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이음신의 빨간책 상세페이지

책 소개

<이음신의 빨간책> 이 책은 너무 야해서 남 몰래 숨어서 봐야만 하는 19세 미만 관람불가 이야기가 아닙니다. 열 일곱 청소년도 공감할 수 있는 성 이야기. “내 눈에는 왜 길 가는 여자들의 가슴만 보이는 걸까?” “내 남친의 스킨쉽, 뭔가 2% 부족한데 왜일까요?”. 궁금하지만 남들에게 털어놓기엔 왠지 부끄러운 고민들. 그러나 대한민국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이야기들을 이음신이 맛깔나게 읽어주고, 시원하게 해결해줍니다. 이제 친구에게 고민 상담하지 마세요. 시시콜콜한 당신의 성(性)스러운 고민, 이음신이 친구보다 더 다정하게 들어 드립니다. 당신과 같은 고민을 하는 싱글 남녀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에 아마 깜짝 놀랄걸요? 대한민국 싱글들에게 더 없이 반가운 소식. 이음신이 당신의 유쾌한 싱글 라이프의 파트너가 됩니다. <이음신의 빨간책> 지하철에서도 당당하게 읽어보세요!



저자 소개

저자 - 이음신

이름은 이음신, 싱글들의 외로움이 모여있는 응집체에서 탄생했습니다. 싱글들의 외로운 마음을 꿰뚫어 보는 제 3의 눈을 지니고 있는 이음신은, 피플을 관찰하다가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우연히 카페에서 이상형을 보고도 말도 못 거는 남자, 지하철 옆에 앉은 이성이 맘에 들었는데도 그냥 지하철에서 내리는 여자…. 용기를 내지 못해, 소중한 인연의 가능성들을 운명으로 바꾸지 못하는 싱글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던 것이죠. 그래서 이음신은 사람들을 대신해, 다양한 인연들을 이어주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2010년부터, 약 50만명의 싱글들이 이음에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음신이 싱글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것은, 단순한 소개팅만이 아닙니다. 설렘, 인연의 가능성입니다. 그리고 2013년, 이제부터 이음신은 싱글의 연애뿐 아니라, 싱글 생활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먼저, 싱글들의 성생활에 대한 깨알 같은 조언들부터 즐겨 주시길.

홈페이지 (http://www.i-um.com)

목차

제 1화 [가슴에만 머무는 내 시선]
제 2화 [한 여름에 육수 뽑던 그 남자]
제 3화 [내 인생에 가장 털털한 여자]
제 4화 [스타킹 집착증 남친]
제 5화 [순진무구 야동여친]
제 6화 [응답하라 남자 친구]
제 7화 [짐승녀의 공중도덕]
제 8화 [남자의 물건]
제 9화 [전여친의 연락]
제 10화 [음담패설 어린 여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