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계략의 정석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계략의 정석

소장전자책 정가3,000
판매가3,000
계략의 정석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물, 오해/착각, 첫사랑, 재회물
* 작품 키워드: 연기수, 계략수, 내숭수, 유혹수, 혐성수, 외유내강수, (연기할 때) 처연수, 자낮수, 상처수, 도망수, 미인수, 모럴리스, 존댓말공, 하극상공, 집착공, 능욕공, 개아가공, 절륜공, 싸패공, 냉혈공, 후회공, 연상공, 오피스물, 쌍방짝사랑, SM

* 공: 송민하(29) – 다른 사람의 피를 손에 묻히는 걸 업으로 하는 집안에서 태어나, 자신만은 다른 삶을 살겠다고 결심했지만, 은현을 위해 그 결심을 무너뜨린다. 은현을 가지기 위해서는 그 대상이 자기 자신이든 은현이든 무엇이든 망가뜨리고자 하지만, 사실 자신이 그에게 품은 감정이 집착이나 소유욕이 아니라 사랑이란 걸 잘 알고 있다.
* 수: 서은현(28) – 회사의 팀장.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한테 매달리고 집착해 줬으면 하는 비틀린 욕망을 가지고 있다. 민하에게 약점이 잡혀 어쩔 수 없이 성적으로 굴림당하는 가련한 모습을 연기하지만, 속으로는 자신에게 죄책감을 품으면서도 놓지 못하는 민하의 모습에 더없이 기만적인 쾌감을 느낀다.

* 이럴 때 보세요: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배덕적인 모럴리스물 - 능욕당하고 괴롭힘당하는 상황을 즐기는 수와 그런 수에게 한결같이 집착하며 혼자만의 후회 서사를 쌓는 공이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선배. 설마 지금 제가 쓰러져서 놀라는 거예요? 세상에. 정말이지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다.


계략의 정석작품 소개

<계략의 정석> #연기수 #계략수 #겉으로는_처연자낮상처수 #집착공

서은현에게는 고약한 취향이 있다.
소중한 사람이 나 때문에 고민하고 괴로워하고 망가지면 좋겠다. 스스로의 도덕성과 기준을 망가뜨릴 만큼 나에게 집착하면 좋겠다, 하는 욕망.

그 비틀린 마음은 어릴 적부터 친했던 형, 송민하를 향했다.
인간의 도리를 버려야 살아남는 뒷세계 출신이지만, 송민하는 자신의 욕망대로 행동하지 않기 위해 스스로를 억제하고 있었다.

송민하가 보호할 수밖에 없는 가녀리고 연약한 피식자를 연기하던 서은현은 모종의 사건 이후 도망친다.
타고난 포식자가 등 뒤를 보인 사냥감을 자유롭게 사냥할 수 있도록.

그렇게 기대감에 부풀어 도망친 지 10년 후, 마침내 송민하가 서은현을 찾아왔다.

“예쁘게 부탁해야 내가 들어줄 마음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서 팀장님.”
‘하, 이런 상황에 팀장님이라고 부르다니, 배덕감 엄청 좋다.’

*

“핥아.”
“네, 네에?”
“핥아서 먹으라고.”
못 들을 말을 들은 것처럼 되물었는데, 선배는 다시 한번 물으면 나를 죽여 버릴 것 같은 표정을 지었다. 고통에 살짝 가라앉았던 성기가 다시 일어날 듯했다. 여기서 흥분을 해 버리면 다 끝이라는 생각에 머릿속으로 건전한 생각을 하며 정액과 타액이 섞인 웅덩이를 핥았다.
선배의 발이 아직도 내 머리 위에 있었다. 핥는 속도가 느려지려 하면 바로 머리가 세게 밟혀 오는 통에 최대한 빨리 정액을 다 핥아 먹었다. 바닥에 남은 정액이 한 방울도 없게 되자 선배가 발을 내 머리에서 떼었다. 선배는 만신창이가 된 채로 떨고 있는 나의 모습을 한 번 감상하더니 느릿하게 미소 지었다.
“새삼스럽지만 오랜만이네, 은현아.”
재회한 뒤로는 처음 나누는 인사였다. 무려 10년 만에 받은 선배의 인사가 기뻐 눈물이 다시 차오르려 했다. 아마도 나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일 것이다.



저자 소개

https://twitter.com/yeonkisoo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