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더티 샷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더티 샷

소장전자책 정가3,200
판매가3,200
더티 샷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더티 샷작품 소개

<더티 샷> #모럴리스 #고수위단편

〈음란한 사제〉
#조폭공 #사제수 #무심공 #금욕공 #절륜공 #입걸레공 #내숭수 #문란수 #약착각계

“잘 느끼고, 잘 울고, 잘 싸고. 누가 보면 성직자가 아니라 매춘부인지 알겠습니다. 신부님.”

큰 상처를 입고 성당에 숨어 들어온 구태혁은 미모의 사제, 성하음에게 치료를 받으며 며칠간 성당에 머무른다.
하음은 완벽하게 자신의 취향인 태혁을 보고 한 밤중에 찾아가 몸을 붙이기도 하고 해사하게 웃어 보이기도 하지만, 목석같은 태혁은 반응하지 않는다. 이에 승부욕이 불타오른 하음은 마지막 초강수를 두게 되는데….


〈국립 화담 인재 양성소〉
#다공일수 #단순무식공 #싸이코미인공 #존댓말금욕공 #스파이수 #계략수 #원홀쓰리스틱 #벽고플 #장내배뇨 #도구플

“씨발, 무슨 허벌 구멍도 아니고…… 하아……. 한 번에 손가락을 세 개나 삼켜?”

모든 인재들이 발이라도 붙이고 싶어 하는 국립 화담 인재 양성소.
신화주는 유능한 심부름꾼으로 큰 돈의 의뢰를 받아 화담에 잠입한다. 목표는 화담의 세 마리 용. 최윤회, 은채이, 강의운의 불법 증거를 모아 오는 것.

첫 입소날, 어쩐지 세 사람은 화주에게 호의적이다.
그들의 친절이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는 걸 안 화주는 좋은 게 좋은 것이니 제 몸과 얼굴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며 세 명에게 접근하는데……


〈신입 BJ 젖 잘 나오는 흰 소〉
#인터넷방송 #미인수 #여장수 #병약수 #체대생공 #ntr #코인딜도 #모브플 #낙서플 #야외플

“여,여보들… 오늘도 정액 싸주셔서…힉…., 가,감사, 합니다,아,응…읏…. 그럼, 다음에, 흐응, 또, 올게요오….하으,읏…”

성인 방송계의 전설적인 여장러 연희수는 은퇴 후 착실하게 노동의 댓가를 받으며 가난한 체대생 애인, 최대웅과의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나간다.
하지만 세상은 녹록지 않아서 애인에게 새 운동화라도 사 주려면 허리띠를 꽉 졸라매야 하고, 월세며 보증금은 매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오르는 가난뱅이 처지.
하는 수 없이 희수는 다시 방송에 복귀하기로 하는데.......

과연 자신을 천연기념물 취급하는 애인 대웅에게 들키지 않고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까?

※본 작품은 강압적인 관계 외 다수의 모럴리스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자 프로필

런타임에러

2020.11.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5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