 눈을 질끈 감았다. 뻔뻔함은 전염되는 게 분명했다. 그렇지 않고서야 상사의 거기를 이렇게 대놓고 볼 수는 없는 거였다!

하. 고. 싶. 다. 격. 하. 게!

딴생각 하려는 노력이 무색하게 커다랗게 발기한 단어들이 머릿속을 휘저었다.
분위기 파악 못 하는 아래가 어느새 축축해지기 시작하고 있었다.


저자 프로필

바람바라기

2018.12.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충동질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기다리면 무료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낯가림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8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